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목차] == 개요 == [[BEMANI 시리즈]]의 악곡. 아티스트 명의는 りゆ&のりあ. 작곡은 [[NAOKI]]. 작사는 [[코사카 리유]]. 보컬은 [[코사카 리유]], [[Noria]]. 롱버젼이 앨범 "BeForU"에 수록되었다. == [[팝픈뮤직]] == |||||| https://remywiki.com/images/a/a8/9_GIRLS_ROCK.png || [[BPM]]<bgcolor=#FFFFD2> || 185 || || 곡명<bgcolor=#FFFFD2> |||||||| '''☆shining☆'''[br] || |||||||||| 時代はガ→ルズロック?私達の等身大のメッセージ、君の心に届けばサイコー![br]시대는 걸즈 락? 우리에게 맞는 메시지, 너의 마음에 닿으면 최고! || || 아티스트 명의<bgcolor=#FFFFD2>|||||||| [[코사카 리유|りゆ]]&[[Noria|のりあ]] || || 장르명<bgcolor=#FFFFD2> |||| ガールズロック |||| 걸즈 락 || || 담당 캐릭터<bgcolor=#FFFFD2> |||| Bis子 |||| 비스코 || || 수록된 버전<bgcolor=#FFFFD2>|||||||| pop'n music 9 || || [[팝픈뮤직/난이도 체계|난이도]]<bgcolor=#FFFFD2> || {{{#blue EASY}}} || {{{#green NORMAL}}} || {{{#orange HYPER}}} || {{{#red EX}}} || || 43단계<bgcolor=#FFFFD2> || {{{#blue 9}}} || {{{#green 18}}} || {{{#orange 35}}} || {{{#red 39}}} || || 50단계<bgcolor=#FFFFD2> || {{{#blue -}}} || {{{#green 24}}} || {{{#orange 41}}} || {{{#red 45}}} || || 노트 수<bgcolor=#FFFFD2> || {{{#blue 213}}} || {{{#green 382}}} || {{{#orange 860}}} || {{{#red 1085}}} || * [[팝픈뮤직/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html<iframe width="640" height="480" src="https://www.youtube.com/embed/okPhAs7olf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팝픈뮤직 9에 처음 수록되었다. EX채보는 전체적으로 8비트 세로연타+동시치기 위주. 후반부에 밀도가 조금 높아지므로 주의. 17 무비 때 삭제되었다가 19 튠스트릿에서 다른 [[BeForU]] 멤버의 곡들과 함께 부활했다. === 아티스트 코멘트 === ||제 안에서 [[BRE∀K DOWN!]]에 이은 걸즈 락 노선 제 2탄이 『☆shining☆』인 겁니다. 이번에는 BeForU 로부터 「코사카 리유」와 「시리아시 노리아」 두 사람을 유닛화해서, 「りゆ&のりあ」로서 전면적으로 기용했습니다. 『shining』이라는 단어는, 제가 고등학생 시절부터 제 자신을 던졌던 단어로, 살아가면서 잊을 리가 없는, 외상(かけがい)의 마음입니다. 이래저래해서, 이 곡으로 여러분의 「마음」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shining」을 느끼셨다면 기쁘겠습니다. - NAOKI 이번에는 노리아와 함꼐 『☆shining☆』을 부르게 되었습니다☆★두 사람 제각각의 목소리가 어울러져서, 정말로 좋은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NAOKI씨의 사운드는 이번에도 굉장히 흥겨워서,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가사는 제가 만들었지만, 「지금까지 여러 일이 있었지만, 예전의 즐거웠던 날들을 잊지 않고, 지금까지의 많은 추억을 자극으로 삼아, 앞으로 앞으로 나아가자!」라는 제 나름대로의 『shining』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팝픈을 좋아하는 여러분에게, 이 곡을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는 것이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림다! - 小坂りゆ 모두 잘 지냈어?~(웃음) 안녕하세요, 노리아입니다. 팝픈 8의 유로비트에서는, 여러분에게 정말 여러가지로 신세를 졌습니다. 이번에는 걸즈 락으로, 리유와 함께 부르게 되었습니닷!! 정말로 템포가 빠른 곡이지만, 굉장히 흥겹고, 부르기 쉽고, 그리고 애절하고..... 