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 한토

프로필
이름城 範人
(じょう はんと)
성별남성
연령20세
주요 출연작염신전대 고온저
인물 유형조력자, 히어로
변신체고온 그린
첫 등장정의의 동료
(염신전대 고온저 에피소드 1)
배우우스이 마사히로[1]
한국판 성우엄상현[2]
?width=300
고온저70px 고온 윙스
에스미 소스케코사카 렌로야마 사키죠 한토이시하라 군페이스토 히로토스토 미우
두근두근 유쾌, 고온 그린!.[3]

염신전대 고온저의 등장인물.

실질적인 막내.
본편 중 여장을 세 번(모자 쓴 소녀, 메이드, 여고생)이나 하는 비범한 녀석.
고온저가 되기 전에는 피자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으며, 지금도 계속 아르바이트를 하는 중. 최종 결전 이후에도 계속 아르바이트생 신분이다. 아르바이트 하느라 고온저 일을 빼먹을 뻔한 전적도 있다.

가장 즐거웠던 알바는 여장하고 메이드 카페에서 서빙한 일. VS 시리즈에서는 폭룡전대 아바레인저에 등장하는 공룡 카레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경력도 있다고 한다.흠좀무 알바천국님이 좋아합니다

여담이지만 염신전대 고온저 VS 게키레인저에서는 공룡 카레집에서 일할 때 손님이었던 미키 실장에게 작업을 걸었다가 차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후 딸까지 있다는것을 알았을 때 더 절망했다.지못미. 그리고 캐릭터성이 귀요미에 막내+쇼타라서 여성팬들로부터의 인기는 상당하다.

성격은 활발하긴 하나 산만한 느낌이 있다. 그래도 27화에서 독거노인(사실은 그렇지도 않지만) 손녀 행세를 해주는 등 기본적으로 착한 성격. 하지만, 묘하게 쪼잔하거나 혼자 안달복달 하는 등, 소인배적 기질도 보인다.

최종결전후에는 어째서인지 군페이가 소속된 경찰서에 구속되어 있었는데... 알고보니 수갑 가지고 장난치다가 실수로 수갑이 손목에 차이고 만것.[4]

염신 파트너는 염신 바르카.
  1. 생년월일은 1991년 12월 3일.
  2. 정말 어리게 연기했다.
  3. 국내판은 두근두근 유쾌
  4. 그리고 그 수갑은 로야마 사키가 풀어주려고 했지만 열쇠가 많아서 실패했고, 코사카 렌이 풀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