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센누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요

반센누는 프린세스 에반젤에 등장하는 가상의 교육기관이다.
마사야가 리세의 추천으로 입학한 여성 전용 사립학원이다.[1]
재정난을 겪고 있다.
대략 20세기초쯤에 개교한 학교인듯 하다.

2 외출

여름방학겨울방학 때만 한시적으로 가능하다. 하지만 아야카처럼 무단으로 외출하는 학생도 있고 초반의 리세같이 특별히 허락을 맡아서 외출하는 일도 있다.

3 보안

가르디엔누들이 입구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외부의 시선을 신경쓰기 때문인지 경비실이 구석진 곳에 있는 것 같이 허술한 구석이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몰래 외출하는 것도 외부에서 침입하는 것도 가능한 모양이다.

4 경제

외부 유력 삼가[2]에 의존하고 있다.[3]

5 학제

초기,중기,후기과정으로 나뉜다.
작중에서 나오지는 않지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나눠놓은 듯 하다.
대부분의 아가씨들은 초기부터 다녔지만 중기, 후기에서 편입한 학생들도 있다.
하지만 편입한 학생들은 학교의 분위기에 적응하는데 힘들어하고 특히 후기에 편입한 학생은 손님이라고 칭하며 약간 차별이 있는 편
후기에 편입할 때는 다른 것보다는 성적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굳이 재력가가 아니더라도 편입이 가능하다.

6 언어

프랑스와 연관된 미션계 학교지만 프랑스어는 거의 쓰이지 않으며 일본어가 거의 공용어로 쓰인다.[4]
  1. 리세가 여길 남녀공학으로 바꾸려고 한다.
  2. 로센인가,키타미카도가,묘우기가
  3. 카미야기가도 꽤 기부금이 많다.이것때문에 남주가 퇴학직전까지 몰렸을 정도.
  4. 프랑스어는 학생들 일명에만 거의 쓰인다.치호랑 아야카는 그 일명조차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