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구시 스구루

大串 スグル(おおぐし スグル)

진심으로 날 사랑해라!!의 조연 캐릭터.
성우는 토비타 노부오(間々田司)

카와카미학원 2-F의 학생. 아르카나는 은자

이 나라에 넷서핑을 좀 했더니, 정신차려보면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고 있었다는 인물. 덕력이 상당히 높다. 오덕문화 관련으로 모로오카 타쿠야와 친하다. 어느 사건으로 인해, 현실의 이성을 엄청나게 싫어하게 되어,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자신의 의견은 거침없이 말하는 타입이다.

장래, 역에서 생활할거 같은 사람 No.1에 선택될 정도로, 클래스의 여성들에게, 특히 오가사와라 치카에게 키모오타라고 미움을 받고 있지만, 자신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으며, 그저 자기 갈길을 꾿꾿하게 가고 있어, 이 게임 최대의 명언취급을 받는 언젠가 2차원과 3차원을 연결해버리겠어라는 말을 남긴 어느 의미로는 대단한 인물. 그래서 장래희망도 물리학자다.

미묘한 곳에서 프라이드가 높아서 상대하기는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나쁜 사람은 아니기 때문에, 다들 "원래 이래"라고 인식하고서 지내고 있다.

의외로 학교생활의 폭이 넓다.

클리어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평생 동정일꺼 같다는 사실을 확인할수 있다. (...) 한때는 방황하다가 동정을 버릴려고 풍속점에 들어가는데, 너무 2D에 심취한 탓인지 현실의 여자를 봐도 그곳이 안서서(...) 포기하는 장면도 있다. 아아아 ㅠㅠ 대부분의 루트에서는 온라인 게임 관리자가 되지만 특정 루트에서는 니트가 되거나 아직 동정이라고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