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딩

주의. 이 문서는 비하적 표현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비속어, 욕설, 멸칭에 관해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따라서 읽는 이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으니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고, 읽고 싶지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1 개요

초딩다운그레이드버전이다. 초딩, 중딩, 고딩과 함께 급식충 가운데 하나이다. 어린이집 원생, 유치원생을 비하하는 의미의 속어이다. 다만 어린이집 원생은 마땅히 부를만한 말이 없기때문에 비하의 의미가 아니라 진짜로 그냥 어린이집에 다니기만 하는 아이를 뜻하기도 한다.

어떤 녀석과 싸울때, 그 자가 초딩이란 말로 놀린다면, 그래? 넌유딩하고 반박할수도 있다. 경우에 따라 1~2초만에 또다시 반박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은 할말을 잃는다. 그렇기에 초딩보다도 더 강도높은 욕이다. 초딩이 욕을할때 초딩이라 칭하기에는 찔려서 쓰기도 한다.

2 유딩이 하는 짓

대표적으로 공공장소가 뭔지 몰라서 마구 소리지르며 뛰어다니거나 조형물, 전시된 것들을 함부로 만지다가 피해본 돈이 어마어마하다. 도서관 같은곳에서도 마찬가지다. 만화책만 골라 보다가 4~5권정도는 겉표지, 종이 몇장이 날아가있다.

또, 유치원생이 인터넷에서 찌질거릴 확률은 초딩보다는 낮긴하나 몇몇 유딩들은 인터넷에서 찌질거리기도 한다. 인터넷에서 찌질거리는 유딩의 특징은 나이를 크게 속이거나, 문장이 오타, 띄어쓰기가 난무하는 등 매우 어설퍼보이고, 논리없이 그냥 욕과 정신승리만 한다.

2.1 층간소음

가끔 유딩이 온갖 깽판을 치는데 초딩을 능가할 때가 있다.대표적인 예가 층간소음이다. 유딩과 초딩의 대표적인 깽판이다. 빌라, 아파트 따위에 살때 유딩이 윗집이라면 귀마개를 사놓는것이 좋다. 정상적인 어린이집 원생, 유치원생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시끄럽게 뛰어다니고 만약 밤인데다가 한집에 유딩이 2~3명만 있다고 해도 주민들 중 일부는 깨울 수 있다

2.2 울음

맘충호출
거기다가 유딩의 최고 스킬이자 깽판인 것이 따로 있는데 바로 울음이다. 아무리 달래도 그칠줄 모르며, 화내면 더 운다. 말로는 안되니 울음으로 해결 하려는 것이다. 울음을 그칠 때는 지가 힘들거나할때 겨우 그친다. 집안에 있어도 5미터 밖에 떨어진 유딩의 울음소리는 고막을 테러한다. 이밖에도 물건 부수기, 낙서 하기 등 많은것이 있다.

3 유딩인 캐릭터

  1. 참고로, 이 목록의 유딩들 중 가장 무섭다. 항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