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를 찾아라 시즌2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틀:악어 하위 문서

살인자를 찾아라
Who's the killer?
스토리 특집
시즌 1시즌 2시즌 3
사신수
사흉수
ZERO
Black Eye검은내막
검은내막2
오리지널 특집
2013년2014년2015년
Black Eye

1 개요

BJ악어의 컨텐츠 살인자를 찾아라 스토리 특집의 두번째. 부제는 Black Eye.눈에 든 살인자를 찾아라
사실 black eye란 영어 단어중 눈에 멍이 들었다는 뜻이기도 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드립으로 쓰이기도 했다.

참여한 플레이어는 악어, 핑맨, 멋사, 양배추, 만득, 너불, 달자, 개리, 중력, 수닝, 아지가 있으며, 운영자로는 스폰지골드, 느피, 여푸, 도트리가 참여했다.
2016년 현재 기준 멤버 양배추와 매니저 스폰지골드와 느피, 여푸, 테스터 아지는 늪지대를 탈퇴했다.

스토리는 핑맨이 담당했으며, 건축 및 제작은 2014년 당시의 모든 공식팀원이 참여해 제작되었다. 제작한 팀은 오메나오메나, 만사귀찮, 마인빌드, 픽스팀, 솸윱팀, 불리한팀, 스텝팀, 스킨팀.

2 방송 진행 및 결과

표 제작시 참고

BA요원Black eye요원
악어
핑맨
멋사
만득
양배추
아지
수닝
중력
너불
달자
개리

2.1 1화


BA와의 흑룡전투 이후 WTK는 큰 피해를 입고 블랙아이에게 지원을 요청한다. 허나 블랙아이는 그 요청을 거절한다.그후,WTK회장을 살해한다. 이후 블랙아이의 간부 중 하나인 칠드런은 분리된 사신수를 블랙아이가 회수하기 위한 작전을 맡게 되고 역시 사신수를 회수하려고 하는 BA에 살인자를 파견한다. wtk요원은 사신수 중 청룡의 신수를 폭주(실체화)시켜 ba요원에게 흡수시킨다. 결국 남은 3개의 신수는 wtk요원의 해킹으로 칠드런 측에 이송된다.

2.2 2화

WTK의 옛 실험실인 MS213에 BA C처리반이 현무의낫을 회수하기위해 파견된다. 한 BA요원이 BA의 신기술 기계손을 개방하고 다른BA요원은 현무의낫을 회수했으나 현무의낫을 회수한요원은 살인자에게 살해당한다. 그 이후 기계손은 개방한 요원이 살인자와의 전투로 살인자를 사살하고 현무의낫과 기계손을 회수한다.

2.3 3화 : BA 특수팀의 등장

플레이어능력
악어그림자BA 특수팀
핑맨속박
멋사비행
만득벽통과
아지순간이동
수닝신속
중력자연발화
너불
달자무적
개리은신Black eye

BA조직 C본부에 칠드런이 파견한 '카멜레온'이 잠입하고 특수팀이 이에 대응한다. 그 과정에서 요원 D가 현무를 흡수하게된다. D는 현무를 흡수한 상태에서 폭주하여 특수팀 요원들을 사살하고 카멜레온까지 제거한다.

2.4 4화 : 거래

Black EyeBA
악어개리핑맨멋사만득아지수닝중력너불달자
Black Eye 요원거래 신수플레이어
칠드런의 부하주작의 삽악어
의 부하백호의 도끼개리

칠드런과 퐁이 실체화를 하는 힘을 거래하려고 하자 BA측에서 이를 눈치채고 요원들을 'jokey city'에 파견한다. 이후 백호의 신수를 가진 요원이 제거되어 BA의 요원이 거래하려는 요원으로 연기하면서 주작의 신수를 가진 요원을 만난다. 하지만 주작의 신수를 가진 요원은 BA요원의 연기를 파악하고 제거한뒤 신수를 얻는다. 생존한 BA측요원은 보급품을 얻고 대항하지만 결국 사망.

2.5 5화 : 그림자

퐁의 직속부하들이 그림자를 개방한 칠드런의 저택에 파견되어 폭발기술 'ping'을 가지고 칠드런에게 대항하나 모두 칠드런에 의해 사살되고, 칠드런은 BA에 체포된다.
이후 요원 D가 신수를 진정하는 장치를 사용하는 장면과, 요원 J가 퐁의 부하를 전부 사살하고 새로운 세력[1]의 인사를 받으며 지배자가 된다.

3 스토리 정리

방송 이후 펜카페에서 시즌1~2까지의 스토리 정리가 되어있으니 참고. 여기다

  1. 이후 검은내막에서 밝혀지는 바로는 칠드런이 재구축한 WTK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살인자를 찾아라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