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니 전술로봇

280818-0309-dakinihmg.jpg

Dakini Tacbots.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알레프 소속 경장 로봇.

1 배경 스토리

특수 상황 부서가 사용한는 전술 리모트들은 다양한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알레프가 리모트를 대응군의 주력부대로 사용하기 때문이다. 반자율적인 원격병기를 전투부대의 기본요소로 삼는다는 건 어찌보면 놀라운 일이지만, 알레프의 최첨단 과학 기술 덕에 알레프는 태연히 이런 일을 실행에 옮길 수 있다.

이 뛰어난 기술력으로 만든 전투 프로그램을 탑재한 택봇들은 인류계의 인간 병사들과 동등한 싸움을 펼칠 수 있다. 택봇에 기동성에 더불어 은폐 쳬계와 전술 소프트 웨어를 탑재하고 있어 최고수준의 강습작전 뿐만 아니라 가장 전문화된 대테러 작전도 펼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택봇들은 민간과 군 양쪽에서 방어 작전이나 보안임무를 이끌 수도 있다. 이 다재다능한 택봇들은 특수 상황 부서의 소중한 자원이다. 거기에 두려움을 모르는 로봇의 본성 덕에 이들은 그야말로 효율적이고 막을 수 없는 군세라 할 수 있다. 이는 왜 알레프가 이 전투용 리모트들을 다키니라고 부르는가에 대한 이유다. 죽음의 여신 칼리가 부리는 강하고도 사나운 종복들의 이름말이다.

번역출처 : 워해머 갤러리

2 성능

600px

리모트라는 점을 빼면 타 팩션의 전열보병과 비슷한 스펙을 가진 모델. 미메티즘을 갖고 있기 때문에 나름 사격전에서 유리한데다 리모트라서 발이 빠르지만 대신 배치하려면 해커 또는 태그가 필요하며 리모트라서 받는 패널티를 모두 받는다. 시나리오 게임에서는 파라메딕 옵션을 사용하여 저렴하고 발 빠른 스페셜리스트로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