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군

파일:Attachment/초앙천사 에스카레이어/c808454package.jpg
오니기리군의 2014년작 초앙천사 에스카레이어 리부트

おにぎりくん
일본의 게임 원화가, 에로 동인지 작가. 앨리스 소프트의 간판 원화가로 유명하다. Twitter

1 기본 정보

오사카 예술 대학을 졸업하고 선배인 MIN-NARAKEN의 권유로 앨리스 소프트에 입사한다.
TADA의 뒤를 이어 지금은 앨리스 소프트 개발부장이 된 시나리오 라이터 HIRO와도 대학시절 같은 만화연구회에 있던 친한 친구라고 한다.

2 그림 특징

초기에는 인물의 턱선을 너무 날카롭게 그려 “찔리면 죽을 것 같아 부담스럽다.”라는 말을 들었지만, 초앙천사 에스카레이어를 기점으로 얼굴은 귀여우면서 몸은 다이나믹한 자신만의 그림을 완성했다. 로리 쪽도 무난하게 그리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다이나믹한 몸을 그리는 것이 한 수 위. 하드한 능욕에서부터 소프트한 순애 쪽까지 무리 없이 다 소화해 내는 것이 장기이다.

3 동인 활동

동인 행사엔 개인 서클 斬鬼楼(잔키로)로 참가한다.
앨리스 소프트 입사 전의 동인지는 현재 고가에 거래 중이다.
최근에는 동인지를 그릴때 대부분 보테물[1]을 그리고, 러브플러스의 동인지를 몇개 그렸다.
2014년 러브라이브2기를 보고[2] 감명받아 뮤즈BO와 아야세 에리 다키마쿠라와 동인지를 냈는데,그림체는 그렇다 쳐도 내용은 꿈도 희망도 없는 전개(...)니 보고싶다면 보자. 그러나 정신건강을 생각한다면 보지 말자. [3]역식자들 사이에서는 특유의 뛰어난 그림체 때문인지, 후기에 보면 이 사람의 동인지를 기대했다는 리뷰들이 많다. 실제로 신체 내부 구조 묘사도쓸데없이 정교한 편.[4]

4 맡은 작품

  1. 임신한 여성과 검열삭제를 하는 장르로, 주로 임신 전후를 다루는 경우도 있다.
  2. 본인 말로는 눈에서 눈물이 절로 났다고 한다(...)아니 그렇게 감동스럽게 봤으면서 어떻게 동인지를 그렇게 만드실 수 있으신지
  3. 농담이 아니다. 내용부터가 에리가 뮤즈의 성공을 위해 돼지 브로커에게 원조교제를 하는 내용인데다가, 2기 시점부터 임신당하게 되는데, 애니 내용과 결합시켜서 생각해보면 아이가 유산되지 않은게 놀라울정도다. 러브라이브 대회 기준으로 아리사가 10개월이였으니 6,7개월 정도로 추정되는데, 그때쯤이면 오히려 배를 들키지 않은게 놀라울 일이기도 하고, 아무튼 임신당한 상태로 아이돌 안무나 브로커와 검열삭제,거기다 아리사는 정신이 붕괴당한 상태로 임신당했으니... 이쯤되면 정신만 멀쩡한 에리치가 새삼 위대해 보인다.
  4. 최근작 PILEDGE DIVINE을 보면, 착유 당하는 장면에서 가슴의 내부 선이라던가, 배란장면을 정말 실감나게 묘사했고, 이전부터 난자의 수정 장면은 빠지지 않고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