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페어리 테일)

구귀문
실버쿄우카자칼
프란말스토라푸사에젤
세이라키스템페스터
기도, 속삭임, 그리고 명부의 축복 있으라 .

목차

칠흑승정 키스(漆黒僧正 キス)

스텟: HP: 1200 / 공격: 400 / 방어: 600 / 속도: 500 / 지성: 2000 / 주력: 3000

카서스

페어리 테일의 등장인물. 성우는 나카타 죠지 / 이기성.[1]

리치를 연상케 하는 외모를 지닌 악마. '승정' 이라는 이명에 걸맞게 석장을 들고 있으며 혼자 경건한 대사를 중얼거리기도 한다.[2] 나츠의 타르타로스 침공 당시 클로즈 업 된 멤버로 나츠 앞에서 능력을 보일까 했지만 그런 일은 없었다.

373화에서 웬디루시 앞에 나타나 둘과 대결하게 된 줄 알았으나 루시와 웬디가 페이스를 멈추기 위해 도망쳐버려서 결국에는 그레이와 마주하게 된다[3]. 그 뒤 그레이의 얼굴을 보자 "너는... 실버의..." 라는 발언을 하는데...

그 뒤로는 그레이와 대결하고 있다. 그레이가 마법을 마구 날리고 있지만 계속 몸을 입자화시켜 피해낸다. 그런데 어째서인지 반격을 하지 않았고, 그 후 한참 동안 안보이다 페어리 테일의 나츠, 쥬비아, 가질에 맞서 다른 구귀문 3인과 함께 등장해서 대결중이다. 여기서도 별다른 공격은 하지않고 몸을 입자화해서 공격을 피하고 있다.

밝혀진 능력은 입자화와 네크로맨서로 이능력으로 죽은 전의장을 조종해서 페이스를 가동하고 있다. 실버의 말로는 전투능력은 다른 구귀문보단 약하다고 한다. 명왕의 계획을 막기 위해 최대한 빨리 처리해야 하는 간부.

산송장으로 움직이고 있던 실버도 이 자의 작품이다. 그레이와 실버의 과거를 잘 알고 있었던 것은 이 덕분이었다.

쥬비아와 싸우면서 자신의 몸을 변화시켜 쥬비아의 몸을 갈가리 찢어버리기에 이르지만 물로 몸을 변화시키는 마도사인 쥬비아를 상대로서는 큰 실책이었다. 무장색을 쓸 줄 몰랐군 결국 쥬비아에게 자신의 몸 속으로의 침투를 허용해 수압에 의해 폭사한다.

알바레스 제국편에서 스프리건 12중 하나인 나인하르트의 기억 회생 마법으로 쥬비아의 뒤에서 다시 나타난다.

주법

죽은 자를 되살이는 "네크로맨서". 이 힘으로 실버를 되살려내 구귀문으로 하였다.

뭔가 다른 구귀문에 비해 가장 성의없게 지어진 것 같다
  1. 아크놀로기아도 맡는다.
  2. 그런데 옷은 정장을 입고 있다.
  3. 이때 그레이의 주먹을 입자화해서 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