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바르

1 유바르

0516-1.jpg

드래곤 퀘스트 7 의 등장지역.

0205-4.jpg 0205-3.jpg
유목민족 유바르 족이 살고 있는 지역으로, 유목민족답게(?) 텐트로 마을이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시나리오상 꼭 거쳐가야 하는 지역이며, 흉악한 동영상으로 악명을 떨친 곳이기도 하다(...)

1.1 유바르족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유목민족이다. 특산물(?)로는 몸이 따뜻해지는 비바-그레이프라고 하는 죽. 신으로부터 받은 명령[1]을 완수하기 위해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고 있다고.... 대지의 토우라를 연주하는 자(쟝)와, 청결한 옷을 입고 춤을 추는 무희(라이라)가 이 유바르족의 인물들이다.

1.2 주요인물

  • 족장 : 유바르족의 족장. 할아버지다.
  •  : 대지의 토우라를 연주해야 하는 의무를 가진 자. 라이라를 좋아한다.
  • 라이라 : 청결한 옷을 입고 춤을 춰야 하는 의무를 가진 자. 예쁘다는 것 같다마리벨따위랑 붙어다녀야 했던 키파가 반한 것도 이해가 간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아이라와 쟝은 신을 부르기 위한 의식의 준비를 마친 후 의식을 거행하려 하지만, 신이 부활한다는 신호가 나타나지 않고 촌장은 아직 신이 부활하실 때가 아닌 것 같다며 그만두라고 한다. 그러나 쟝은 그 말을 듣지 않고 의식을 거행. 그리고는 동영상이 나온다.

촌장의 말대로 의식을 끝냈지만 결국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고.. 쟝은 사죄를 한 후 유바르를 떠난다.(대대로 내려온 관습에 의하면 신을 깨우는 의무를 가진 사람끼리는 결혼할 수 없다고... 쟝은 라이라를 좋아했기에 신을 깨워 결혼하려고 했지만 실패한 것)

다음 날 아침, 일어나보면 키파가 누군가와 싸우고 있는데, 유바르족의 수호자를 뽑는 대회였다나? 이겼으니 키파는 수호자가 되고, 키파는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깨달았다면서 자신은 이 마을에 남겠다고 한다(그리고 다시는 파티에 합류하지 않는다)

결국 용자로서 자신의 길을 걸어나가던 알스와 마찬가지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고민하던 키파가 자신의 길을 찾게되었다는 것.
  1. 신을 깨우는 의식, 선택받은 소녀가 춤을 추면 깨어나는 것 같다. 도대체 신이란 작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