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우카(나루토)

파일:Attachment/후우카(나루토)/54.jpg
char_18059.jpg
나루토의 등장인물로 애니메이션에서만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 성우아사카와 유우/김새해/로라 베일리.

불의 절에 있는 수호닌자 십이지 중의 한 사람이었던 카즈마의 부하로 나뭇잎 마을을 공격하여 불의 나라를 바꾸려는 그의 뜻에 따라 나뭇잎 마을을 공격한다.

이를 위해 불의 절 주변에 안장된 빛의 닌자라 불리는 4명의 시체를 이용하기 위해 시체들을 훔쳐가고 불의 나라에서 유명한 일족인 홍백 일족을 습격하여 몰살시켰는데, 구미호의 차크라를 가진 차크라를 탐내어 주로 우즈마키 나루토를 상대하였다.

목둔을 제외한 모든 성질 변화를 사용할 수 있어 나루토를 고전시켰으며, 첫 대결에서는 나루토를 위기에 몰아넣어 죽음의 키스를 통해 차크라를 빨아들였지만 구미호의 차크라에 놀라 차크라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했다.

그러나 나뭇잎 마을로 쳐들어갈 때 나루토와의 재대결에서 그녀가 몸을 아무리 공격해도 재생하는 것을 보고 이상하게 여긴 나루토가[1]머리카락이 약점인 것을 간파하고 결국에는 나루토의 나선환으로 사망한다. 사실 정체는 머리카락 요괴로 극 중의 몸도 뺏은 몸이었다.

우치하 사스케외에 애니에서는 나루토의 입술을 훔친 유일한 여성이다. 애니 한정이지만. 이 때 한 대사가 "프렌치, 소프트 중 어느 쪽이 좋아?" 나루토는 그녀의 키스를 차갑지만 꽤 괜찮았다고(…) 평가했다. 그 말은 그 전에 한 건 뜨거웠다는 뜻인가
  1. 후우카가 나루토에게 키스할 때 간파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