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트랙/쥐라기

상위 문서 :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트랙



카트라이더의 트랙
빌리지사막아이스포레스트광산
공동묘지노르테유팩토리해적동화
문힐시티황금문명차이나대저택님프
메카닉WKC브로디놀이공원해변
1920쥐라기월드네모
해외 서비스 전용 트랙
현재는 사라진 트랙

2014년 12월 18일 쥐라기라이더 업데이트로 추가된 테마이며 이름과 맵 구성을 봤을때 쥬라기 공원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보인다. 테마 패치 중에선 좋지 않은 평가를 받는데, 다름아닌 트랙의 미친 난이도 때문에 랜덤이 아닌 이상 유저들에게 기피된다. 쥐라기 시나리오에서 카르노가 "일단 트랙부터 달리고 나서 말을 해보라"고 하는데 정말 쓸데없는 설정반영을 한것으로 보인다.

1 쥐라기 디노 마을의 초대

파일:쥐라기디노마을의초대.jpg

난이도●●●○○
Lap3
TrackItem

Hard Track
쥐라기 테마를 기피하는 이유 1
아이템 트랙과 맞지않는 난이도 1

보기에는 꽤나 단순해 보이지만 스피드 트랙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난해하고 테크닉이 부족하면 부딫칠 정도로 맵이 정말로 어려우며 아이템 트랙임에도 불구하고 부스터를 써서 가야하는 구간이 나오기도 하는 등 체감 난이도는 4에 육박한다. 당시 쥐라기 엠블럼을 얻기 위해 쥐라기 트랙을 100번 완주해야 했었는데 하필 같이 나온 하나가 쥐라기 공룡섬 대모험이라 유저들은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이 트랙을 완주했다. 엠블럼 이벤트가 끝나자마자 사장된 비운의 트랙.

볼 만한 점이라면 세 번째 지름길은 공룡의 입 안으로 들어가 내장을 통과해서 항문으로 나오는 길이라는 것.우웩

2 쥐라기 공룡섬 대모험

파일:쥐라기공룡섬대모험.jpg

난이도●●○○○
Lap2
TrackSpeed

Hard Track
쥐라기 테마를 기피하는 이유 2
표기난이도 2지만 어지간한 4에 준하는뛰어넘는 어려운 명백한 사기 난이도 얘가 난이도 4인데
쥐라기 테마 중 가장 어려운 트랙
저게 난이도 2 라고?

약칭 - 공룡섬

일단 시작부터 코너로 꺾으면서 시작하는데 길이 급격하게 좁아진다. 공룡을 타고 넘은 후에는 약간의 직선 구간을 가지다가 드리프트를 하는데 두번째 드리프트부터는 기둥이 주행을 방해한다. 이후 진행하면 왼쪽으로 꺾는 지름길이 있는데, 공룡이 발을 들지 않았을 때는 굉장히 좁아지며 멀티에서는 굉장히 사고가 많이 나는 구간이다. 이후에는 연구소로 추정되는 곳 안쪽에서 주행을 하다가 빠져나오면 넓은 구간에서 부스터를 타야 넘어갈수 있는 지름길이 존재한다. 과거에는 이 지름길로 가던 길에 공룡이 떡하니 막고 있었으나 현재는 패치로 공룡이 큰길 쪽으로 옮겨갔다.

맵이 사고 나기에도 굉장히 적합하지만 대회 트랙으로 지정된 에볼루션에서는 단 2번 밖에 등장하지 않았다.

3 쥐라기 아슬아슬 화산 점프

파일:쥐라기아슬아슬화산점프.jpg

난이도●●●○○
Lap3
TrackItem

쥐라기 테마를 기피하는 이유 3

약칭 - 화산점프

주행자에게 다소 혼란스러운 요소가 많다. 어이없는 것이 중간에 점프대가 나오는데 점프대를 타는 것보다 타지 않는것이 오히려 더 빨리 주행할 수 있다. 맵의 난해함을 보여주는 것인지 리그 트랙으로 지정된 에볼루션에서는 맵이 1번 밖에 나오지 않았다.

4 쥐라기 공룡 결투장

파일:쥐라기공룡결투장.jpg

난이도●●○○○
Lap2
TrackSpeed

올바른 쥐라기 트랙의 적절한 예 1

약칭 - 공결, 결투장

다른 쥐라기 테마 맵들과는 다르게 인기가 높은 편이다. 시작하면 오른쪽으로 꺾는 구간에서 차가 아래로 내려가는데, 이때 사고로 카트가 날아가는 경우가 많다. 그 이후 직선 구간에서 U턴으로 가는 지름길이 있는데, 이 길이 잘 보이지 않아서 박는 경우도 많다. U턴 후에는 부스터를 사용해 지름길을 통과할 수 있다. 지름길을 통과한 후에는 직선 구간을 지나가고 그물망이 있는 길을 가게 되는데, 양 옆에 벽이 없기 때문에 몸싸움에서 밀리거나, 드리프트를 잘못 하게 된다면 그대로 맵에서 이탈하게 된다. 이후 연구소로 추정되는 곳에서 코너 구간을 계속 돌다가 빠져나오면 결투장으로 들어가는 레일이 있는데, 부스터를 하나 채울수 있으니 알아 두도록 하자. 위 두 맵과는 다르게 쥐라기 테마에서는 인기를 많이 차지해서 대회 트랙으로 지정된 에볼루션에서는 7번 등장했다.[1]

5 쥐라기 공룡 무덤

파일:쥐라기공룡무덤.jpg

난이도●●○○○
Lap2
TrackSpeed

올바른 쥐라기 트랙의 적절한 예 2
무부 전용맵

장애물이 단 1개도 등장하지 않는 쥐라기 트랙이다.

쥐라기 테마가 잊혀질 즘에 뜬금없이 나온 맵이다. 시작부터 계속해서 내리막을 타게 되며 내리막을 쭉 타다가 화산을 둥글게 돈 후 연구소로 추정되는 곳으로 들어갔다가 머리 튀어나온 공룡에 놀라지 않도록 하자 직각으로 꺾게 되는데, 내리막에서 바로 꺾는거라 바깥쪽으로 심하게 돌수 있으니 주의. 이후 공룡 무덤 구간에서 포탈을 타는데, 다른 포탈맵과 같이 부스터를 모을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그랑프리할 때 이 구간에서 사고나면 정말 빡친다. 여러모로 톡톡이를 연속적으로 요구하는 편이라 사람에 따라 쉬울 수도, 어려울 수도 있는 트랙.

여담이지만, 일부 유저들이 카트 리뷰를 할 때 비밀장소(?)에서 연타와 톡톡이를 연습하는데, 그 비밀장소에 들어가기 매우 어렵기 때문에 비밀장소에서 연습할 거면 들어가기 쉬운 광산 3개의 지름길에서 연습하기를 권한다.
  1. 예로는 유영혁VS이재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