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에가시 츠카사

파일:Character5.jpg

1 개요

크리미널 걸즈 2의 등장인물. 죄는 탐욕. 성우는 요시다 세이코.

자유로운 불량 소녀. 자기만 즐거우면 뭐든 좋은 성격으로 멤버들간의 고리를 망치기도 하지만, 의학에 대한 지식이 있는 등 의외의 일면도 있다. 특유의 성격 덕분에 조급해하지 않으며 유들유들하게 상황을 풀어 나가는 캐릭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어디서 조달했는지 모를 사탕을 먹고 있는걸 볼 수 있다.[1] 유리네와 상담을 한 뒤에는 유리네를 슬슬 떠보며 그녀가 허식을 버리고 진실을 보여 줄 수 있게 만들어 준다.

2 작중 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1 짓게 될 죄

그녀가 미래에 지을 죄는 마약. 어머니가 극도로 좋은 사람이었는데 어느 날 아이를 구하다가 차에 치여 식물인간이 되어 버린다. 정작 그 사건의 관계자들은 단 1명도 어머니의 병문안을 오지 않았고, 이런 세상에 실망한 상태에서 불량들과 어울리게 된다. 그러다가 우연히 같은 동년배의 여성을 도와주게 되는데 그 여성은 불량과 어울리다가 사고를 겪게 된다. 그 후 악몽을 겪으면서 같이 어울리던 불량에게 받았던 약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던 중에 요미가에리 대상이 된다. 만약 그대로 두었다면 약에 취해서 말 그대로 방탕을 생활을 하다가 인생을 종치게 될 예정이었던 모양.

2.2 엔딩

지옥에서 자주 써먹었던 의학지식 덕분이었는지 몰라도 의대를 지망하는 엔딩으로 끝난다. 트루엔딩에서도 주인공과 함께 의대를 지망하겠다는 언급을 한다.

3 게임 내 성능

무기는 메이스. 전투에서는 높은 마법 방어력과 회복 마법으로 동료들을 서포트한다. 공격 마법도 사용이 가능하다. 오의가 상대방의 능력치를 전부 2단계씩 떨어뜨리는 스킬이기에 활용만 잘하면 상당히 쓸만하다. 스킬 구성은 쿠로에보다 더 회복에 치중된 형태로 쿠로에처럼 아리스와 유코가 섞여 있는 포지션이다. 필드 스킬은 아군 전원의 HP를 회복하는 스킬이다.

  1. 걸즈오더에서 사탕을 어디서 갖고오는지 드러나는데 직접 과일을 가공해서 만든다는 묘사가 나온다. 또한 이 사탕은 기사화 이후에는 일러스트에서 사라진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크리미널 걸즈 2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