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솔 배드가이]] [목차] == 전투 대사 == === GG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각오는 했겠지? ||<:>귀찮은데... ||<:>헤비하군. || ||<#dcdcdc><:>도발 ||<:>그게 뭐하는 짓이냐. ||<:>허세라도 좀 부려봐. ||<:>어서 덤벼. || ||<#dcdcdc><:>경의 ||<:>꽤 하는군 ||<:>훌륭하군... ||<:>죽이는데. || ||<#dcdcdc><:>약 대미지 ||<:>헉. ||<:>칫 ||<:>윽 || ||<#dcdcdc><:>중 대미지 ||<:>큭 ||<:>으억 ||<:>흐억 || ||<#dcdcdc><:>강 대미지 ||<:>으아악 ||<:>으어억 ||<:>끄아악! || ||<#dcdcdc><:>약~중 가드 ||<:>흡 ||<:>칫! ||<:>큭 || ||<#dcdcdc><:>강 가드 ||<:>그게 다냐? ||<:>왜 그러냐? ||<:>어이, 이봐 이봐. || ||<#dcdcdc><:>승리 ||<:>하아, 이거 참 ||<:>고작 이 정도군. ||<:>잘 가라. || ||<#dcdcdc><:>패배 ||<:>헤비하군.... ||<:>으어어어억! ||<:>하아, 이거 참... || ||<#dcdcdc><:>약공격 ||<:>합 ||<:>헙! ||<:>으압! || ||<#dcdcdc><:>중공격 ||<:>으오오! ||<:>테에앗 ||<:>하앗! || ||<#dcdcdc><:>강공격 ||<:>테에에앗! ||<:>받아라! ||<:>이야압! || ||<#dcdcdc><:>차지 ||<:>진짜로 간다! ||<:>귀찮게시리...! ||<:>장난은 여기까지다. || ||<#dcdcdc><:>건 플레임 ||<-3><:>건 플레임! || ||<#dcdcdc><:>볼카닉 바이퍼 ||<:>볼카닉 바이퍼! ||<:>자라! ||<:>떨어져! || ||<#dcdcdc><:>라이어트 스탬프 ||<-3><:>("약공격" 대사와 동일함) || ||<#dcdcdc><:>타이런트 레이브 ||<:>타이런트 레이브! ||<:>잡소리는 집어치워! ||<:>먹여주마! || ||<#dcdcdc><:>드래곤 인스톨 ||<:>드래곤 인스톨! ||<:>으오오오! ||<:>으으으오옷! || ||<#dcdcdc><:>올건즈 블레이징 ||<:>화려하게 간다. ||<:>미안하지만, 끝이다... ||<:>결판을 내지... || === X ~ XX === 한글판 XX#R의 대사를 참고해서 작성했다. (X)는 젝스에서의 대사, (XX)는 이그젝스 무인편에서 슬래쉬까지의 대사이며, (AC)는 액센트 코어에서 추가되거나 수정된 대사이다.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각오는 했겠지? ||<:>귀찮은데... ||<:>짜증나는군.[* 원문은 "ヘヴィだぜ(헤비하군)".] || ||<#dcdcdc><:>등장2 ||<:>어떻게 돼도 모른다! ||<:>안됐지만 끝이다... ||<:>귀찮군 그래… || ||<#dcdcdc><:>도발1 ||<:>그게 뭐하는 짓이냐. ||<:>허세라도 좀 부려봐. ||<:>어서 덤벼. || ||<#dcdcdc><:>도발2 ||<:>거슬린단 말이야. ||<:>꺼져라. ||<:>멍 때리지 마. (X)[br]싸울 마음은 있는 거냐? (XX~AC) || ||<#dcdcdc><:>경의 ||<:>꽤 하는군 ||<:>훌륭하군... ||<:>죽이는데. (X)[br]그럭저럭 하는데. (XX~AC) || ||<#dcdcdc><:>약 