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 토카

이름矢田 桃花 / やだ とうか
생일8월 1일
신장161cm
체중51kg
자신있는 과목국어
자신없는 과목수학
취미,특기비치 선생님식 여자의 소양술
장래의 목표영업직
E에 관한 즐거운 일E반에 들어와 지내는 나날
E에 관한 우울한 일E컵이 들어가지 않게 된 것
가슴사이즈E컵
성우토다 메구미 (OVA)
스와 아야카[1] (TVA)
미쉘 로하스[2]
700px
게임판 프로필 일러스트

Tōka Yada

1 개요

거유 이리나에게서 협상술을 배운 여학생. 여름방학 이벤트 때 가짜 야쿠자의 문양을 보여줘 건달들을 블러핑을 통해 물러가게 했다. 하지만 2학기 중간고사 까지 조연 중 임팩트 있는 에피소드가 없고 유일하게 개성이라고 부를 만한 것이 등장하지 않아서 2학기 중간고사 이후 전개에 이야기가 나올것이라고 추측되는 인물. 특정부위가 크다.[3] 이 때문인지 닉네임 에피소드때는 포니테일 가슴으로 불린 것 같다.(...) 닉네임 지어준 사람은 오카지마.네가 그럼 그렇지

2 작중 행적

수학여행 에피소드를 참고하면 남학생들 사이에서는 칸자키 다음으로 호감 있는 여학생인 듯하다.

학원제 에피소드에선 본교 교문근처에서 호객행위를 하고 있었고 접객에 매우 능숙한 면모를 보였다. 키무라가 "산 밑에서는 야다, 위에서는 빗치 선생님. 무서운 사제 콤비다."라고 말하기도. 캐릭터북에서도 비치선생님의 애제자라고 소개되어있다. 15권의 키스력랭킹에서는 시오타 나기사 바로 아래인 2위로 1위인 나기사가 실전에서 성공해서 추가점을 얻은걸 생각하면 키스력은 E반 최고실력자. 비치선생님의 평은 내가 길러낸 예술작품으로 공수 양쪽이 모두 완벽하다고(...)

애니 20화(원작 66화)에서 '제 2의 칼날을 가지고 있으라고 살생님이 그러셨잖아?'라고 하며 나오는 칼을 든 야다의 모습이 나오는데. 성우를 생각하면 묘하다. [4]

사이가 좋은 급우는 쿠라하시 히나노. [5]

원작 107화에서 사신의 함정에 빠져서 천장 파편에 깔려 기절한 이리나를 구하지 않는 카라스마쿠라하시와 설득하려고 하는 신이 나오는데. 쿠라하시 성우와 야다 성우의 사이를 생각하면...[6]

최종 기말시험에서의 등수는 전교 32등.

142화부터 시작된 살생님을 살리자(나기사) vs 살생님을 죽이자(리오, 테라사카, 카르마)의 대립에서는 나기사 편에 있다.

145화에서는 스기노후와를 리타이어시킨 하자마이소가이와 함께 리타이어시켰다.

146화에서 하야미를 제압하기 위해 청팀의 모든 인원이 투입된 작전에서 하야미에게 회심의 한발을 날리는 쾌거를 이룩했다. 하지만 직후 이토나에게 리타이어 되지만 하야미를 제압한 것으로 인해 나기사 vs 카르마의 1 대 1 대결이 성사되는 성과를 이루는데 큰 역할을 한 셈.[7]

179화, 최종화에 봐서는 훨씬 머리를 길러서 더 예뻐졌다!

3 기타

가슴 사이즈는 무려 E컵 작중 2번째로 크다.[8] 150화 표지를 보면 그 우월함을 실감할 수 있다.어차피 비교할거면 카야노로 하지 이 와중에 희생당한 칸자키에게 애도

게임인 '둘러싸고 있는 시간'에서 한 인기투표에서는 10위 에 당선. 인기도 인기지만 예쁜 사복이 많이나온 순위라 카더라

남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있다는 설정 치고는 원작에선 커플 떡밥이 거의 없고 주로 여자애들하고만 붙어다니는 편인데, 팬들 사이에서는 어째서인지 키무라 마사요시와 커플 기믹이 붙어있다. 일단 비주얼적인 케미가 좋은 편이다.

애니판 한정으로 살생님의 마지막 출석 확인 때 제일 크게 슬픔을 표현한 학생이다.
  1. 밑에도 작성되어 있지만 암살자들이 나오는 악마의 리들 에서 아즈마 토카쿠 를 연기하였다. 물론 연기톤은 전~혀 다르다!
  2. 데어라에서 야토가미 토카를 연기한 북미성우다.
  3. 애니 사이트에서도 그렇게 소개되어 있다.그딴 거 소개하지 마
  4. 물론 보이스 연기색은 완전히 다르지만.
  5. 이 둘은 악마의 리들에서의 주인공 콤비 성우진이었다. 다만 연기색은 전혀 다르다.
  6. 둘 다 악마의 리들의 주인공 콤비였다. 그러고 보면 카라스마 선생님의 성우와도 같은 작품에서 사제 관계였던 적이 있는데, 카라스마 선생님의 성우가 악마의 리들에서 카이바 선생(토카쿠가 원래 있던 사립 17학원의 심리학 교사이며 토카쿠를 묘조 학원으로 보내고 그녀에게 수수께끼를 계속 내준다.)을 맡았다.
  7. 더불어 이 때 작가가 의도라도 했는지 희대의 말장난이 튀어나왔다. 린카 : ...야다? / 토카 : 해... 해냈다!(야... 얏타!) ...당했다-!(야라레타-!) (...)
  8. 물론 첫 번째는 빗치쌤이다. 즉 학생들 중에서는 제일 크다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