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김민기(학교 2013)|김민기]] 같은 애들은 지네 엄마가 다 챙겨주고, [[송하경]]은 학원이고 과외고 지가 하고 싶은데로 다 하는데... 전 혼자 다 해야되고, 시간은 없는데 애들은 떠들고.."''' |}} [[파일:attachment/남경민/info.jpg]] ~~비아냥모드~~ [[파일:attachment/남경민/남경민2.jpg]] ~~분노모드~~ [[파일:attachment/남경민/남경민3.jpg]] ~~청순모드!!~~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여자일 리 없잖아|이렇게 이쁜 애가 전투의 화신일 리 없어!]]~~ --그리고 자세히 보면 [[윤다훈|아빠의 모습]]이 보인다.-- [[학교 2013]]의 등장 인물로, 남경민[* [[윤다훈]]의 딸로 본명은 남하나이다.(윤다훈의 본명은 남광우)]이 연기한다. [[송하경]] 다음으로 2반에서 공부를 잘하는 여학생인데[* 2등은 김민기. 참고로 [[길은혜]]보다는 성적이 좋은 거 같은데 3화에서 논술반 합격자 명단에 남경민만 있다. 나머지 [[길은혜]], 안지현 2명은 탈락. 참고로 논술반은 일정 등수 안에 해당되는 사람만 들을 수 있다.] 하경에게 크나큰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며 ~~[[콩라인]]~~ 입시경쟁의 폐해를 그대로 보여주는 캐릭터. 늘 수작을 부리곤 있으나 하경의 넘사벽 성적과 쿨한 말빨에 언제나 밀리는 역할. 1화부터 하경을 엿먹일 생각으로 [[고남순]]을 회장으로 뽑아준다. 스터디 그룹을 하경이 쌩까자 따지지만 '''2등급은 짜져라ㅋ'''라는 반응에 황금노트로 유혹하려하고, 실패하자 친구와도 노트를 공유하지 않으려 한다. 이후 하경을 도둑이라 몰아가고기도 하며 사물함 테러도 이 일당이 꾸민 짓인듯.~~악랄하다~~ 비중이 큰 편은 아니고, 이런 드라마에 자주 있는 "수업 안하세요?" "공부하는데 방해되거든요?" 이런식으로 성적믿고 까부는 애1정도 역할. [[정인재]]의 수업시간에 대놓고 딴짓을 하고 뒷담화를 까는 무개념짓을 저지르기도.. 역시 [[오정호]]마냥 두 명과 같이 다닌다. 한명은 [[길은혜]], 다른 한 명은 안지현. 이이경과의 마찰 때문에 [[정인재]]에게 직설적으로 싸가지없는 돌직구를 날리는데 사실 그녀도 극성 엄마 버프를 받는 김민기, 가정형편이 좋아 자기 마음대로 학원을 다닐 여건이 되는 송하경을 이길 수 없는 것에 컴플렉스를 늘 가지고 있었고 여지껏 행동들은 다 거기에서 비롯된 것이고 정인재는 그걸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이 고지식하다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 11화에서 그 동안 고수하던 포니테일을 버리고 [[스트레이트 헤어]]로 등장했다.~~더 예뻐진것 같다.~~[* 11화에서 헤어스타일이 바뀐 캐릭터들이 좀 있는데, [[송하경]]은 간만에 포니테일을 했고 이이경은 그 동안 세우던 앞머리를 내리고 등장한다.] 공부에 유난을 떠는것에 비해 성적이 별로 안좋은터라 [[강세찬]]에게 쓴소리를 들어야 했다. 그래서 맘에도 없는 논술대회에 갑자기 나갔다가 민기의 논술 유출문제를 발견하고 [[강세찬]]에게 바로 따졌다.~~역시 전투의 화신~~ 그래도 거세게 밀어부치는 강세찬에게 상처 받았을때 위로[* 이상하게 선생님한테 화를 내면 기분이 좀 풀린다고 얘기하면서 정인재로부터 논술대회 나오라고 권유받는다.]해 준 [[정인재]]때문에 정인재가 학교를 그만 둔다고 할 때 반대에 손을 들었다. ~~그러나 길은혜의 '''눈에서 빔!'''을 맞고 다시 손을 내렸다.~~ 14회에서 같은 성별끼리 짝을 지어 피구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남녀 짝수가 안맞아서 이이경과 짝을 이루게 되었다. 근데 이 장면을 본 팬들이 잘 어울린다며 러브라인을 요구하는 중. [[고남순]]이 [[오정호]]를 돕기 위해 지각비 걷은 것을 써서 난처해 하고 있을때, 길은혜와 함께 따지고 들어갔다. 게다가 [[송하경]]과 [[이강주(학교 2013)|이강주]]의 대화를 엿들어서 오정호가 훔쳐갔을 것이라고 더욱더 몰아가고 있다.~~전투의 화신은 역시 남다르다~~ 15화에서는 신혜선의 휴대폰이 분실물수거함에서 발견되자, 휴대폰을 갖다놓은 사람으로 아침 일찍온 이지훈을 범인으로 몰아간다. 그러나 길은혜가 더 악랄하게 이지훈을 범인으로 몰아부쳐서 어그로를 [[길은혜]]에게 뺐겼다. 결국 '''천하의 XXX''' 자리를 [[길은혜]]에게 빼앗겼다. 남경민은 간혹 갱생의 여지를 보였지만, 15화에서 보여준 [[길은혜]]는 갱생의 여지가 없어보인다.~~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16화에서는 [[길은혜]]가 이지훈과 이이경이 [[길은혜]]에게 사실대로 얘기하거나 사과를 하라는 부탁~~협박~~을 받음에도 '''내가 왜 그걸 해야되냐, 난 잘못한 거 없다'''라고 씹힘과 동시에 '''사과는 남경민한테 받아라'''라는 멘트로 팀킬을 당한다. 분노한 이이경과 이지훈, 길은혜와 같이 반성문을 쓰게 되지만 [[정인재]]의 빡침에 교무실에 가서 [[지나가던]] 엄포스의 학폭위 발언으로 기가 꺾인 [[길은혜]]가 마지못해 사과하는 모습을 보고 의아해한다. ~~[[아서스 메네실|너 이게 무슨 짓...!! 악역 원톱을 계승중이다, 친구.]]~~ 처음에는 엑스트라 급이었으나 회를 거듭할수록 갱생의 길을 걷는 이지훈과 더불어 분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같은 싸가지파 이름모를 1명(...)[* 부착한 이름표를 보면 '안지현'이라는 이름이 있는듯한 캐릭터.]과 [[길은혜]]는 분량이 적은데 남경민만은 ~~헤어스타일 버프 혹은 친아버지 버프~~ 매회 수시로 싸가지 분량과 갱생의 여지를 뽑아내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람바 랄|변기덕과는 다르다! 변기덕과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길은혜]]와는 종종 팀킬 상황이 벌어지는 편. 그러나 제대로 갱생하는듯한 장면은 나오질 않는다. 입시위주교육의 현실을 보여주는 캐릭터라고 하면 아귀가 맞을듯 하다. 학교 1의 이재은 포지션. 남경민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