대미지 ||<:>헉. ||<:>칫 ||<:>윽 || ||<#dcdcdc><:>중 대미지 ||<:>큭 ||<:>으억 ||<:>흐억 || ||<#dcdcdc><:>강 대미지 ||<:>으아악 ||<:>으어억 ||<:>끄아악! || ||<#dcdcdc><:>비틀거림 ||<-3><:>으윽 제길! || ||<#dcdcdc><:>기절 ||<:>치잇... ||<:>치잇… ||<:>제기랄! || ||<#dcdcdc><:>약~중 가드 ||<:>흡 ||<:>칫! ||<:>큭 || ||<#dcdcdc><:>강 가드 ||<:>그게 다냐? ||<:>왜 그러냐? ||<:>어이, 이봐 이봐. || ||<#dcdcdc><:>금 버스터 ||<-3><:>한방에 끝내주마! || ||<#dcdcdc><:>청 버스터 ||<-3><:>신이 나셨군 그래! || ||<#dcdcdc><:>승리1 ||<:>하아, 이거 참 ||<:>고작 이 정도군. ||<:>잘 가라. (X~XX)[br]귀찮으니까 그대로 자라. (AC) || ||<#dcdcdc><:>승리2 ||<:>기술이 바닥났냐? ||<:>따분하게 만드는군. ||<:>벌써 끝난 거냐? || ||<#dcdcdc><:>패배 ||<:>장난 아니군…[* 원문은 "ヘヴィだぜ(헤비하군)".] ||<:>으어어어억! ||<:>이런 제기랄…[* 원문은 "やれやれだぜ(하아, 이거 참)".] || ||<#dcdcdc><:>약공격 ||<:>합 ||<:>헙! ||<:>으압! || ||<#dcdcdc><:>중공격 ||<:>으오오! ||<:>테에앗 ||<:>하앗! || ||<#dcdcdc><:>강공격 ||<:>테에에앗! ||<:>받아라! ||<:>이야압! || ||<#dcdcdc><:>잡기 ||<-3><:>("도발2" 대사와 동일함) || ||<#dcdcdc><:>건 플레임 ||<-3><:>건 플레임! || ||<#dcdcdc><:>건 플레임 페인트 ||<-3><:>건─ 속았나? || ||<#dcdcdc><:>볼카닉 바이퍼 ||<:>볼카닉 바이퍼! ||<:>자라! ||<:>떨어져! || ||<#dcdcdc><:>밴디트 리볼버 ||<-3><:>밴디트 리볼버! || ||<#dcdcdc><:>무뚝뚝하게 던지기 ||<-3><:>("중공격" 또는 "강공격" 대사와 동일함) || ||<#dcdcdc><:>밴디트 브링거 ||<-3><:>밴디트 브링거! || ||<#dcdcdc><:>라이어트 스탬프 ||<-3><:>(대사 없음) || ||<#dcdcdc><:>그랜드 바이퍼 ||<-3><:>그랜드 바이퍼! || ||<#dcdcdc><:>사이드 와인더 ||<:>날아가라! ||<:>받아라! ||<:>비켜! || ||<#dcdcdc><:>타이런트 레이브 ||<:>타이런트, 레이브! ||<:>잡소리는 집어치워! ||<:>먹여주마! (X)[br]잡았다, 사라져! (XX~AC) || ||<#dcdcdc><:>드래곤 인스톨 ||<:>드래곤 인스톨! ||<:>드래곤 인스톨! ||<:>질질 끄는 건 여기까지다! (AC) || ||<#dcdcdc><:>일격 준비 ||<:>끝내보실까...! ||<:>잘 가라.... (X~XX)[br]이제 복잡한 건 생략한다! (AC) ||<:>50% 정도군.... || ||<#dcdcdc><:>네이팜 데스 ||<-3><:>네이팜 데스! || === GG2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각오는 했겠지? ||<:>귀찮은데.... ||<:>복잡한 건 생략한다! || ||<#dcdcdc><:>도발 ||<:>거슬린단 말이야. ||<:>허세라도 좀 부려봐. ||<:>꺼져라. || ||<#dcdcdc><:>경의 ||<:>아주 좋군. ||<:>그럭저럭 하는데. ||<:>봐줄 필요는 없나. || ||<#dcdcdc><:>峰打ち 선언 ||<:><-3>봐준다라, 그렇게 어려운 일이 가능하려나.... || ||<#dcdcdc><:>브리핑 돌입 ||<:>번거롭군.... ||<:>귀찮아. ||<:>현재 상황은...? || ||<#dcdcdc><:>브리핑 이탈 ||<:>그럼... ||<:>어어. ||<:>후우. || ||<#dcdcdc><:>명령(전진) ||<:>여긴 됐어. 먼저 가. ||<:>전진해라. ||<:>머뭇거리지 마. || ||<#dcdcdc><:>명령(방치) ||<:>마음대로 해라. ||<:>멋대로 해. ||<:>상황을 봐라. || ||<#dcdcdc><:>명령(후퇴) ||<:>물러나. ||<:>돌아간다. ||<:>후퇴해. || ||<#dcdcdc><:>명령(대기) ||<:>멈춰. ||<:>여기서 끝을 본다. ||<:>여기서 꼼작 마. || ||<#dcdcdc><:>소 대미지 ||<:>으 ||<:>큭 ||<:>느 || ||<#dcdcdc><:>중 대미지 ||<:>칫. ||<:>오오 ||<:>큭 || ||<#dcdcdc><:>대 대미지 ||<:>으왁 ||<:>그오오 ||<:>느아악 || ||<#dcdcdc><:>특대 대미지 ||<:>크허억! ||<:>제길! ||<:>컥! || ||<#dcdcdc><:>기절 ||<:>칫.... ||<:>제기랄.... ||<:>이 자식.... || ||<#dcdcdc><:>바나나에 미끄러짐 ||<:>뭐어엇!? ||<:>이 자식! ||<:>바나나라고!? || ||<#dcdcdc><:>가드 ||<:>가볍군. ||<:>왜 그러냐? ||<:>어이, 이봐 이봐. || ||<#dcdcdc><:>대쉬 ||<:>가볼까.... ||<:>할 수 없군. ||<:>답답하군. || ||<#dcdcdc><:>회복 아이템 사용 ||<:>후우~. ||<:>수고가 드는군... ||<:>방심했나... || ||<#dcdcdc><:>공격 아이템 사용 ||<:><-3>음! || ||<#dcdcdc><:>서번트 수납 ||<:>돌아가. ||<:>들어가. ||<:>회수하마. || ||<#dcdcdc><:>상태변화(유리) ||<:><-3>흐음... || ||<#dcdcdc><:>상태변화(불리) ||<:>칫, 멍청하긴... ||<:>성가시군... ||<:>슬슬 해볼까.... || ||<#dcdcdc><:>적 마스터 격퇴 ||<:><-3> 해치웠나...! || ||<#dcdcdc><:>격퇴 당함 ||<:>헤비, 하군... ||<:>으어어어억! ||<:>하아, 이거 참... || ||<#dcdcdc><:>승리 ||<:>성가시게 굴기는. ||<:>고작 이 정돈가... ||<:>하아, 이거 참... || ||<#dcdcdc><:>패배 ||<:>제법이잖아.... ||<:>애먹게 해주는군. ||<:>이 자식... || ||<#dcdcdc><:>소 공격 ||<:>훗 / 핫. ||<:>오라 / 테앗 ||<:>핫! / 오오오 || ||<#dcdcdc><:>대 공격 ||<:>테이얏! / 받아라 ||<:>으랴아! / 닥쳐... ||<:>비켜... / 부숴져! || ||<#dcdcdc><:>건 플레임 ||<-3><:>건 플레임! || ||<#dcdcdc><:>볼카닉 바이퍼 ||<:>볼카닉 바이퍼! ||<:>자라! ||<:>떨어져! || ||<#dcdcdc><:>밴디트 리볼버 ||<-3><:>밴디트 리볼버! || ||<#dcdcdc><:>타이런트 레이브 ||<:>끝내보실까...![BR]타이런트, 레이브! ||<:>후회하지 마라....! [BR]잡소리는, 집어치워! ||<:>50% 정도군....