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VS 기사 라무네&40 FRESH)

f831b3a6.jpg

라무네 시리즈흑역사라고 불리는 VS 기사 라무네&40 FRESH의 등장인물. 흑역사 주제에 성우가 노하라 신노스케로 유명한 야지마 아키코다.

기가 게노스에 잡혀 있다 파르페, 카카오와 함께 행성 T에 도착해서 A-26SX 컨테이너에 함께 생활하게 되었다.

풀네임은 레몬에이드. 일본어 발음으로는 '레모네-도'가 된다. 전작의 주인공 이름이 '바바 라무네도'라는 걸 되새겨보면 이름만큼은 나름 비슷하게 심사숙고해서 지은 듯하다. 참고로 여자애다.[1]

사실 새로이 나타났다는 4대 라무네스는 라무파드 오시리스가 아니라 이 쪽이다. 즉 역대 용사 라무네스 중 홍일점. 허나 작중에서 하는 역할은 용사의 기체 정지 이외에는 전무하다(…). 다만 용사로서 각성한 건 막판이라는 점을 감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엔딩에서 라무네스의 복식을 갖춘 모습을 보여 향후 행보가 주목되지만... 이 작품을 끝으로 라무네 시리즈가 단절되었으니 나올 리가 있나.

바바 라무네도드럼의 환생체인 유메의 직계자손[2]으로, 레몬의 용사 식별 과정 도중 두 사람의 환영이 뒤에 나온다. 그리고 역시 바바 가문의 일원답게 이쁜 누나들과 꼬이고, 마지막 회에서는 라무네스만 짝사랑하는 파르페한테 서운함을 느끼고 키스까지 하는 등 여러 모로 에로 꼬맹이답다. 존재가 바뀌어도 성우개그로 피해갈 수 없는 에로성
  1. 남자로 잘못 알려진 전적이 있는데, 작중 대사나 공식 설정상으로나 명백히 여자다.
  2. 거기에 덧붙여 초대 라무네스의 환생일 가능성도 있다. 다만 작품이 너무 흐지부지하게 끝나서 떡밥 회수가 전혀 안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