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릴 럼콕

파일:베릴럼콕.png

1 소개

니플헤임 주연
듀크워드 엘더베리오스카 크레이프란세트 그리시니네로 실버피즈나저러 프로마쥬베로니카 헥센하우스
베릴 럼콕 [1]도미니크 진올드로즈 밀크로프
이름베릴 • 럼콕 (Beryl • Rumcock)
종족인간 - 하프(인간 + ?)
나이22세
생일4월 6일
165cm
좋아하는 것여동생, 오스카
싫어하는 것자신의 무력함

오스카네 가게에서 일하는 웨이트리스. 과거에 오스카에게 도움을 받아 그에게 상당한 호감을 가지고 있는듯.
원래는 웨어울프 마을에 도착하면 용병을 붙여 되돌려보낼 생각이었으나, 엄청난 괴력을 가지고 있어 자신을 지킬 수 있는 것이 보증되어 스카우트되진 못했어도[2] 듀크 일행과 잠시 동행하는 것을 허락받았다.

2 작중 행적

39화 misty moonlit path편에서 백건의 집에들러 오스카의 행방을 찾는것으로 첫등장. 달시트마을에 가던도중 듀크일행과 만나 오스카와 조우하고 어떻게 따라왔냐는 물음에 육감이라 답하며 오스카가 걱정이 되어 따라왔다 하자 듀크가 순전히 운이좋아 무사한것 뿐이라며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게 용병을 붙여주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지상에 올라가기 전까지만 동행할수는 없는지 묻지만 거절당하고 듀크의 설득에 수긍하며 동행을 포기한다. 그리하여 달시트마을로 출발하려는 찰나 수풀속에서 마물이 튀어나와 덮치려하자 놀라며 주먹한대만으로 박살내버렸다(...).
괴력덕분에 자신을 스스로 지킬수 있다는게 확인되자 듀크가 팀에 들어오는것은 안되지만 동행을 허락해주어 합류한다.
이후 달시트마을에서 고민하고있는 듀크와 얘기를 나누며 오스카를 좋아하고있다 밝히고듀크가 괴팍한 종이쪼가리 같은녀석이 뭐가좋냐며 깐다 오스카가 자신의 은인이라 말한다.

다나의 요양을 위해 상업마을로 이사와 치료비를 벌기위해 일자리를 얻으려했지만 이사올때 소문이 퍼져버려 일자리를 얻기 힘들어졌다.
허탕을 치고 집에 돌아오자 쓰러진 다나를 발견해 병원으로 데려가는중에 치료비가 없으면 찾아오지 말라는 말이 생각나 주저앉고 만다. 그 모습을 발견한 오스카가 병원에 데리고가 병원비와 진단서를 떼어주고, 가게에서 일해줄 수 있냐는 제안을 받아 수락한다.

3 기타

  • 아버지가 인간, 어머니가 다른 종족인데 지금도 어머니가 어떤 종족인지 모른다고 한다. 괴력을 사용하는 특성상 팬들은 드래곤이라는 설이 거의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1. 작가 블로그에 main character으로 분류되어 있다.
  2. 본인이 스카우트 될 수 없는 이유를 묻자 듀크는 또 다시 무력함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릴이 가장 싫어하는 것은 자신의 무력함인데, 이 트라우마를 듀크가 제대로 파고들어 깔끔하게 포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