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베놈(길티기어)]] [목차] == 전투 대사 == === X ~ XX === 한글판 XX#R의 대사를 참고해서 작성했다. (X)는 젝스에서의 대사, (XX)는 이그젝스 무인편에서 슬래쉬까지의 대사이며, (AC)는 액센트 코어에서 추가되거나 수정된 대사이다.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브레이크 샷이다…. ||<:>너에게 볼일은 없지만…. ||<:>거기서 물러나 주지 않겠나…? || ||<#dcdcdc><:>등장2 ||<:>시작해 볼까. (X~XX)[br]핸드 세이프를 잊지 말도록. (AC) ||<:>몸풀기 정도는 되겠군…. ||<:>어쩔 수 없겠군…. || ||<#dcdcdc><:>도발1 ||<:>큐대 놓고 할까? ||<:>전혀 상대가 안되는군…. (X~XX)[br]푸시 아웃 하겠나? (AC)||<:>넌 너무 따분해.|| ||<#dcdcdc><:>도발2 ||<:>유치한 기술이군…. (X~XX)[br]쉬는시간이 필요한가? (AC) ||<:>그게 너의 전법인가…. ||<:>차라도 한 잔 마시고 싶은데. || ||<#dcdcdc><:>경의1 ||<:>이 정도일 줄이야…. ||<:>놀랍군. ||<:>평범한 솜씨는 아니로군…. || ||<#dcdcdc><:>경의2 (AC) ||<:>스트로크부터 아름다워. ||<:>대단한 세이프티로군. ||<:>하마터면 런 아웃 될 뻔 했어. || ||<#dcdcdc><:>약 대미지 ||<:>흠! ||<:>음! ||<:>으윽! || ||<#dcdcdc><:>중 대미지 ||<:>으윽! ||<:>큭! ||<:>으억! || ||<#dcdcdc><:>강 대미지 ||<:>으허억! ||<:>크악! ||<:>우어어억! || ||<#dcdcdc><:>비틀거림 ||<:>플루크인가! (AC) ||<:>크윽, 이 위력…! ||<:>플루크인가! (AC) || ||<#dcdcdc><:>기절 ||<:>스크래치인가. (AC) ||<:>기척을 느낄 수 없어! ||<:>스크래치인가. (AC) || ||<#dcdcdc><:>다리 걸려 넘어짐 ||<:>미스 큐. ||<:>허윽. ||<:>오옷. || ||<#dcdcdc><:>공중 낙법 ||<:><-3>이번에는 내 차례다. || ||<#dcdcdc><:>약 가드 ||<:><-3>음. || ||<#dcdcdc><:>중 가드 ||<:>아직 멀었군. (X~XX)[br]이건 컷인가? (AC)||<:>약해. ||<:>어리석긴. || ||<#dcdcdc><:>강 가드 ||<:>시시하군. (X~XX)[br]피할 것도 없군. (AC)||<:>그게 다냐. ||<:>다 보인다. || ||<#dcdcdc><:>금 버스터 ||<:><-3>시간낭비는 피하도록 할까. || ||<#dcdcdc><:>청 버스터 ||<:><-3>파울을 범했겠다…! || ||<#dcdcdc><:>승리1 (회전) ||<:>게임 셋이다…. ||<:>나인 볼 겟이다…. ||<:>쵸크칠 한번으로 충분했군. || ||<#dcdcdc><:>승리2 (포즈) ||<:><-3>흐오오오오오…! || ||<#dcdcdc><:>패배1 ||<:>여기까지인가! ||<:>으아아악…. ||<:>실수…. || ||<#dcdcdc><:>패배2 ||<:>자토 님…! ||<:>이대로는 조직이…. (X) [br] 제가 미숙한 탓에…! (XX~AC)||<:>이곳이 무덤이 될 줄이야…. || ||<#dcdcdc><:>패배3 ||<:>꼼짝도 못하다니…! (XX)[br]샤프트 하나가 못 미쳤나. (AC) ||<:>여기서 포기할 수는…. ||<:>저도… 가겠습니다…. (XX)[br]오산이었어. (AC) || ||<#dcdcdc><:>약공격 ||<:>흠. ||<:>핫. ||<:>핫. || ||<#dcdcdc><:>중~강공격 ||<:>흡! (X~XX)[br]코너다. (AC)||<:>하앗! (X~XX)[br]사이드다. (AC)||<:>테핫! (X~XX)[br]잉글리시. (AC)|| ||<#dcdcdc><:>더스트 어택 ||<:><-3>간다…! || ||<#dcdcdc><:>잡기 ||<:>미안하군. ||<:>스키드 하도록 하지. (AC) ||<:>프리 볼이로군. (AC) || ||<#dcdcdc><:>백스텝 ||<:>훗. ||<:>어설프군. ||<:>빗나갔다. || ||<#dcdcdc><:>순간이동 ||<:>잘못 봤군…! ||<:>잘못 봤군…! (X~XX)[br]여기다…. (AC) ||<:>거기가 아니다…. || ||<#dcdcdc><:>스팅거 에임 ||<:>스팅거 에임. ||<:>스팅거! (AC) ||<:>슛! (AC) || ||<#dcdcdc><:>카커스 레이드 ||<:>카커스 레이드! ||<:>맛세이! ||<:>카커스 레이드! || ||<#dcdcdc><:>더블헤드 모빗 ||<:><-3>더블 헤드 모빗! || ||<#dcdcdc><:>매드 스트러글 ||<:><-3>("더스트 어택" 대사와 동일함.) || ||<#dcdcdc><:>듀비스 커브 ||<:>듀비스 커브! ||<:>사각을 찾았다! ||<:>다음 수를 알겠나? || ||<#dcdcdc><:>다크 엔젤 ||<:>각오를 하시지. 다크 엔젤! ||<:>기다리게 했군. 꿰뚫어라! (XX)[br]기다리게 했군. 멸세의 눈빛이여! (AC) ||<:>각오를 하시지. 다크 엔젤! || ||<#dcdcdc><:>레드 헤일 ||<:><-3>레드 헤일! || ||<#dcdcdc><:>일격 준비 ||<:>오오오오오오오옷! ||<:>진보랏빛 진혼곡을…. ||<:>오오오오오오오옷! (X~XX)[br]콜 샷이다. (AC) || ||<#dcdcdc><:>딤 보우거 ||<:>딤 보우거! ||<:>끝이다! ||<:>딤 보우거! (X~XX)[br]이제 트릭은 끝이다. (AC) || === Xrd === [[추가바람]] == 전용 대사 == ★ vs밀리아 * GGXX * 개막 베놈 : 밀리아… 당신만 없었으면! / 밀리아 : 언제부터 반말 할 수 있는 신분이 되었대. 베놈 : 이제 상관이 아닌 당신을 봐줄 필요는 없지. / 밀리아 : 얕보지 마! 봐주며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해…? 베놈 : 임무… 아니, 나의 격정을 멈춰 주시오! / 밀리아 : 미숙해…! 그래서 리더를 맡을 수나 있겠어? ★ vs자토/에디 * GGX * 개막 - …자토님. 음!? 네 이놈, 웬 놈이냐! 정체를 밝혀내주마…. * GGXX * 개막 베놈 : 실컷 우롱했겠다…. 하다못해 시신만이라도 돌려 받겠다! / 에디 : 그렇다면 네녀석의 몸을 받아가실까. * 패배 - 자토님…. / 제가 미숙한 탓에! / 지금 곁으로 가겠습니다…. * Xrd * 개막 베놈 : 자토 님, 당신의 부활은 마치 꿈처럼 아직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 자토 : 머리로 이해하지 못하겠다면 몸으로 떠올리게 해 주지. ★ vs슬레이어 * GGXX * 개막 슬레이어 : 거긴 자네가 있을 곳이 아니네. 갑갑하지 않은가? / 베놈 : 선배 행세 하지 말라고 했을텐데. 슬레이어 : 거긴 자네가 있을 곳이 아니네. 갑갑하지 않은가? / 베놈 : 나의 마음은 이미 송장이니 걱정할 필요 없다. 슬레이어 : 거긴 자네가 있을 곳이 아니네. 갑갑하지 않은가? / 베놈 : 충성을 바치는 대상은 당신이 아니야.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으니 국내 정발하면 한글판 대사를 참고해서 적절히 수정하자. ■ vs[[솔 배드가이|솔]] * 여력이 있다는 건 알겠지만, 더 싸울 셈이라면 각오해둬라. 지금의 나에게는 틈이 없다. (X~XXAC) * 이 결과를 수긍하지 못하는 것 같은데, 프로를 힘으로 눌러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게 실례가 아닐까? (Xrd) (#) ■ vs[[카이 키스크|카이]] * 설령 선두에 서야 하는 입장이라 해도 공직에 목숨을 바치는 게 자네의 바람은 아니겠지? (X~XXAC) * 천부적인 재능과 그에 맞는 노력에는 경의를 표하지. 