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판시티

ノモセシティ Pastoria City

파일:Attachment/들판시티/Pastoria City Pt.png
지도 설명
원래 이 땅에 펼쳐져 있었던 대습초원을 보호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형성된 마을
표어
대습초원과 사는 마을
위치
파일:Attachment/들판시티/Sinnoh Pastoria City Map.png
인접 지역
북쪽 ↑대습초원
서쪽 ←212번도로(연고시티 방향)
동쪽 →213번도로(입지호수, 입지호수 근처 방향)
  • BGM

* 낮

* 밤


대초원의 마을. 지형은 평탄하고, 점점이 민가가 세워져 있다. 습지이기 때문에 도시의 4분의 1이 수몰하고 있다.

마을 북쪽은 대습초원이라고 하는 광대한 습지가 있다. 사실상 신오 지방 사파리존. 여기에서는 전작까지 사파리 영역과 마찬가지로 제한 시간 내에 포켓몬을 가지고 마음껏 잡을 수 있는 게임이 있다. 면적이 매우 넓기 때문에, 열차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다. 전작과는 달리 출현하는 포켓몬의 변화 때문에 게이트에 있는 망원경으로 나오는 포켓몬을 확인할 수있다. 신오 지방에서는 매우 드문 왕자리샤프니아 같은 포켓몬이 나온다.

대습초원에 서식하는 삐딱구리가 마스코트이므로, 프랜들리숍 옆에는 삐딱구리 동상도 놓여져있다. Pt에서는 삐딱구리의 얼굴을 끼우는 사진관도 존재하고, 대습초원의 망원경으로 때때로 진짜 삐딱구리가 위치한다.

삐딱구리의 얼굴을 끼우는 사진관에 가끔 얼굴을 대 보면 진짜 삐딱구리가 나와서 한번 울고 간다는 이스터 에그가 pt버전에 있다.

들판체육관이 있으며, 체육관 관장은 물 포켓몬을 사용하는 슈퍼 맥시멈 가면 맥실러. 체육관 내부는 전체가 물로 되어 버튼을 눌러 그 수위를 올리거나 내려서 새로운 길을 연다.

신수마을과 BGM을 공유한다.

사실 이 도시에는 포켓몬저택에 맞먹는 엄청난 수수께끼가 하나 있다. 도시 동쪽에 한 물가에서 파도타기를 써서 계속 나아가다보면 경계가 있는데, 이 경계 지역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유람선이 존재한다. 이것이 도대체 무엇이고 왜 있는지는 작중에선 절대 알 수 없다위키에 있을줄 알았은데.....사실 돌멩이를 놔야하는데 실수로 유람선을 놨다고 °칸다 물론 믿으면 골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