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 무기/악마사냥꾼

1 개요

악마사냥꾼의 유물 무기는 두종류 뿐이며, 둘 다 전투검으로 되어있다.

1.1 성물

유물 무기에 들어가는 성물의 속성은 아래와 같다.[1][2]
직업성물속성
화염비전폭풍냉기생명신성강철암흑지옥
악마사냥꾼복수OO
파멸OO☆

1.2 시나리오

달라란에 도착한 플레이어는 같이 감시관의 금고를 탈출한 악사들을 만나 유물무기를 찾는다. 유물무기를 찾은 후 마르둠의 지옥망치호와 연락이 닿고, 달라란 옆 작은 섬에 있는 야영지에서 악마를 죽여 동력을 공급하고, 유물무기로 차원을 베어 지옥망치호로 가는 영구적인 차원문을 연다. 차원문을 통과해서 유물무기에 새겨진 군단 군주의 징표로 지옥망치호의 힘을 활성화 하고 헤어졌던 일리다리와 만나 지옥망치호를 완전히 차지한다.

2 파멸 악마사냥꾼: 기만자의 쌍날검

2.1 시나리오

이 글레이브는 한때 악마사냥꾼이었던 베레디스 펠소울의 것입니다. 일리다리의 일원이자 불타는 군단의 숙적이었던 그는 검은 사원에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군단의 지도자인 킬제덴은 그를 뒤틀린 황천에서 부활시켰고, 베레디스는 결국 내면의 악마에게 굴복하고 필멸성을 포기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와 그의 글레이브에는 킬제덴의 에레다르 동맹의 막대한 힘이 주입되었습니다.

Twinblades of the Deceiver. 일리단의 부하였던 악마사냥꾼 '베레디스 펠소울'이 사용했던 글레이브. 베레디스란 이름은 아웃랜드어둠달 골짜기에서 기나긴 연속 퀘스트를 꼼꼼하게 한 유저에겐 익숙한 이름인데, 일리단의 훈련을 받은 블러드 엘프 출신 악마사냥꾼 중 유일하게 모든 과정을 마치고 최강으로 거듭난 그 녀석이다! 설정 상 플레이어에 의해 죽었는데, 굴단이 일리단과 휘하 추종자들인 일리다리들을 풀어줄 때 킬제덴의 힘을 빌어서 부활했다고 한다. 이때 베레디스에게 에레다르의 힘이 주입되었고, 그의 쌍날검에도 그 힘이 깃들었다고.

카인/알트루이스는 몇 년전 검은 사원에서 최후를 맞이한, 악사 상급교관 베레디스가 엄청난 힘을 가진 글레이브를 들고 군단과 함께 있는 모습을 봤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베레디스가 있는 곳을 아는 에레다르 군주가 보랏빛 요새에 감금되어 있다고 한다. 보랏빛 요새에서 에레다르인 탈다스와 전투하다보면 베레디스가 수라마르에 있다고 말한다. 수라마르로가서 베레디스의 보호막을 무력화하고 베레디스와 전투를 벌인다. 베레디스의 체력이 간당간당 해지면 킬제덴이 나타나 베레디스에게 아르거스로 후퇴하라고 하고, 베레디스는 "필멸자의 무기는 필요 없다!" 라면서 무기를 놓고 도망간다. 바닥에 떨어진걸 획득 하면 끝

2.2 유물 무기 역사

인게임내에서 묘사하는 유물 무기의 역사.

2.3 유물 무기 특성

일리다리의 격노. 쿨타임 1분
플레이어가 지금 서있는 지역에 3초간 지속되는 범위형 광역스킬을 쓸 수 있다.
적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데미지를 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몬스터를 상대할땐 별로 걱정할 필요 없고, 플레이어를 상대할때도 다른 메즈기와 같이 사용하면 유용. 기본 피해량도 상당히 강력한편인데다 유물 특성중 이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키는 금태 특성[3]까지 있다.

3 복수 악마사냥꾼: 알드라치의 전투검

3.1 시나리오

아주 오랜 옛날, 암흑의 티탄 살게라스는 강대한 알드라치인들을 불타는 군단에 끌어들였습니다. 하지만 어떤 악마도 알드라치인들을 타락시킬 순 없었고, 이들은 온 종족이 멸망하기 전까지 수많은 악마들을 처치했습니다. 살게라스는 직접 그들 중 가장 위대한 용사의 목숨을 끊고 그의 무기를 손에 넣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한 악마사냥꾼이 살게라스의 부관 킬제덴의 하수인이 되었습니다. 이를 기뻐한 킬제덴은 이 전투검을 그녀에게 하사하며, 사라진 알드라치의 힘을 손에 쥐고 아제로스의 모든 필멸자들을 멸종시키라고 명했습니다.

Aldrachi Warblades. 아주 오랜 옛날, 살게라스가 부하로 삼으려고 했지만 악마의 힘에 굴복하지 않았던 종족, 알드라치의 용사가 사용했던 무기.

파멸의 인도자 퀘스트라인과 등장 몹만 다르고 동선이 완벽하게 똑같다. 하지만 파멸의 인도자땐 없던 성기사 시체들이 악사 시나리오에선 보인다. 따라서 파멸의 인도자가 먼저 다녀간 상태인듯.

카인/알트루이스는 변절한 악마사냥꾼 카리야가 알드라치 전투검을 받았다면서 카리야를 찾을 소규모 부대를 파견했지만, 부대와 교신할 동력원이 없다면서 카드가에게 보낸다. 카드가는 자기 물품을 뒤적이다 결정화된 영혼을 꺼내준다. 이걸 가져다 군단 통신기를 켜면 악사 알라리와 통신이 가능하다. 알라리는 부서진 섬에서 카리야를 찾았다. 플레이어는 바로 부서진 해변으로 향하고 알라리를 구한다. 이후 플레이어 혼자 알드라치의 공허망령들, 아나이힐란 등을 뚫으며 카리야 앞에 가고 시끄러운카리야를 잡으면 땅에 떨어진 전투검을 획득한다.

3.2 유물 무기 역사

인게임내에서 묘사하는 유물 무기의 역사.

3.3 유물 무기 특성

쿨타임 45초.

근접 대상 적 한명에게 3초간 화염 지속피해를 입히고 여러개의 영혼조각을 만든다. 이 영혼은 다른스킬로 생성 가능한 영혼조각과 같이 흡수할때 생명력를 회복시켜준다.
  1. OO 표시가 두번 되어 있는 경우는 같은 속성을 2개 넣는다 뜻
  2. ☆표시는 대장정 완료 후 열리는 슬롯
  3. 일리다리의 격노 종료시 지금까지 준 피해량과 같은 피해량의 폭발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