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시온 블랙소드

340px
창세기전 2창세기전 4

용병길드 카슈미르의 길드장이자 1급 마장기 아바레스트의 주인. 상점제(...) 최고의 대검인 듀랜달을 장비하면 초필살기 부동명왕검을 사용할 수 있다.

게이시르 제국에 맞서는 실버 애로우팬드래건 왕가를 지원하고 있다. 하지만 이후 천하제일 챕터에서 누군가에게 패해 카슈미르의 길드장의 지위를 반납하고 팬드래건 군에서 용병들과 함께 빠져나가게 된다. 이후 기억을 되찾은 흑태자와 함께 회색기사단이 되어 오딧세이 호를 쫓게 된다.

게임상 성능은 카슈미르의 길드장이라는 명성과는 다르게 그리 강하지 않은 수준. 무엇보다 근력이 낮다. 그래도 흑태자와 1:1 대결에서 소환수 노가다를 통해 레벨을 많이 높일 수 있고, 게임 도중 듀랜달을 얻고 창세기전 2 내의 거의 모든 적[1] 을 단칼에 절명시킬 수 있는 필살기 부동명왕검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그럭저럭 써 볼 만은 하다.[2] 초기 직업은 글라디에이터인데, 원한다면 상점에서 오브나 크리스탈 오브를 사서 패러딘으로도 바로 전직할 수도 있다. 전직 이후 흑태자와의 1:1 대결에서 소환수 노가다를 통해 레벨을 많이 올릴 수 있으니 어지간하면 얻자마자 바로 패러딘으로 전직시키자.

투르와의 전쟁에서 아바레스트를 타고 분전하다 전사했다는 설정이 있다는 주장이 있으나,출처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출처가 있으면 표기바람.

일러스트가 이혁재와 닮았다.

창세기전4에서는 환골탈태 해서 돌아왔다. 풀네임은 알시온 블랙소드. 2016년 5월 업데이트 에픽 아르카나로 나오며 전용 군진은 카슈미르 용병대.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알시온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1. 게임상에서 보통 1100 ~ 1200의 데미지를 순삭하므로 체력이 이보다 높은 적은 절명시킬 수 없다. 예를 들어 12주신이나 화룡, 크라켄 등.
  2. 쓸 만한 것과는 다르다. 한번쯤 써 볼만 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