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렛

상위 항목: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등장인물
2274354f2f29521ae011aec8cf6f5873.jpg
Eret
자막 : 킷 해링턴[1]]/ 더빙 : 소정환

자칭 에렛의 아들 에렛.이것도 설마 후속작 떡밥이려나허세끼가 좀 있는데다가 건방진 면도 있지만일단 얼굴 좋고 몸도 좋고드래곤 사냥꾼 집단의 우두머리 역할을 맡을 정도로 능력 있는 사람이다. 드라고 블러드비스트의 압력 때문에 나날이 힘든 드래곤 사냥질 생활을 하던 도중 우연히 히컵아스트리드를 발견하여 둘의 드래곤을 포획하려 하지만 실패한다. 이 때 히컵과 아스트리드에게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한 드래곤 라이더와 얼음 쏘는 드래곤(비윌더비스트)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를 간다.

이후에 드라고를 만나기 위해 다시 찾아온 히컵을 보며 어리둥절해하다가 다른 합류한 라이더들에게 된통 당한 뒤 아스트리드에게 납치 당하여 히컵을 제외한 다른 라이더들을 드라고 블러드비스트에게로 인도한다. 드래곤에 대해서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후에 드라고에게 죽을 위기에 처할 때 스톰플라이가 자신을 막아준 것을 보고 마음이 변하여 아스트리드 일행에 협력, 드래곤들을 구출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2] 모든 사건이 끝나고 난 후 히컵의 요청으로 주인을 잃은 스컬크러셔를 자신이 맡게 된다. 전형적인 아군이 된 적.

러프넛이 첫눈에 뿅 가서 끊임없이 구애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정작 본인은 상당히 싫어하는 듯.
  1. 아스트리드가 "넌 아무것도 모르냐?" (Don't you know anything?) 라고 말하는 배우 개그가 나온다.
  2. 에렛을 포함한 다른 라이더들이 물 속으로 던져지게 되었는데 아스트리드에게 레이디 퍼스트 드립을 치다가 숙이라고 말한 뒤 돌려차기로 경비병들을 제압한 뒤 무기로 순식간에 포박을 풀어버리는 게 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