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 인간

배트맨의 빌런에 대해서는 아울맨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이 문서는 도시전설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는 실제로 발생한 것으로 증명되지 않은 현상을 다룹니다. 따라서 카더라 통신에 기반한 증명되지 않은 비윤리적이거나 비과학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문서에는 일부 이용자들이 혐오하거나 범죄 등 불법적인 내용 및 따라하면 위험한 내용도 일부 포함할 수 있으므로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세요. 또한, 문서의 하단에 이 틀과 함께 분류:도시전설을 포함해 주세요.

owlman2.jpg

owlman

이분이 아니다. 그렇다고 이분도 아니다.

1 개요

1995년 영국의 콘왈주 트루너시에 유명 신문은 미국에서 해양 생물학을 전공하는 한 대학생이 마우난시를 방문하였다가 숲속에서 부엉이 인간을 봤다는 목격담을 신문에 보도했다. 영국에 살고있는 친척을 방문하려고 마우난시에 머물고 있던 학생은 근처를 관광하기 위해 마을에서 가중 오래 되었다는 유적지들을 구경다녔고, 유명한 고목나무를 보기 위해 숲속을 걷던 그는 눈이 빨간색인 정체불명의 괴물을 목격했다고 한다.

보통 사람의 크기에 형체를 정확히 알 수 없는 어룰을 가지고 온몸이 깃털로 뒤덮힌 괴물을 목격한 그는 순간적으로 몸을 움직이거나 말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하며, 큰 발톱을 가진 괴물이 땅위로 약간 뜬뒤 자신에게 미끄러지듯 다가오는 것을 본 그는 비명을 지르며 마을로 도망쳤다고 한다.


위의 이미지는 부엉이 인간이 주로 출몰한다는 마우난시 마을의 교회다.

실제로 마우난시에서는 부엉이 인간이 목격되기 오래전부터 마을에 기괴한 현상들이 일어났으며 때로는 많은 새들이 주택에 달려들어 부딪혀 죽거나 바다에서 수영을 하던 사람이 돌고래의 공격을 받았고, 자주 정체를 알수없는 괴생물체들이 마을 주변에서 목격되어 사람들이 기이하게 생각했다.

2 특징

생긴 모습이 모스맨과 많이 흡사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