나루미 L. 안쥬

파일:A7rerfp.jpg

학원 앨리스의 등장인물. 한국판 이름은 진유하.


나이는 27세. 성우는 이시다 아키라/김광국.

앨리스 학원 초등부 B반의 담당 교사. 「 페로몬 앨리스 」를 지니고 있다. 화려한 외모와 능글맞은 성격에 넉살이 좋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앨리스 학원 출신으로 어릴 때부터 앨리스 학원에서 자랐다.

미캉을 처음 만났을 때 자신의 앨리스가 통하지 않자 무효화 앨리스라고 짐작하고 학원에 데려온 장본인. 후에도 여러모로 미캉을 잘 챙겨주지만 여기엔 이유가 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앨리스 학원 재학 당시 미캉의 어머니이자 선배인 아즈미 유카를 짝사랑했었다. 유카가 앨리스 학원을 떠나려고 할 때 페로몬 앨리스를 사용하려 했지만 유카가 그 앨리스를 뺏는다. 유카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나루미의 회상에서 잘 드러난다. 거의 집착수준. 참고로 이 사랑은 현재진행형이다.

본래 성격은 나츠메보다 더한 냉혈인이었지만 유카의 마지막 부탁 때문에 학원에 교사로 있으면서 성격을 조금씩 바꿔나간다. 본래는 대외용 성격으로 상냥한 모습을 보이려 하지만 그게 서서히 본래 성격으로 자리잡게 된 듯. 참고로 이 바뀐 성격이란게 유카가 사랑한 상대, 유키히라 이즈미의 파격적인 성격과 거의 비슷하다. 지금의 성격에 유키히라의 영향이 아주 없진 않을 것이다.

미캉이 유카의 딸임을 가장 먼저 눈치챈 사람이기도 하다.

미캉을 너무 과보호하는 바람에 초등부 교장에게 찍혀 페르소나의 앨리스에 의해 서서히 몸이 좀먹혀 죽기 직전까지 가지만 미캉이 훔치기 앨리스로 페르소나의 앨리스를 빼내 원래대로 회복한다.


훗날 음악학교 교장이 된다. 출세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