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대번장의 캐릭터.
세이죠 학원 소프트 부 부원. 실력 자체는 출중하나 시합에만 나가면 쪼는 바람에 공식 시합에서 두각을 나타낸 적은 없다.
이제는 덕후 매체에서나 찾아 볼수 있는 부르마를 착용한 실로 바람직한 캐릭터. 스쿨미즈 복장의 도우모토 미즈키와는 공존할 수 없다.
상대 편이 쎄게 나오면 거스르질 못하는 심약한 성격 탓에 일부 학생들에게이지메를 당하고 있는데 이지메 현장에 개입하여 구해주면 동료로 가입하게 된다. 비슷한 처지의 미즈키와 동시에 구할 수는 없는지라 양자 택일의 기로에 놓여 있는 셈. 사실 성능만 따지자면 내정력, 전투력 모두 미즈키에 비해서는 한 수 아래이지만 나나나는 대신 아바오 아쿠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총합적으로 누굴 선택하든 비슷비슷하니 패티시에 따라 선택해도 된다.
초기 능력치는
체력 38 기력 6 공격 16 명중 96 회피0 반격 12
치안 25 수입 30 급료 16 공격 타입/중거리 속성/통상 신뢰도/보통
특성 대 백마
스킬 적 반격x2->아군 공격+5
능력치나 성장 속도 등은 그럭저럭 쓸만 하지만 초반에 가지고 나오는 스킬이 '적 반격률X2'라는 황당무계한 스킬. 잘못해서 나나나를 끌고 전투에 나갔다가는 실로 피보는 일이 많다. 다만 전설의 부르마를 얻으면 공격력+5로 스킬이 변경된다.(캐러 크리 스타를 하나만 얻고 전설의 부르마를 얻으면 나머지 스타를 얻을때마다 공격력 보정이 증가해, 최종적으로 공격력 +15로 변경된다.)
어딘가에 써먹고 싶다면 신주쿠에 박아놓자. 공격거리가 중거리인데다가 좀비는 반격률이 0%기 때문에 '적 반격률X2'의 적용을 받아도 0%다.
2 캐러크리
- 2회 회화
- 10회 이상 레벨업 한 다음 회화 실행
- 상기 캐러 크리 달성 후 도쿄에서 나나나의 연습을 실행
- 오사카에 있는 던전 탐색, 3층에서 전설의 부르마 입수. 다음 턴에 자동 이벤트 발생.
- 세번째 캐러 크리 달성 후 나나나를 오사카에 배치하여 나나나 야구 대결!을 실행.
캐러 크리를 전부 달성하면 나오는 캐릭터 에필로그에서는 정신적으로 꽤 성장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