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톤

마신영웅전 와타루에 등장하는 마신.

엘레팬텀 2호를 중심으로 배틀고릴라, 헬콥터, 겟페룬, 세컨드건, 프랑켄, 문울프, 드라크로스, 스컬배트, 파이어 팩, 킹 헤라크로스, 뮤트론, 기간, 행그리온, 콘보스의 14대의 마신의 유령이 합체한 마신으로 합체 마신이라서 그런지 보통의 마신보다 엄청나게 크다.

머리는 스컬배트이고 그 아래의 몸은 위쪽부터 콘보스, 겟페룬이고 행그리온은 겟페룬 뒤에 붙어 있어서 정면에서 보면 보이지가 않는다. 오른팔은 뮤트론과 배틀고릴라고 구성되었으며 왼팔은 헬콥터와 기간으로 구성되어있다. 오른쪽 다리는 위쪽부터 킹 헤라크로스, 프랑켄이며 문울프는 프랑켄의 뒤에 붙어 있어서 정면에서 보면 보이지않으며 왼쪽 다리는 위쪽부터 파이어 팩, 드라크로스이며 세컨드건은 드라크로스의 뒤에 붙어 있어서 정면에서 보면 보이지않는다.

합체한 14대의 마신의 기술을 전부 사용할수 있으며 극중에서는 겟페룬의 기관총과 미사일, 헬콥터의 수리검, 킹 헤라크로스의 섹시 키스 파이어, 기간의 꼬리를 사용했으며 스컬배트의 머리에서 화염을 발사하는 오리지널 기술도 사용한다. 게다가 다른 마신보다 방어력이 높은지 류진마루, 센진마루, 겐진마루의 공격이 전혀 통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게다가 조종자의 마력에 의해 한층더 거대해지는 모습도 보인다. 이 능력으로 류진마루, 센진마루, 겐진마루를 궁지에 몰아넣지만 와타루가 류진마루가 변신한 류오마루의 충고를 듣고 몸 안쪽으로 들어가면서 엘레팬텀 2호와 류오마루가 싸우게 되었으며 엘레팬텀 2호가 류오마루에 의해 쓰러지자 같이 쓰러지는 모습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