그저 조직도 허세나 부리려고 실전 경험을 쌓은 건 아니라는 거다. (Xrd) (#)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자토 ONE|그분]]은 너를 사모하셨다... 왜 배신한 거냐... (X~XXAC) * 한때 조직의 2인자로 불렸을 만하군요. 하지만 저도 옛날 그대로는 아닙니다. (Xrd) (#)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미숙함을 자책할 필요는 없다. (X~XXAC) * 실력을 갈고 닦고서 그렇게 분해하는 거냐? (Xrd) (#) ■ vs[[치프 자너프|치프]] * 스피드는 네가 한 수 위다. 특기를 갈고 닦으면 약점을 커버할 수 있을 테지. (X~XXAC) * 감에만 의지한 전술은 의외로 얕볼 수가 없어. 예상을 뛰어넘는 일도 있으니. (Xrd) (#) ■ vs[[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조직의 전속 의사는 세계 수준의 명의다. 병에 맞설 용기가 있다면 소개해주지. (X~XXAC) * 싸울지 치료할지 확실히 해두는 게 좋다. 나는 한 가지 일에 너보다 몇 배의 시간을 걸고 있다. (Xrd) ■ vs[[포템킨(길티기어)|포템킨]] * 하나라도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무기가 된다라... 한 수 배웠군. (X~XXAC) * 우리 조직에는 여러 기술에 대한 지식이 축적돼 있지만 "신념"에 대항하는 법은 없었다. 강적이었어... (Xrd) (#) ■ vs[[액슬 로우|액슬]] * 나도 길이에는 자신이 있었지만 그걸 능가하는 자가 있을 줄이야... (X~XX/) * 과연, 재미있는 전법을 쓰는군. 하지만 장난이 좀 지나쳤던 것 같구나. (XXAC) * 경박한 척 하지만, 사실은 교활하군. 좋아하는 부류는 아니지만, 실력은 인정해주마. (Xrd) (#) ■ vs[[자토 ONE|자토]]/[[에디(길티기어)|에디]] * 자토 님, 반드시 구해드리겠습니다! 헌데, 이거 뿌리가 깊군... (X, XX/~XXAC) * 자토 님. 어째서 이런 일이!! (XX~XX#R) * 마치 어린애인 것처럼 농락당한 느낌입니다... 정말로 되살아나신 거군요...! (XrdS) (#) * 죽음은 두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일 죽기로 했다면 오늘이라는 날이 두려울 뿐입니다. 이 승리는 저의 결의라고 보아 주십시오. (XrdR) (#) ■ vs[[클리프 언더슨|클리프]] * 노체에 얼마 안 남은 목숨을 빼앗을 순 없지. 때를 구별하도록 하시오. (X~XXAC) ■ vs베놈 (동일인물) * 내 흉내는 상관없다만, 영혼을 먹히게 될 거다. 그만두는 게 좋아... (X~XXAC) * 내가 말하는 것도 웃기지만, 나 베놈을 흉내 내 봤자 얻을 건 없다. (Xrd) (#)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지고도 여유를 부리는가? 이해할 수가 없군... (X~XXAC) * 뛰어난 승부사는 모든 승부 중에서 단 한 번 밖에 못 이겨도, 그걸로 승리를 얻었다고 생각하란다지. 이 패배도 계산대로 라는 소리냐? (XrdR) ■ vs[[쿠라도베리 잼|잼]] * 조직에도 맨손을 쓰는 전사가 있지만, 파괴력을 올릴 수 있는 자는 본 적이 없다. (X~XXAC) * 기술은 거짓말하지 않지. 정말 무서운 건 갈고닦은 기술을 명랑한 태도로 숨기는 너의 정신력이다. (XrdR) (#) ■ vs[[바이켄]] * "벤다"는 것만 보면 일본도를 능가할 무기는 없을 테지. 아무래도 그 칼은 무뎌진 모양이구나. (X~XXAC) ■ vs[[미토 안지|안지]] * 해석방법 하나로 어떤 수단이든 공격에 활용한다, 내 연구과제이기도 하지. (X~XXAC) ■ vs[[테스타먼트(길티기어)|테스타먼트]] * 이렇게나 대량의 법력을 한번에 방출할 수 있다니... 근본적으로 우리와는 구조가 다른 것 같군. (X~XXAC)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마치 요새와 같군... (X) * 믿기 힘든 전투능력이야... 