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타키 & 타미야

파일:Attachment/a0008290 214553.jpg

왼쪽의 검은 머리에 산적 수염을 기르고 근육이 많은 쪽이 타미야. 오른쪽의 노랗게 물들여 세운 머리에 선글라스를 낀 쪽이 오오타키.

CV(타미야, 오오타키 순): 야나다 키요유키/후타마타 잇세이, 장광/손종환(투니버스), 최석필/안장혁(애니맥스)

오! 나의 여신님의 등장인물. 네코미 공대 자동차부의 초대 부원들이었다. 지금도 대학원생 신분으로 자동차부 원로원(...)에 몸담고 있다.
풀 네임은 타미야 토라이치(田宮 寅一), 오오타키 히코자에몬(大滝 彦左衛門).

네코미 공대 남자 기숙사에 있던 케이이치를 베르단디와 함께 있었다는 이유로 쫓아낸 장본인. 좀 짓궂은 성격이기고 폭주족처럼 보이지만 기본적으로는 둘 다 호인(好人)이다. 그리고 후배인 모리사토 케이이치를 잘 도와준다. 원작에서는 두 명 모두 과거에 후지미 치히로를 좋아했다는 암시가 있었다. 둘이서 개그를 펼치는 경우가 아주 많다.

오오타키는 야마노 사토코라는 대학 이사장의 딸인 후배[1]와 어떻게 잘 된 듯 하지만 타미야는 그저 안습. 타미야는 페이오스에게 반한적도 있다. 원작에선 페이오스와 오해로 사귀는 듯 했는데 페이오스가 팔짱을 끼자 사나이 타미야 23년 4개월만에 여자와 팔짱을 끼다라는 말이 나왔다. 뭔가 이어지는 듯 했지만 결국 무산되고 눈물을 흘린다.

  1. 꽤 부유층에 성격도 좋고 몸매도 좋고...덤으로 ....애니메이션에서는 타미야랑 장인이랑 사토코가 코스튬 플레이를 즐기면서 셋 다 좋아한다든지 아주 천생연분이라 맺어질 확률이 커졌다...하지만 원작에서는 딱 초반 2회만 나오고 안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