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자

Hafza Unit.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하퀴슬람 소속 특수부대.

1 배경 스토리

이슬람 신화에 따르면, 신도들은 각각 신도 자신을 악의 영향으로부터 지켜 주는 네 명의 수호천사인 '하프자' 에게 보호받는다고 한다. 하퀴슬람 군의 장교들에게는 자신의 명령을 따르는 부하들의 목숨을 지킬 의무가 있다. 하지만 장교는 누가 위험 부담을 안아야 하는지, 누가 희생되고 누가 안전한 후방에 있을지도 따져야 하며, 그의 결단이 부하들의 승리, 안전, 패배 그리고 죽음을 결정한다.

부하들의 목숨을 지키고, 작전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두 명제를 모두 완수하기 위해서는 타고난 재능과 완벽한 준비가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하프자 특수부대의 모든 부대원들은 알-카히디프의 값비싼 사관학교를 졸업한 자들로 이루어진다. 최고로 비싼 최고의 훈련을 받음으로써 리더쉽과 전술적 유연성을 체득한 하프자 대원은 사상 최악의 오합지졸들마저도 효율적인 전투집단으로 바꿔놓는다.

하퀴슬람인들은 하프자를 믿으며, 그들은 하프자가 스스로 하기 싫은 임무를 남에게 떠넘기지 않는 다는 걸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이 믿음은 하프자 사관이 병사들과 함께 가장 취약한 최전선에서 함께 싸운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생겨난 것이다. 하지만 적들에게 하프자는 좋은 먹잇감이기도 하다. 하프자 부대의 창설 이후부터, 하프자의 사상률이 부대의 존속마저도 위협할 정도로 높아졌다. 그렇기 때문에 하프자는 개인용 변장장치를 사용하여 스스로의 모습을 동료 병사들과 비슷한 모습으로 변화시키는 훈련을 새로 이수하였다.

이제 하프자는 공격군 중 한 명으로써 당당히 진군하지만, 진짜 하프자가 어디 있는지는 누구도 알 수 없다. 하지만 하퀴슬람 병사들은 알고 있다. 그들 중 한 명인 하프자는 분명히 이 곳에 있으며, 자신들을 승리와 영광으로 인도하면서도 스스로를 드러내지 않으리라는 것을.

2 능력치

600px

하퀴슬람의 지방군 콰푸 칼퀴에서 잔바잔과 함께 자주 쓰이는 주력 모형. 홀로프로젝터 1레벨[1]을 가지고 있으며, 링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잔바잔으로 변신한 뒤 공포의 5인 링크드팀을 만드는 데 자주 쓰인다.

하퀴슬람 정규군이건, 지방군이건 매우 뛰어난 장교감인데다가 변장까지 가능해서 하퀴슬람다운 가성비를 보여주는 좋은 보병이라는 평이 대세지만 이 유닛의 가장 무서운 점은 살라딘 같은 엄청난 장교를 사용할 때 같은 모형으로 변장함으로써 상대의 혼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쳐죽이러 뛰어갔더니 살라딘은 안 죽고 하프자가 나타나서 스핏파이어 세례를 시전
  1. 아군 유닛으로 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