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틱 참

1 소개

tumblr_nm5nc2VDGJ1sbidkto2_500.jpg
호시나 우타우이루의 캐릭터 변신. 우타우의 악한 마음을 상징하는 캐릭터 변신. 스타일은 악마를 연상케한다. 빨간색 본디지 복장으로 변하며, 등에는 악마의 날개가 붙는다. 트윈테일도 마찬가지.

루나는 좋은 뜻으로 말하자면 신비롭고 아름답지만 서양권 쪽에선 안 좋은 뜻이라서 광기와 사악함도 포함된다. 변신 이미지가 악마인 만큼.

작중 초반엔 우타우의 유일한 캐릭터 변신이었기에 자주 사용했지만 X다이아와의 다크 쥬얼이 더 강력해서 버려졌고(...) 갱생 이후에는 X알을 정화할 수 있는 세라픽 참을 주로 사용해서 취급이 영 좋지 않다.[1] 다만 전투 성능은 확실히 좋은 편이다.

2 기술

  • 나이트메어 로렐라이[2] - 자줏빛의 무수한 나비들이 소환되어 습격하는 기술. 얼핏 보면 상대방을 덮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소리를 이용한 공격이다.
  • 리린 트라이덴트 - 삼지창으로 찌른다. 물리적 기법의 공격이기 때문에 맞으면 상당한 데미지를 입게 된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이루(캐릭캐릭 체인지)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1. 당장 이 문서도 다크 쥬얼보다도 늦게 만들어 졌다(...)
  2. 로렐라이는 신화에 나오는 '하체는 물고기 상체는 사람의 모습을 한, 아름다운 모습과 노래로 뱃사람을 유혹하여 죽음에 빠뜨리는 괴물'이다. 여기서 유래된 듯. 나이트메어는 악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