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목차] === 개요 === [[기타프릭스]] & [[드럼매니아]] XG2 / V8 수록곡 http://www.mftp.info/20150901/1442773277x-576894287.jpg [youtube(7uuQfWPahyk)] ▲ XG2 기타 / 베이스 익스퍼트 [youtube(f1lllHJ8vsU)] ▲ XG2 드럼 레귤러 / 익스퍼트 |||||||||||||| [[기타프릭스]] & [[드럼매니아]] 클래식 난이도 체계 || || [[BPM]] |||||||||||||| 난이도 || ||<|5> 149 ||<|2> 기타 표준|| {{{#green BASIC}}} || {{{#orange ADVANCED}}} || {{{#red EXTREME}}} || || {{{#green 13}}} || {{{#orange 41}}} || {{{#red 52}}} || || 기타 오픈픽 || {{{#green 15}}} || {{{#orange 41}}} || {{{#red 53}}} || || 기타 베이스 || {{{#green 18}}} || {{{#orange 30}}} || {{{#red -}}} || || 드럼매니아 || {{{#green 24}}} || {{{#orange 50}}} || {{{#red 72}}} || |||||||||||||| [[기타프릭스]] & [[드럼매니아]] [[드럼매니아&기타프릭스/XG|XG 시리즈]] 난이도 체계 || || [[BPM]] |||||||||||||| 난이도 || ||<|4> 149 ||<|2> 기타 표준|| {{{#blue NOVICE}}} || {{{#orange REGULAR}}} || {{{#red EXPERT}}} || || {{{#blue 1.80}}} || {{{#orange 4.00}}} || {{{#red 6.00}}} || || 기타 베이스 || {{{#blue 2.40}}} || {{{#orange 3.40}}} || {{{#red 5.10}}} || || 드럼매니아 || {{{#blue 2.30}}} || {{{#orange 5.00}}} || {{{#red 6.80}}} || サヨナラナミダ ([[사요나라나미다]]). XG2에서는 라이브포인트 77500점 달성 시 해금, V8에서는 9월 9일부터 배틀 모드에서 코나미 직원과의 매칭을 통해 해금 가능하다. 곡을 해금한 사람과의 배틀에서 상대가 이 곡을 골라도 해금된다. === 상세~~성별 논란~~ === 작곡은 [[Qrispy Joybox]]. 노래의 분위기에 맞춰 Joybox를 단 명의에 보컬은 [[mao]]가 담당. 곡 제목은 말 그대로 '이별의 눈물' 정도. V8에서 [[RIGHT ON TIME#s-3|Right on time (Ryu☆Remix)]]과 함께 시리즈의 가장 마지막에 해금할 수 있는 곡이다. ~~[[REALIZE|같은 작곡가라니]]~~ 프리미엄 앙코르 [[EXCELSIOR DIVE]]가 등장한 이후 [[틀렸어 이제 꿈이고 희망이고 없어|상실감에]] [[망했어요|빠져있던]] 유저들의 뒤통수를 쳤다(...) 그 마저도 배틀 모드에서 상대가 골라주지 않으면 못 한다! 하고 싶다면 그냥 운에 맡기자. ~~이건 뭐~~ 드럼 패턴은 별로 이것저것 말할 것도 없이 한손 8분 하이햇과 스네어+베이스 패턴이 '''전부 다'''이다. 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체력곡의 색을 띄고 있다. 노래는 좋은데 패턴이 그냥저냥 대충 만든 것 같다는 반응도 다수 있다. 별로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자켓에서 울고있는 저 캐릭터는 과연 남자인가 여자인가(...)에 대한 논란이 있다. === 코멘트 === >템포가 빠르고 질주감이 있는 심플한 락을 만들고 싶어서 이번 노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 노래의 이미지는 mao씨로, 이번에도 노래를 mao씨에게 부탁드렸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A멜로(전반부)라든지, 노력해서 스스로 연주한 베이스라든지, 마음에 드네요 ww >여러분이 즐기실 수 있으면 기쁘겠습니다. === 가사 === {{|まだ知らないコト 아직 아무도 모르는 것 君になら教えてあげてもいいかも 너에게라면 가르쳐 줘도 괜찮을지도 全部壊しても 전부 부수어버려도 後悔しないって言って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愛して欲しいの 사랑했으면 좋겠어 ナミダ もぉ 이젠 눈물도 悲しいだけじゃ もの足りないくらい 슬픈 것 만으로는 부족할 정도야 さよなら もぉダメだよ 안녕 이제 더이상은 안돼 恋しくて 壊れそうなの 그리워서 망가져 버릴 것 같아 長い夢を見てたのかな 길고 긴 꿈을 꾼걸까 のばした手の先 곧게 편 손끝에 未来なんて見えない 미래같은 건 보이지 않아 さよなら もぉダメだよ 안녕 이제 더이상은 안돼 恋しくて 壊れそうなの 그리워서 망가져 버릴 것 같아 長い夢を見てたんだね 길고 긴 꿈을 꾸고 있었던 거네 君がいない世界 네가 없는 세상엔 未来なんていらない 미래같은 건 필요없어|}} ~~위의 가사에서 '''너'''를 '''V'''로, '''미래'''를 '''XG'''로 바꿔보자. 더욱 눈물난다.~~ サヨナラナミダ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