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기 라미레즈

twiggy-ramirez2.jpg
마릴린 맨슨의 기타리스트. 본명은 조르디 오스본 화이트 (조르디 프랜시스 화이트에서 개명했다)
밴드 오른팔이자 멤버들 중 리더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

원래는 기타리스트로 음악 인생을 시작했지만 과거에는 베이시스트로 고정되어 있었다. 2009년 발매된 7집부터는 본인의 강력한 주장에 따라서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마릴린 맨슨 밴드를 탈퇴한 후에는 나인 인치 네일스, 퍼펙트 서클등에서 활동했으며, 나인 인치 네일스의 기타리스트 로빈 핑크와 함께 Sick MotherFuckers(통칭 SMF, 역겨운 개새끼들)라는 밴드를 만들어 메인보컬을 맡기도 하였다. 군 문이라는 프로젝트 밴드를 이끌고 있다. 메탈리카 오디션에 떨어진 적이 있기도...

마릴린 맨슨과 절친한데, 맨슨에 비하면 훨씬 사교성이 있어 보인다. 여러 뮤지션과 활동한데다, 웹상에서의 활동도 활발한 편이고, 파티에서도 잘 어울리는듯. 다만 좀 변태인 모양(창녀를 사서 노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이성애자는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커밍아웃은 하지 않은 상태.

밴드에서 여자 포지션이며 각종 뮤비에서도 여장을 했다. 라이브및 뮤직비디오에서 미스터 맨슨이랑 잉야잇챠 별 짓을 다한다(...) 덕분에 제 동인녀 팬들에게 무한한 떡밥을 제공했다.

마릴린 맨슨 2집,3집,4집의 작곡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마릴린 맨슨 전성기시절 음악의 두뇌라고 봐도 될 정도.

마릴린 맨슨 활동 전에는 듣보잡 스래쉬 메탈 밴드 멤버와 음반점 알바를 했었다.

마릴린 맨슨 관련 커뮤니티가 망해버렸음[1]에도 의외로 한국에 트위기 팬카페가 존재한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활동은 그럭저럭 활발한편.
  1. 현재 게시글이라고는 광고글만 올라오는 상태이다. 제대로 된 활동은 죽은 지 오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