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열공간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열공간
width=100%
현재 상태연재중
한국어미열공간
일본어微熱空間

1 개요

<미열공간>은 일본의 하쿠센샤(白泉社)가 연 3회 발매하는 만화잡지 낙원 Le paradis 14호부터 아오키 우메가 연재를 시작한 작품이다.
평범한 고등학생 아카세가와 나오야(赤瀬川直哉)가 부모님의 재혼으로 온 의붓누나 나카노세 아마네(中ノ瀬亜麻音)[1]와 함께 생활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아오키 우메의 작품 중에선 거의 처음으로 남자 캐릭터가 주연으로 나오는 만화이기도 하다.

2016년 4월 28일에 단행본 1권이 발매되었다. 한국에서는 2016년 10월 26일에 대원씨아이에서 정발 되었다.

2 등장인물

  • 아카세가와 나오야(赤瀬川直哉)

평범한 고등학생. 어머니의 재혼으로 누나가 생긴다고 기대했는데 동갑인데다 애처럼 생겨서 아쉬웠던 모양. 머릿수를 맞추기 위해 라쿠고 연구회에 들어갔다. 5화에서 '귀여운 여자아이와 한 지붕 아래에 사는 상황에서는 두근거리는게 당연하다'라고 각성(...)했다.

  • 나카노세 아마네(中ノ瀬亜麻音)

나오야의 의붓누나. 아버지가 재혼하면 남동생이 생긴다고 해서 어린 아이를 기대했는데 동갑인데다 키도 커서 아쉬웠던 모양.
나오야에 비해 학교가 멀다고 한다. 학교는 여고. 나오야에게 부끄러워하는 경우가 많다. 이게 그냥 이성이어서 그런건지 호감이 있는건지는 더 지켜봐야 할듯.
4화에서 새어머니와 헷갈리기 때문에 나오야를 '나오'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5화에서 나오야가 아침연습이라고 일찍 나가서 늦게 들어와서 만나지 못하자 외로워하는지 걱정하는지 헷갈리는 태도를 취한다. 귀가한 나오야의 냄새를 킁카킁카맡아보고서 나쁜 친구를 사귀는 건가 해서 담배냄새가 나는지 맡아봤다 라고 했지만...

쿠죠 이쿠노
아마네의 절친. 아마네의 아버지가 재혼한다는 이야기를 이쿠노만 들었다. 아마네의 아버지가 재혼하면서 귀여운 남동생이 생긴다고 들었는데 실상은 나오야여서 당황해서 집까지 쳐들어왔다. 아마네를 친구로만 좋아하는건 아니다. 나오야에게 질투해서 뺨에 뽀뽀할 정도. 그 뒤에 집에 가서 성별의 차이가 아마네의 반응의 차이를 가져온다고 생각하고 눈물을 흘렸다. 6화에서 양호실 이벤트로 아마네에 대한 호감을 독자에게 확실히 어필했다. 본인에게는 아니고.(...)

미노루
라쿠고 연구회의 부장. 부장이라고 해봐야 나오야와 단 둘 뿐이다.

추가바람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아오키 우메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1. 나오야보다 겨우 3먼저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