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몬 버스트 모드

ロゼモン:バーストモード Rosemon: Burst Mode

Rosemon_Burst_Mode_b.jpg 250px-Djt-2-060_front.jpg
사디스트
디지몬 시리즈의 등장 디지몬. 로제몬의 버스트 모드.

1 종족특성

  • 세대 : 궁극체
  • 종족 : 요정형
  • 속성 : 데이터
  • 필살기 : 아기상 레이블, 티파레드, 샤리테

로제몬이 버스트 진화로 일시적으로 한계능력을 발동해, 사랑과 미의 아우라를 두른 특수한 모습이다.

필살기는, 아우라의 망토를 증폭시켜 적을 감싸는 샤리테[1]와 입술에서 발사하는 키스의 레이저 아기상 레이블[2], 또 사랑과 미의 심볼이 새겨진 보석 티파레드를 휘감아, 적을 추방한다.

2 작중 묘사

디지몬 세이버즈에서 데뷔.

첫 등장은 레이브몬과 함께 버스트 모드 진화에 성공하여 캐안습 기사 두프트몬을 박살내는 것으로 등장.
로제몬때는 인간만한 덩치가 버스트 모드가 되면 다시 라일락몬처럼 거대해진다.

색놀이(...).[3] 세트로 진화한 레이브몬도 외형은 변했는데 혼자 색놀이다. 뭐 사실 로제몬 주위에 구슬 같은 것들이 돌아다니고 있다. 물론 장식...은 아니고, 필살기를 쓸 때 저 구슬들에서 빛이 나간다판넬?. 결국 본체는 완벽한 색놀이를 못 벗어났다(...) 그래도 일부 팬들은 백장미 같다며 좋아하는 이들이 있다.

덧붙여, 로제몬 때 있었던 색기가 더 늘어나서 일부 연출은 정말 성적인 요소들이 많아졌다. 애들 보는 만화에 괜찮은가? 괜찮다. 문제없어. 그리고 묘하게 슴가의 크기가 더 커져서 어떤 사람들은 Burst mode가 아닌 Bust mode라고 부르기도 한다.덤으로 인간들과 같이 비춰질 땐 유독 엉뚱한데만 비춰진다.

취급은 버스트 모드 넷 중 가장 별로. 샤인그레이몬 버스트 모드벨페몬이나 크레니엄몬을 발라버리거나[4] 미라쥬가오가몬이 버스트 모드가 되어 로드나이트몬을 이긴 것에 비하면 참 활약이 없다. 기껏해야 세트로 진화했던 레이브몬 버스트 모드와 함께 두프트몬을 다굴쳐서 이긴 것 뿐. 물론 인기까지 별로란건 아니고.

여담으로, OST 자켓에서는 분명 이 녀석이 그려져 있는데 정작 이 녀석(라라몬)의 테마곡은 없다.본격 얼굴마담 지못미 또한 디지몬 트라이에서 팔몬의 궁극체로 로제몬이 확정되었지만 작품 자체가 다르다보니 이 녀석이 나올 가능성은 없을거 같다.

  1. 불어로 자비/박애
  2. 불어로 섹시한 입술
  3. 망토는 녹색에서 분홍색, 투구와 바디슈트는 하얀색으로 변경.백화버전 사실상 옷만 갈아입으면 진화 완료
  4. 물론 끝마무리는 다이이 다 해먹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