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의 아이언메이든

파일:사춘기아이언메이든.jpg

1 개요

思春期のアイアンメイデン
사춘기의 아이언메이든.

와타나베 시즈무의 만화.

2012 년 10 월 19 일 연재 시작, 2014 년 10 월 3 일 완결.
전 5권, 41화로 완결이 났다. 국내 정발 일시는 미정...

미려한 그림체와 깔끔한 전개로 꽤나 수작이라는 평을 받고 있지만, 국내 정발이 되지 않은 탓인지 인지도는 낮다.
참고로 여주인공이 생리현상만 하면 나타나는 몸의 이상현상[1] 에 관련된 내용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다 중간에 폭력적이고 강간치사 까지 노골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정발될 경우 연령제한이 걸릴 가능성도 있지만[2] 그러한 부분은 대부분 남주인공의 개드립[3] 이나 외부 상황[4]등을 넣어서 직접적인 묘사는 피함으로써 덕분에 어물쩡 넘어가는 편. 따라서 수위는 의외로 그다지 높지 않다.

2 줄거리

추가바람

3 등장인물 및 작중 설정

->추가바람

->추가바람

->추가바람

  • 쿠스노키 실장

문과성 이과학연구소 여자생리학연구실 소속. 직위는 실장.
추가바람

  • 가부화

사춘기 여자의 1만 명 중에서 한 명에게 발생하는 초 레어한 특이체질.[5]] 육체의 호르몬밸런스가 일시적으로 무너짐으로써 혈액 속의 '철분'이 초과잉분비되어 몸 표면에 출현. 그 결과 말 그대로 변신한다. 표면에 결정질화된 철분이 돋아남으로써 갑옷과 같은 모양이 된다는 모양.
다만 이 갑옷들이 철로 되어 있어서 아이언 메이든 Iron maden 이지, 실제 고문도구인 아이언 메이든과는 연관이 전혀 없다.
또한 이 체질이 발생될라 치면 미분수학의 미분 말고이 주위에 흩날려 이성을 흥분시킨다. 사춘기 특유의 체질과 관련이 있는 듯. 사춘기는 가장 모에하다...나이까지도... 철컹철컹 하루키도 고생 여러 번 했다.
참고로 처녀에게만 발현된다. 성적인 의미. 그래서 처녀 성애자들은 이 체질이 나타나면 환장한다는 모양...
성교육 시간에 가르침으로써 여자아이들 나름대로는 다들 알고 있는 모양이지만 남자아이들은 잘 모르는 듯...그러나 관심이 조금만 있으면 다들 알게 된다고.

  • 이과학연구소

가부화된 여자들을 모아 어디론가 데려가는 조직.
인터넷에서는 이과학연구소에서 이들을 생체실험의 대상으로 쓰지 않을까 하는 음모론이 널리 퍼져 있다.
츠키코 역시 이 음모론 때문에 필사적으로 자신의 체질을 숨겨 왔으나 결국 발각되고 어쩔 수 없이 연구소 안으로 끌려가는데, 사실은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그녀들을 위해 이들을 찾아내면 보호하고 있었다.

그러나 역시 음모론은 사실이었고, 가부화된 여자들에게서 성애를 적출하여 에너지원으로 쓰려는 실험을 하고 있었으며, 이 성애 적출 시술을 받은 이들은 어깨 부근에 흉터가 남으며 연애감정을 잃어버린다. 우리한텐 쓸모가 없어...
  1. 작중에서 가부하라고 부른다.
  2. 거기다 내용 누설 관계로 여기엔 적지 않지만, 작중 여주인공의 몸에 일어나는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법은...아래 참조
  3. 부끄러워 코피를 터트린다던가
  4. 창문이 깨진다던지..
  5. 다만 그렇다고 보기에는 가부화되는 여자아이들의 숫자가 너무나 작으니 10만명 정도가 옳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