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골판지 전기)

1 설명

골판지 전기 시리즈의 등장 단체.

2 상세

카이도 요시미츠가 이끄는 적측 단체. 작중 야마노 반 일행이 물리쳐야 하는 적대 세력으로 등장하며 주로 1기인 골판지 전기에 등장하는 용어이다. 이노베이터 총수인 카이도 요시미츠를 중심으로 여러 대기업이 관여하고 있다.

이들의 목적은 세계 에너지 중심지인 타일런트 플레이스를 파괴해 세계를 에너지 위기로 빠뜨린 후, 야마노 쥰이치로가 만든 '이터널 사이클러'를 이용해 에너지 자원을 자기들 손으로 쥐락 펴락 하는 것이다. 쉽게 말해 세계정복이다.

그러나 종반부에 밝혀진 진실은...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최종 보스라 생각되었던 카이도 요시미츠페이크 최종 보스였으며 실상은 진정한 흑막이자 진 최종 보스는 바로 이 사람이었음이 밝혀졌다.

3 구성원

3.1 이후 조직 이탈

모두 야마노 반 일행의 서포터가 된다.

  1. 이후 2기에서 우자키 타쿠야를 누르고 타이니 오비트 새 사장으로 등장……했다가 별로 한 일도 없이 오메가 다인 사건 종결 후 다시 짤려버렸다.
  2. 이후 2기에서 디텍터의 슬레이브 플레이어로 등장. 1기 악당으로 리타이어 한 것도 서러운데
  3. 자진 이탈이 아니라 버려졌다. 이후 카이도 진에 의해 보호받으며 심신을 치료하였으며 이후 건강해진 모습으로 2기에서 등장. 1기 때 취급을 생각한다면 놀랍게도 주요 6인방 중 1인으로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