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본 항목은 [[BEMANI 시리즈]]의 수록곡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본래의 의미를 찾아오신 분은 [[호타루]] 항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타프릭스]]와 [[드럼매니아]] V2 버전에 수록된 [[아사키]]가 작곡한 곡. {{{#!html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www.youtube.com/embed/frXNjiYKMbk"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아사키의 개인앨범 [[신곡]]에 먼저 수록된 곡을 게임화한 것인데, 현재까지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곡 중에서 가장 길이가 길다.[* 스탠다드 5스테이지/ 롱버전 1스테이지 차지 옵션을 한 후, 최대한 시간을 끌어 가면서 이 곡만 5연타를 하고 엑스트라, 앙코르, 엔딩 스테이지까지 플레이하면 드럼매니아 V6 기준으로 1크레딧에 대략 45분 정도를 '''이론상''' 뻐길 수 있다고 한다(....)] (5분 28초. [[BEMANI 시리즈]]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곡 중 2번째다. 1번째는 [[비트매니아 IIDX]] 12 HAPPYSKY CS버전에 있는 [[Scripted Connection⇒]] long mix) 하지만 원래 게임용으로 만든 곡이 아니라서, 긴 길이에 비해서는 다소 지루해질 수 있는 곡. 클리어 난이도는 '아사키' 명의를 쓴 곡 중에서는 가장 쉽지만, 길이 때문에 풀콤보를 노리기는 쉽지가 않다. 그런데 풀콤보 난이도도 아사키 명의 중에서는 이게 제일 쉽다(...) 방황하는 모습을 담은 BGA는 제법 좋은 평을 얻었다. XG 시리즈엔 수록되지 않았다가 2014년 10월 1일 GITADORA OverDrive에 해금곡으로 부활하였다. 蛍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