지~잉하는 멜로디와 함께 아름다움을 보내고 싶습니다! 이번에, 이 곡 덕분에 굉장히 배운 것이 많아서, 지금까지는 몰랐던 「노리아」를 발견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처음부터 계속 리유와 둘이서 노래를 부른 것도 좋았습니다. 모두가 각자 자신답게 빛나는 것처럼, 함께 힘내죠☆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 白石のりあ|| ==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shining☆ (GF&dm style)) == ||||||||||||||||||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난이도 체계 || || [[BPM]] |||||||| 클래식 시리즈 난이도 체계 ||||||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XG|XG]]/[[GITADORA]] 난이도 체계 || ||<|5><:> 185 ||<|2> 기타 표준 || {{{#green BASIC}}} || {{{#orange ADVANCED}}} || {{{#red EXTREME}}} || {{{#blue NOVICE}}}[BR]{{{#blue BASIC}}} || {{{#orange REGULAR}}}[BR]{{{#orange ADVANCED}}} || {{{#red EXPERT}}}[BR]{{{#red EXTREME}}} || || {{{#green 18}}} || {{{#orange 43}}} || {{{#red 49}}} ||<|2><:> {{{#blue 3.70}}} ||<|2><:> {{{#orange 6.00}}} ||<|2><:> {{{#red 6.60}}} || || 기타 오픈픽 || {{{#green 20}}} || {{{#orange 46}}} || {{{#red 51}}} || || 기타 베이스 || {{{#green 14}}} || {{{#orange 32}}} || {{{#red --}}} || {{{#blue 3.30}}} || {{{#orange 4.40}}} || {{{#red 4.95}}} || || 드럼매니아 || {{{#green 16}}} || {{{#orange 37}}} || {{{#red 58}}} || {{{#blue 2.80}}} || {{{#orange 4.90}}} || {{{#red 5.95}}} || 기타프릭스 11thMIX & 드럼매니아 10thMIX에 처음 수록되었다. 곡이 약간 어레인지 되었다. 역시 V6에서 삭제되었다가 V7에서 부활했다. == [[댄스 댄스 레볼루션]] == [[파일:attachment/☆shining☆/Shining.png]] |||||||||||||| [[댄스 댄스 레볼루션]] 난이도 체계 || ||<|3><:> [[BPM]] |||||||||||||||| 싱글 플레이 || || {{{#blue BEGINNER}}} || {{{#orange BASIC}}} || {{{#red DIFFICULT}}} || {{{#green EXPERT}}} || {{{#purple CHALLENGE}}} || || {{{#blue 2}}} || {{{#orange 5}}} || {{{#red 8}}} || {{{#green 11}}} || {{{#purple --}}} || ||<|3><:> 185 |||||||||||||| [[더블 플레이]] || || || {{{#orange BASIC}}} || {{{#red DIFFICULT}}} || {{{#green EXPERT}}} || {{{#purple CHALLENGE}}} || || || {{{#orange 5}}} || {{{#red 8}}} || {{{#green 11}}} || {{{#purple --}}} || * [[댄스 댄스 레볼루션/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댄스 댄스 레볼루션 X2에 [[핑크터보]]의 커버로 수록되었다. 단 커버 버전의 평은 그리 높지 못한 편. [youtube(tSV55CS0YMQ, width=640, height=480)] ESP+DSP 영상 === 아티스트 코멘트 === ||★리유&노리아★씨의 커버 ☆shining☆! 귀여운 두 사람의 커버는 어떻게 부르면 좋을지 정말로 고민했습니다만, 정말로 메세지가 강한 이 곡을 마키노 나름대로 부르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람은 혼자선 살아갈 수 없다. 도움을 주는 동료의 마음에 감사의 기분을 담아 불렀습니다. 라이브나 이벤트에서도 계속 부르고 싶습니다. (マキノ)|| [[분류: BEMANI 시리즈의 수록곡]] ☆shining☆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