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오오 우리 기뻐 찬양하니, 주여''' --[[오오 트럴남캐 오오]]-- --교회 찬양곡인줄 알았다면 절대 아니다.-- [목차] == 개요 == [[사운드 볼텍스]]의 수록곡. 원곡은 [[동방홍마향]]에서 5면필드 테마인 メイドと血の懐中時計(메이드와 피의 회중시계), [[이자요이 사쿠야]]의 테마곡인 月時計 ~ ルナ・ダイアル(달시계 ~ 루나 다이얼)이며, 리믹서는 동인서클 Riverside[* '''[[DJ TOTTO]]가 속해있었던 서클이다.''' 항목 참조.]의 すのうまん(스노우맨). == [[사운드 볼텍스]] == [[사운드 볼텍스 플로어]] "[[동방홍마향]] 리믹스곡 컨테스트"의 メイドと血の懐中時計, 月時計 ~ ルナ・ダイアル 부문 당선곡이다. * [[사운드 볼텍스/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ffffff><:>[[사운드 볼텍스]] 난이도 체계|| ||<#ffffff> || {{{#purple NOVICE}}} || {{{#orange ADVANCED}}} || {{{#ff009f EXHAUST}}} || ||<#ffffff> 자켓 || [[파일:3z1b47M.jpg|width=150]] || [[파일:3z1b47M.jpg|width=150]] || [[파일:3z1b47M.jpg|width=150]] || ||<#ffffff> 난이도 || {{{#purple 04}}} || {{{#orange 10}}} || {{{#ff009f 14}}} || ||<#ffffff> 체인 수 || {{{#purple 0639}}} || {{{#orange 1091}}} || {{{#ff009f 1838}}} || ||<#ffffff> 일러스트 담당 || {{{#purple QUAELLE}}} || {{{#orange QUAELLE}}} || {{{#ff009f QUAELLE}}} || ||<#ffffff> [[사운드 볼텍스/이펙터|이펙터]] || {{{#purple [[PHQUASE]]}}} || {{{#orange PHQUASE}}} || {{{#ff009f PHQUASE}}} || ||<#ffffff> 수록 시기 |||||| {{{#ff00ec II 22(2014.1.10)}}} || ||<#ffffff> [[BPM]] |||||| 180 || * [[스킬 애널라이저|SKILL ANALYZER]] 수록 * ADVANCED : Skill Level 03(2014.3.6 ~ 2014.4.4) * EXHAUST : Skill Level 09 C코스(2014.12.26 ~ 2015.2.27) ||<#eeeeee> 처음뵙겠습니다, 스노우맨입니다. 설마했었는데 제가 채용될꺼라 생각하지는 않아서, 매우 놀랐습니다. 너무 놀라서, 점심의 튀김 정식이 목구멍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ω^`) -당선자 코멘트|| [youtube(2w7K-K0lLxM), width=420, height=640] EXH 패턴 얼티밋 체인 영상 등장 당시 14렙 동방곡 보스곡 중에서 새로운 동방 보스곡으로 등극하였으나 [[치르노의 퍼펙트 산수교실]] INF가 15에서 14로 내려오면서 보스곡 자리에서 내려오게 되었다. 이펙터는 [[PHQUASE]]이다.~~용서못해~~ 사볼 3까지 나온 현재는 대략 [[방과후 스트라이드]] 정도의 준보스급으로 평가받는다. [[카멘 브레이크|몇]][[치르노의 퍼펙트 산수교실|몇]] [[유정천 비바체|정신]][[Stella Sinistra|나간]] [[VISION|14렙]][[FIRE FIRE|들을]] 제외하면 상급 중에서도 최상급 패턴이며, 주로 폭타 및 원핸드 채보가 군데군데 다 분포가 되어있는 종합 패턴들이 난무한다. 한마디로 '''14렙 수준에서 끌어쓸 만한 고난도 패턴들은 거의 다 끌어다 썼다고 봐도 무방하다.''' 초반부에서 나오는 꼬물꼬물 노브가 약간 위험한데, 이 부분은 천천히 돌려주면 탈선은 안 나니 적당히 돌리면 된다. 중반부에서는 원핸드 패턴 이후 나오는 교차 노브 + FX(BT) 동시치기가 매우 난해하다. 특히 FX와 BT 동시치기는 중간에 12비트 트릴까지 섞여나오는 바람에 스코어링에도 방해 요소가 된다. 후반부 돌입 직전에는 양 노브를 한손으로 조작하는 부분도 있으니 주의할 것. 특히 후반부의 BT 폭타와 FX-BT 혼합 트릴을 주의하자. 한번 밀리면 스코어링은 물론이고 클리어도 힘들어진다. 이부분에서 말려서 못 깨겠다 싶으면 FX양쪽-4버튼-FX양쪽-4버튼 같이 뭉개도 어찌어찌 클리어는 가능하다. 또한 '''[[Xepher]]급의 BT 폭타'''는 어버버하다간 게이지를 전부 날려먹기 십상이며, 초반부에 1번, 후반부에 '''2번''' 나온다. Xepher에 약한 사람이라면 이 부분 때문에 트랙 크래시가 날 확률이 높다. 마침 Xepher와 BPM도 같으니 …. 위안점이라면 Xepher의 폭타보다는 길이가 짧다는 것 정도. 결국 몇몇 14레벨 최상급들과 함께 스킬 레벨 9 에 수록되는 위엄을 보여주기까지 하였다. [[분류:사운드 볼텍스 II -인피니트 인펙션-의 수록곡]] [[분류:동방 프로젝트/2차 창작물]] おお われら喜び讃うべし、主よ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