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조노 유우토

파일:Attachment/마이조노 유우토/C.jpg
왼 쪽의 리본을 달고 있는 남자.

파일:Attachment/마이조노 유우토/fzhi.png

마이조노 유우토(舞苑 誘人)

인물 소개

"마조의 세계로 유혹하는 사람[1]이라고 기억해주시면..."

본좌 티처 등장인물. 성우는 오노 다이스케[2]

자타공인 M. 말로 다 할 수 없는 매져키스트다. 마후유 고향 히가시 고교의 현 NO.2로 마후유가 있을 때는 NO.3이었다. 실제로 상당히 강한데 어떤 이유 때문에 잘 못싸운다고. 싸울 때는 사람들에 섞여서만 싸운다. 싸우는걸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마후유보다 한 살 많아서 마후유는 마이조노 선배라고 부른다. 15권 기준으로 현재 3학년.

마후유의 오른손을 그리워했다는 대사, 때릴거라면 칸가와가 아니라 날! 이라는 대사를 보면 정말 어찌 할 수 없는 극M이다. 마후유도 질색한다. 생각없이 막 노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진지해지기도 하고 종잡을 수 없는 인물. 마후유가 없던 미도리가오카 고교에 두 번 찾아가서 하야사카와 얼굴을 텄다. 심지어 기숙사에서 자고 간 적도 있다.

귀갑묶기에 능하고 14권에서 여신으로 변신한 마후유를 금세 알아보았다.

미나미 고교 학생회장 히메지와는 절친한 친구.

작가 본인도 설마 얘가 주인공인 단편을 그릴 줄은 몰랐어요, 라고 했다만 은근히 인기있는 것 같다. 사실 키 크지, 잘 생겼지, 독특한 캐릭터성으로 코메디까지 되지, 거기에 실은 강하고 인격도 마음씀씀이도 정립되어 있지만 드러내지 않고 만날 바보짓하는 캐릭터는 원래 인기가 없을 수 없다. 아마도 그리다 보니 캐릭터가 얻어걸린 듯.
  1. 마이조노 유우토의 유우토는 유인이라고 써서 유우토
  2. 드라마cd 제작 당시 캐스팅때문에 고민하던 작가가 어시들에게 마이조노 성우는 누가 좋을까? 라고했더니 이구동성으로 "오노 상!!"이라고 했다고 한다. 현장에서도 수위를 넘나드는 연기를 보여서 좀 더 자제해달라는 말을 들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