[BR] 잡았다, 사라져! || ||<#dcdcdc><:>드래곤 인스톨 ||<:>드래곤 인스톨! ||<:>으오오오오오오! ||<:>미안하지만 끝이다... || ||<#dcdcdc><:>크림슨 자켓 ||<:>하아아앗! ||<:>오오오옷! ||<:>귀찮게 하긴... || ||<#dcdcdc><:>채팅용 대사 ||<:><-3> 오우. / 잘 가라. / 어어. / 아앙!? / 죽고 싶나...? / 귀찮아... || === Xrd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각오는 됐나? ||<:>죽고 싶지 않으면[BR]처음부터[BR]온 힘을 다 해라 ||<:>귀찮게 하는군… || ||<#dcdcdc><:>도발 ||<:>실력 키우고 와라 ||<:>해볼 맘 있는 거냐? ||<:>꺼져 || ||<#dcdcdc><:>도발 2 ||<:>무슨 짓이냐, 그거 ||<:>덤벼라 ||<:>허세를 보여라 || ||<#dcdcdc><:>경의 ||<:>나쁘지 않군 ||<:>후후훗 ||<:>요령 좋군, 응? || ||<#dcdcdc><:>경의 2 ||<:>훌륭하다 ||<:>그럭저럭이군 ||<:>꽤 하는군 || ||<#dcdcdc><:>백스텝 ||<-3><:>(대사 없음) || ||<#dcdcdc><:>약공격 맞음 ||<:>음 / 큿 ||<:>으헉 / 칫 ||<:>칫 / 큭! || ||<#dcdcdc><:>중공격 맞음 ||<:>큭 / 으헉 ||<:>으학 / 으흑 ||<:>크앗 / 으악! || ||<#dcdcdc><:>강공격 맞음 ||<:>이 새끼… / 으아악 ||<:>끄허억 / 오아악 ||<:> 오악! / 끄하악! || ||<#dcdcdc><:>다리 걸기 맞음 ||<:>칫, 제길! ||<:>어엇! ||<:>으악! || ||<#dcdcdc><:>가드 방향 틀림 ||<:>그 쪽이냐… ||<:>뭣이! ||<:>제법이군… || ||<#dcdcdc><:>블리츠 실드 당함 ||<:>칫! ||<:>끄헉! ||<:>뭣! || ||<#dcdcdc><:>버스터에 맞음 ||<:>크헉 ||<:>으흣! ||<:>오앗! || ||<#dcdcdc><:>버스터를 막음 ||<:>들켰다고 ||<:>어설퍼! ||<:>보였다고 || ||<#dcdcdc><:>데굴데굴 ||<:>으아아아아아 ||<:>끄으─다아아아아악 ||<:>이 새끼가아아아아아 || ||<#dcdcdc><:>비틀거림 ||<:> ||<:> ||<:> || ||<#dcdcdc><:>기절 ||<:>치잇… ||<:>머리가… ||<:>제길 || ||<#dcdcdc><:>공중 낙법 ||<:>흠! ||<:>핫! ||<:>네놈… || ||<#dcdcdc><:>가드 ||<:>음! / 훗 / 끝이냐? / 아앙? ||<:>큿 / 흠! / 어이어이 / 흥 ||<:>흐음 / 칫! / 왜 그러냐? / 가볍군 || ||<#dcdcdc><:>공격을[BR]5회 이상 연속 가드 ||<:>망할… ||<:>까다롭군… ||<:>귀찮군… || ||<#dcdcdc><:>R.I.S.C 레벨이[BR]절반 이상 때 가드 ||<-3><:>(대사 없음) || ||<#dcdcdc><:>로망 캔슬 ||<:>간다! ||<:>이겼다! ||<:>여기다! || ||<#dcdcdc><:>금 버스터 ||<-3><:>단숨에 간다! || ||<#dcdcdc><:>청 버스터 ||<-3><:>우쭐거리기는…! || ||<#dcdcdc><:>콤보 데미지[BR]200 이상 ||<:>해치웠나 ||<:>아직도 부족하냐? ||<:>어디 찌부려졌냐? || ||<#dcdcdc><:>라운드 승리1 ||<:>나 