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레나이 마리아

d2dc03465dc930_full.jpg Maria_kurenai_(2).PNG

Profile
쿠레나이 마리아
소속크로스 학원 나이트 클래스
나이16세
신장152cm
특기 과목가정(과자 만들기)
특수 능력무기를 다룬다.
뱀파이어로서 계급귀족
가족부(소설가), 모
좋아하는 타입이치루

뱀파이어 기사의 등장인물. (CV : 나카하라 마이/채의진/로라 베일리)

나이트 클래스로 전학온 소녀. 몸이 약한 뱀파이어지만 전혀 다른 표정을 보일 때가 있다. 뭔가 수상쩍은 소녀이다.어릴적에 몸이 병약해서 시즈카에게 몸을 임대(?)해주는조건으로 그 순혈종인 시즈카의 피를 마셔 몸이 건강해지게 되었다.

전투타입은 아니지만 동물에 빙의해서 그 시선을 빌어 사물을 관찰할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1] 시즈카가 몸을 잠시 빌렸을 시 생긴것 답지 않게 일본도를 휘둘러 제로와 근거리에서 호각의 승부를 펼쳐보인적도 있다.[2] 그리고 의외로 힘도 상당히 강한 모양이다!

또 인간에 대해서는 어릴때부터 제로의 동생인 이치루와 함께 어울려서인지 적대감이 없으며 친하다고(?) 할수 있다.시즈카가 카나메에 의해 사라진후 한동안 조용히 보내다가 카나메가 원로원을 소탕하는것을 사역마인 부엉이를 통해 본후 경악했다.

그후 유우키가 신생나이트클래스를 창설하기 위해 자신을 보좌해줄 동료들을 모으러 동분서주할때 집까지 찾아와 자신을 도와줄것을 요청하자 고민끝에 친구를 사귈겸 제로를 노리(?)고서 크로스학원 신생나이트 클럽에 편입되었다.제로는 키잡이 될것인가!

유우키에게 그녀가 제로를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면 빼앗아(!)가겠다고 해서 유우키를 불쾌감을 느끼게 만들었고[3]사라가 제로가 갈증을 느끼고있는 틈을 타서 자신의 피를 주려고 했을 때 나타나서 제지시킬 정도로 제로에 대해 강한 관심을 보이고있다.[4]

이젠 눈에 제로 군만 보이면 다른건 아웃 오브 안중인것 같다(...)애초 목표는 달성했으니
  1. 새들을 마음대로 조종하여 공격할수도 있는것 같다. 그래봐야 여전히 효율적으로 쓰이는건 아니고 위협적으로밖에 사용할수 없지만.
  2. 이건 이치루도 마차가지인것으로 보아 시즈카옆에서 같이 수행한것이나 혹은 시즈카의 순혈종의 힘으로 본체의 높은 전투력을 이끌어낸것으로 보인다.마리아가 병이 있는 몸이라고는 해도 역시 B클래스이며 제로는 순혈종인 시즈카가 물어 인간에서 뱀파이어된 가장 하급(?)클래스이다.
  3. 보통 귀족레벨뱀파이이어가 순혈종에게 대드는건 즉시 처형감인듯하다.
  4. 실은 제로안에 이치루와 시즈카의 파편이 공존(?)해있으므로 이치루를 연모했고 존경하는 시즈카가 고인이 된 시점에서 그녀가 유일하게 안신감을 느끼는건 제로뿐이다.그리고 제로 역시 다른 뱀파이어에 대해 차갑고 적대적이나 마리아만큼은 진심으로 걱정하고 챙겨주는 등 유우키도 신경쓰이는(?) 행동을 보인다.다만 제로 역시 마리아에 대해 연애감정을 느끼는것은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