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나카 에밀리

1_a.jpg

그기로 약진 아바레핑크!

폭룡전대 아바레인저의 등장인물. 배우는 니시지마 미치[1]. 성우는 한신정(TV판),김혜주(극장판). 캡틴포스에서는 김하영.[2]

18세. 유행을 잘 타는 여고생. 독자적인 센스로 사람이나 물건에 명명하는 것을 잘하고,「아바레인저」의 대부이기도 하다. 아바렌쟈를 동경해 공룡가게에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아바레인저가 될 찬스를 노리고 있다.

자칭 아바레핑크. 최초로 아스카로부터 아바레인저가 되기 위해 다이노브레스를 맡게 되었지만 다이노슈츠의 힘을 견디지 못해 변신하지 못했다.

그러다가 38화에 변신(?)을 하는데???
[3]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해적전대 고카이저 29화에서 산죠 유키토와 함께 출연, 놀랍게도 유키토의 아내(!!)가 돼서 산죠 에밀리가 됐다고 한다. 그리고 유키토의 비서도 겸임하고 있는중. 자신용의 아바레인저의 키가 없는 아임에게 자기가 슈퍼전대 200번째 히어로라며 사제 짝퉁 아바레핑크의 레인저 키를 건네주었다. 근데 아바레핑크 레인저키가 정말로 나왔다!
  1. 마법전대 마지레인저 8화에서 명수에게 먹혀 실종되는 여배우 역할을 맡았다. 극중에서 에미짱이라고 불렸다.
  2. 캡틴포스의 네비 담당 성우. 투니버스판 그대로인 줄 알았는데 전속으로 때웠다. 한신정 성우가 개인 사정 때문에 출연하지 못했거나, 예산이 부족해서 정명준 성우만 유지했거나 둘 중 하나다. 이전 글에서는 배우와 캐릭터가 나이들어 성숙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교체했을 가능성도 있을 거라고 했으나, 한신정 성우가 카미오 하루코 연기를 들어도 알 수 있듯이 성숙한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걸 감안하면 정말로 성숙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교체했을 가능성은 희박해보인다. 진짜로 배우와 캐릭터가 나이들어서 성우가 교체된 사례가 있긴 하다만...
  3. 현실은 가면라이더 블레이드붕어빵 명인 얼티밋 폼같은 패러디 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