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바 놈

ランバ・ノム / Lamba Nom

thumb-4f5223cbe1ff86fff730ede32fc2138d_XGLgbUuHnbM_846x635.jpg

1 개요

파사대성 단가이오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카모토 마야/김정애.

남자를 연상케 할 정도로 짧은 길이의 은발이 특징.

타산 박사에 의해 초능력을 지닌 전쟁 병기로 만들어진 소녀. 미아 앨리스와는 달리 손가락에서 레이저빔을 쏘는 능력 하나밖에 없다.

성격은 매우 소심해서 미아 앨리스에게 많이 의지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심지는 굳다.

2 정체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그녀는 리리스별의 공주였다. 하지만 벙커의 내습으로 아버지인 왕에 의해 탈출되나, 결국 타산 박사에게 보호되는 형태로 붙잡혀서초능력을 지는 전쟁 병기로 만들어진다. 이 과정에서 예전의 기역을 모두 잃어버린다.

기억을 되찾은 제 2화에서는 샤자라와 싸우게 된다. 그런데 그 샤자라는 자신이 리리스 별 왕국의 공주로 있던 시절 자신의 시녀였으며 왕족에게 배신감을 느껴서 란바를 없애려고 한다. 이때문에 샤자라와의 싸움에 망설이게 되지만 결국 마음을 다잡고 샤자라를 쓰러뜨리며 샤자라도 마지막에는 왕족에 대한 증오를 버리고 란바에게 죽는길을 선택한다.

3 초능력 전쟁병기 소녀

  • 미아 앨리스
  • 란바 놈
  • 파이 산다: 혼자만 피부가 까무잡잡하며 나머지 두 명이 팬티스타킹을 착용한 것에 비해 혼자만 맨다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