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반 잔트

49-InfinityGenCon-VanZantDossier2015.jpg

Roger Van Zant.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아리아드나 소속 독립캐릭터.

1 배경 스토리

로저 반 잔트는 빡빡 민 머리에 짧고 굵은 목, 숱 많은 염소수염을 가진 체격 좋은 군인이다. 그는 완고한 장교로 훌륭한 전공을 쌓아가며 가장 밑에서부터 올라온 인물이다.

인간으로서의 반 잔트는 권위주의적이며 배배 꼬였으며 비밀이 많고 무례할 정도로 솔직하며 화를 잘내며 지나치게 자랑을 많이 하는 편이지만, 그의 병사들은 그가 기분이 좋을 때 반 잔트를 경애하는 만큼 그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두려워한다. 반 잔트는 용감무쌍하며 타고난 지도자로, 가장 위험하고 결정적인 작전을 수행하더라도 반 잔트와 함께 작전을 수행할 자원자들은 언제나 차고 넘칠 지경이다.

반 잔트는 임무 도중 여러 번 부상을 입은 적이 있으나, 그럴 때마다 그는 도끼 손잡이에 온갖 총알과 파편을 박아놓았다. 전형적인 아리아드나 장교로써 로저 반 잔트는 십자포화 가운데에서도 담배에 불을 붙이며 침착하게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허세를 부리는 것일까? 아니다. 그는 단순히 전장 한가운데가 상황을 통제하기 가장 좋은 곳이란 것을 아는 것 뿐이다.

번역출처 : 워해머 갤러리

2 능력치

파일:Van zant.png

코 달리컴바인드 아미로 넘어간 이후, 유일한 공중 강습 X레벨 보유자.

인피니티 강하병 중 적 본진 뒤쪽 모서리로 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모델로서 배치만 잘 된다면 AP 라이플과 헤비 피스톨로 적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만약 운드를 입더라도 도기드로 최대한의 손해를 끼칠 수 있다. 하지만 전투력 자체는 평범하다는 게 흠.

구판에서는 다른 강하병들과 같이 강하할 수 있었지만, 이제 그럴 경우에는 1레벨로 강하해야 해서 적 본진 뒤로 걸어나온다는 반 잔트의 유일한 장점을 없애기 때문에 고려할 필요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