믿을 만한 칼집이 있다면 넣어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겠군. (XX~XXAC) * 너는 이겨서는 안된다. 승리의 기쁨을 기억해서는 안되는 자이기 때문이다. (XrdR) ■ vs[[저스티스(길티기어)|저스티스]] * 아무리 높은 산이라도 시체를 쌓아올려 넘고야 만다. 그것이 조직의 방식이다. (X~XXAC) ■ vs[[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조직은 자토님의 것이다. 설령 당신이라도 양보할 수 없다. (XX~XXAC) * 시금석인 양 남을 평가하다니 악취미시군요. 저를 어떻게 평가했는지에는 조금 흥미가 있지만요. (Xrd) (#) ■ vs[[이노(길티기어)|이노]] * 동심을 가장해 벌레 날개를 뜯는가. 계책을 안다면 공략은 어렵지 않지. (XX~XXAC) * 사람을 계속 깔보면 보이지 않는 건 계속 안 보인다. 발을 걸기도 어렵지 않지. (Xrd) ■ vs[[자파(길티기어)|자파]] * 상대를 잘못 봤군. 원한을 사는 건 늘 있는 일이다. 이제 와서 원령 따위에게 놀라진 않아. (XX~XXAC) ■ vs[[브리짓(길티기어)|브리짓]] * 네 기술은 완벽했지만, 모두 보였다. 나 역시 요요로는 필살을 이루지 못함을 알고 지금의 스타일을 확립한 것이다. (XX~XXAC) ■ vs[[로보카이]] * 말 그대로 꼭두각시였나. 실을 조종하고 있는 건 누구지? (XX) * 재능을 훔치는 추한 능력이로군. 잉여의 노력을 우습게 보면 안 되지. (XX#R~XXAC) ■ vs[[아바(길티기어)|아바]] * 조직에 소속된 이상 최소한의 협조는 요구받게 된다. 조금은 학습하는 게 어떤가? (XX/~XXAC) ■ vs[[오더 솔]] * 제법이군. 게다가 아직 전력도 아니야... 허나 [[자토 ONE|그분]]을 위해 나는 가야만 한다. 물러서지 않겠다면 나도 전력으로 간다! (XX/~XXAC) ■ vs[[베드맨]] * 부조리한 세계에서는 내 경험이 무기가 될 수 없어. 최악의 적이군... (Xrd)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상식을 벗어난 힘이 있어도 쓰는 법을 모르면 평범한 사람과 다를 바 없지. (Xrd) (#) ■ vs[[신 키스크|신]] * 좀 어른스럽지 못했군. 자숙해야겠어... 하지만 그 안대 안에 감춰진 짐승의 살기는 대체... (Xrd) ■ vs[[엘펠트 밸런타인|엘펠트]] * 수많은 무기도 하우스 큐대로는 의미가 없다. 연마된 마이 큐대라면 그 새로운 표정을 알수록 적이 대처할 수 없지. (Xrd)[* 참고로 "하우스 큐대"는 당구장에서 흔히 빌려쓰는 공용 큐대, "마이 큐대"는 개인이 갖고 다니는 전용 큐대다.] ■ vs[[레오 화이트팽|레오]] * 시간과, 몸, 그리고 자신의 의지. 그 모든 것을 깍아 연마한 그 태도 기술. "쌍검의 사자"라는 별명은 겉멋이 아니었군. (Xrd) (#) ■ vs[[잭 오]] * 조직에도 장래가 기대되는 젊은이는 있지만, 너의 법술은 결코 재능의 산물이 아니야. 순박한 정신으로 어떻게 이런 노련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XrdR) ■ vs[[금혜현]] * 끝까지 정공법을 고집하는군. 훌륭한 마음가짐이다. (XrdR) (#)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타이밍을 사정거리로 받아들이면 찬스는 찾아오지. 하지만 벽이라 받아들이면 마음이 무너지는 법이다. (XrdR)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베놈(길티기어), version=86, 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베놈(길티기어)/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