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승의 제사장

다크 소울 지역 목록
북방의 수용소
계승의 제사장
불사의 도시불사의 교구
최하층병자의 마을쿠라그의 소굴
센의 고성아노르 론도
틈새의 숲비룡의 계곡대수의 공허잿빛 호수
검은 숲의 정원작은 론도 유적심연
데몬 유적폐허도시 이자리스
지하묘지거인의 묘지
에레미어스 회화세계공작의 서고결정 동굴
계승의 제단
????
다크 소울 DLC 지역 목록
영묘의 비밀정원우라실의 영묘왕가의 숲의 정원우라실 시가지심연의 구멍

width=100%

일본판: 火継ぎの祭祀場 (화계의 제사장)
해외판: Firelink Shrine

1 개요

계승의 제사장

다크 소울의 등장 지역이자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거점 포인트.

2 상세

북방의 수용소에서 탈출한 주인공이 가장 처음으로 도착하고, 게임 중반까지 넉넉하게 거점으로 사용하게 되며, 마지막 지역인 최초의 화로로 갈수있는 다크소울의 가장 핵심적인 지역이다. 초기 NPC로는 마음이 꺾인 전사화방녀 아나스타샤, 패트루스가 있고 이후 불사의 도시불사의 교구, 센의 고성, 공작의 서고 등에 유폐되어 있는 NPC들을 구출하거나 게임을 일정 수준 진행할 때 마다 새로운 NPC들이 이쪽으로 이동해온다. 그렇다 해도 고정적으로 있는 것은 아니며 대화 트리거나 기타 등등의 조건에 따라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한다.

여타 세기말적인 다른 지역과는 달리 따사로운 날씨에 잔디가 돋아나있는 언덕과 중앙에 화톳불이 배치되어 있는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배경음까지 온화해서 평화로운 기분을 느끼게 한다. 또한 아냐스타샤가 제사장의 화톳불을 관리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에스트 병 10개를 채우고 다닐 수 있는 귀중한 지역.

각 지역에서 지름길을 열다보면 하나 건너 만나는 식으로 거의 모든 지역과 연결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날개 달린 데몬을 타고 가야 하는 아노르 론도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맵이 거진 직통으로 연결된다. 화톳불 주변을 둘러보면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는데 죽 내려가면 쇠창살과 아냐스타샤를 만날 수 있고 그 아래로는 작은 론도 유적으로 가는 길이 있다.

또한 여러 곳에 북방의 수용소 2층 열쇠 등 아이템과 상자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회수하는 것도 중요하다.

3 기타

다크 소울 3에 등장하는 불의 계승의 제사장과 동일 지역인지는 불명.

4 통하는 지역

  • 불사의 도시 - 절벽에 붙은 언덕길을 따라 연결되어 있다. 지름길을 열어뒀다면 하층을 통해 바로 최하층 입구로 진입할 수 있다.
  • 작은 론도 유적 - 화톳불 뒤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이 곳으로 내려가면 화방녀 아나스타샤를 만날 수 있으며 더 진행해 작은 론도 유적으로 접근이 가능하다.[1]
  • 지하묘지 - 물이 고인 폐허 왼쪽에 내려가는 길이 있다.
  • 불사의 교구 - 불사의 교구에서 엘리베이터를 작동시키면 숏컷이 연결되며 이후 다양하게 이용하게 된다.
  • 북방의 수용소 - 불사의 교구까지 진행해 엘리베이터 지름길을 열어두지 않았다면 진입할 수 없다. 작동한 후에는 엘리베이터에서 올라가다가 떨어진 곳에서 한 번 더 점프해서 가는 탑의 꼭대기에서 까마귀 둥지를 통해 갈 수 있다.
  • 최초의 화로 - 게임을 최후반부까지 진행하면 계승의 재단을 통해 문을 열어서 갈 수 있다.

  1. 지름길을 열어뒀다면 작은 론도 유적에 도착하자마자 비룡의 계곡을 통해 바로 병자의 마을 물레방아로 진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