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미즈키

전진관 세력
히라기 요시야세라 미즈키마나세 아키라타츠노베 아유미가도 린코오스기 하루미츠나루타키 아츠시나가시 겐타로
천신관전진관


世良水希

1 개요

"믿음, 이라고 생각해. 천신관의 교훈, 신뢰(트러스트)."

-공식 프로필 첨부 대사

상주전신관학원 팔명진히로인. 메인 히로인으로 추정된다. 성우는 미즈사키 라이무(PC판) / 야마무라 히비쿠(PS Vita판).

신장: 161cm, 체중: 48kg

과거에 몽계의 깊숙한 곳까지 내려간 적이 있으며, 그때의 사건이 원인이 되어 2년간 잠들어 있었다. 그런 고로 복학시에는 요시야 등과 동급생이지만, 실제로는 2세 연상.

기본적으로 밝고 부드러운 성격으로 싹싹한 선배 같은 분위기지만, 몽계에서 2년간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얼버무리면서 말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과 관련된 일을 겪었을 때, 미즈키는 광기라고 불러야 할 정도로 호전적으로 변모한다.

요시야와 함께 평소에는 동료들을 규합하는 역할이지만, 사실 가장 손이 많이 가는 것은 그녀일지도 모른다.

과거에 요시야 일행과 동료로서 함께 싸웠던 적이 있는 것 같으며, 아마도 루프를 한 것으로 추정된다.

과거에는 강한 사람이 취향이었으나, 그 말을 누군가에게 했다가 2년 전의 사건을 겪게 되었고 크게 후회하고 있으며 '강함'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뇌하고 있다. 그 인물이 누구인지는 체험판에서는 떡밥으로서 일부러 애매하게 나오며, 정황상 신노 아키카게와 관계가 있는 듯 하다.

천신관 복장에선 그냥 세일러복에 니 삭스를 착용하지만, 전진관 복장에선 검은색 스타킹을 착용한다.

2 능력자질

해법의 투와 창법의 계.
그 적성상 트리키한 스타일이지만, 극법의 진에도 나름대로 높은 자질이 있으므로 전선에서도 싸울 수 있다. 순법의 자질이 낮은 것이 문제지만, 그것은 해법으로 상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