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우

대한민국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320px
이름정재우
생년월일1995년 4월 12일
국적대한민국
출신지서울특별시
아이디Fixer[1]
포지션서포터
소속구단Incredible Miracle(2013.??~2014.??)
kt 롤스터(2014.12~2015.12.01)

1 소개

2015 시즌 스프링 후반기 KT를 캐리한 서포터 탈쥐효과의 산 증인 서포터 버전

前 IM 2팀, KT 롤스터의 서포터. 전 ID의 유래는 바보 온달의 그 온달이 맞다.
PANDORA TV Champions Winter 2013-2014 오프라인 최종 예선전에서 데뷔전을 치렀는데, 1경기에서 벳쿄와의 호흡이 맞지 않아 초반부터 킬을 내주는 등 미숙한 모습을 보여줬다.[2] 그 이후에는 방송에 적응해서 무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전 서포터의 실력과 존재감이 컸기에 커뮤니티에서 "2팀은 라샤까지 있었으면 강팀이 됐을텐데..."하는 반응이 종종 나오고 있다. 본인도 이를 알고 있어서 더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한다.

IM에서 나온 후 소식이 없다가 2015 프리시즌 때 Fixer란 아이디로 KT에 서포터 식스맨으로 영입됐다.

IM에선 전임자 라샤의 벽을 넘지 못한 것과 달리 KT에선 처음엔 그다지 애로우와 합이 맞지 않았으나 곧 공격적인 플레이로 전임자 하차니의 빈 자리를 나름 성공적으로 채웠다.숨은 탈쥐효과 이후 IM을 상대로 MVP까지 따내며 승리하여 확인사살, KT 롤스터의 주전 서포터 자리를 차지했다.

파일:픽서15섬.png

서머 시즌에서는 6월 16일에 영입되어 2라운드부터 투입된 피카부에게 주전 자리를 내준 상태. 피카부와 스타일이 엇비슷한지라 주전 자리를 되찾으려면 꽤나 분발해야 할 듯. 이후 케스파컵에서 오랜만에 출전, 피카부가 못 다루는 탐 켄치를 픽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나 피카부가 빠지면서 오더가 엇갈리는 바람에 패배했고 결국 다음 세트에 피카부로 교체됐다. 결국 2015 시즌 종료 후 팀을 나갔다.

그리고 북미에서 강등위기인 Phoenix1에 입단한다고 한다. 문제는 그 팀에 그나마 멀쩡한 선수가 서포터라는 것. 즉 고통 예약이다.탑정글은 요즘 좀 나아졌나 싶은데 딜러들은(...)

2 기타

쿠로은밀한 개인교습 시즌 2에 출연했을 때 언급하길, 숙소에서 '아기곰'이라고 불린다. 숙소에 들어와서 장기자랑으로 곰 세마리를 율동을 하면서 불렀다고 한다(...).남자들이 우글거리는 숙소에서(...)
  1. 이전 아이디 Ondal
  2. 1경기는 쿠로신드라가 하드캐리해서 이기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