원 참 ||<:>시원찮군 ||<:>이 정도냐? || ||<#dcdcdc><:>라운드 승리2 ||<:>실력자랑은 끝이냐? ||<:>귀찮으니까 그대로 자라 ||<:>계속 할 거냐 || ||<#dcdcdc><:>최종 승리 ||<:>쳇, 싱겁군. ||<:>성가시게 굴기는. ||<:>지루해서 하품이 다 난다... || ||<#dcdcdc><:>라운드 패배1 ||<:>재밌군… ||<:>시끄러운 자식이다… ||<:>귀찮군… || ||<#dcdcdc><:>라운드 패배2 ||<:>시끄럽다고…! ||<:>힘조절을 못 했나… ||<:> 끄헉! || ||<#dcdcdc><:>최종 패배 ||<:>헤비라고… ||<:> 으어어억! ||<:>나 원…참… || ||<#dcdcdc><:>데드 앵글 어택 ||<:>짜증난다! ||<:>시끄럽다! ||<:>마음에 안 들어…! || ||<#dcdcdc><:>약공격 ||<:>훗 / 흠 ||<:>오라 / 오라! ||<:>합! / 하! || ||<#dcdcdc><:>중공격 ||<:>오오! / 하압! ||<:>하압! / 꺼져라 ||<:>오라! / 테야! || ||<#dcdcdc><:>강공격 ||<:>뒈져라! / 테야! ||<:>꺼져라! / 오랴앗! ||<:>이겼다! / 오라아! || ||<#dcdcdc><:>더스트 어택 ||<:>날아라! ||<:>쳐날아가라!||<:>받아라! || ||<#dcdcdc><:>호밍 점프 ||<:>오라아! ||<:>하압! ||<:>오오오옷! || ||<#dcdcdc><:>잡기+공중잡기 ||<:>눈에 거슬린다고 ||<:>놓칠 것 같냐 ||<:>꺼져 || ||<#dcdcdc><:>건 플레임 ||<-3><:>건 플레임! || ||<#dcdcdc><:>건 플레임 페인트 ||<:>건─걸렸냐? ||<:>건─농담이다 ||<:>건─일 것 같냐? || ||<#dcdcdc><:>볼카닉 바이퍼 ||<:>볼카닉 바이퍼! ||<:>떨어져라! ||<:>쳐자라! || ||<#dcdcdc><:>밴디트 리볼버 ||<-3><:>밴디트 리볼버! || ||<#dcdcdc><:>밴디트 브링거 ||<-3><:>밴디트 브링거! || ||<#dcdcdc><:>부숴져라 ||<:>부숴져라! ||<:>부숴─져라! ||<:>부숴져라…! || ||<#dcdcdc><:>라이어트 스탬프 ||<-3><:>(대사 없음) || ||<#dcdcdc><:>그랜드 바이퍼 ||<:>그랜드! 바이퍼! ||<:>그랜드…바이퍼! ||<:>그랜드…바이퍼어어! || ||<#dcdcdc><:>파프닐 ||<:>파프닐! ||<:>몰아넣어주마! ||<:>방해다! || ||<#dcdcdc><:>무뚝뚝하게 잡기[BR] 실패 ||<:>으음? ||<:>음? ||<:>흠? || ||<#dcdcdc><:>무뚝뚝하게 잡기[BR] 성공 ||<:>흠, 튕겨라! ||<:>오라! 하늘로 간다고? ||<:>핫! 끝났다고? || ||<#dcdcdc><:>P.B.B ||<-3><:>(무뚝뚝하게 잡기와 대사 같음) || ||<#dcdcdc><:>타이런트 레이브 발동 ||<:>각오를 해둬라! ||<:>할까 ||<:>귀찮군… || ||<#dcdcdc><:>타이런트 레이브 ||<:>타이런트! 레이브! ||<:>타이런트…레이브! ||<:>장황한 말은…![BR] 필요 없다! || ||<#dcdcdc><:>드래곤 인스톨 ||<:>드래곤 인스톨! ||<:>헛수작은 여기까지다! ||<:>미안하지만 끝이다! || ||<#dcdcdc><:>드래곤 인스톨 해제 ||<:>이 쯤인가… ||<:>슬슬 다 됐나… ||<:>이 정도인가… || ||<#dcdcdc><:>일격 준비 ||<:>끝을 내볼까 ||<:>50% 정도인가 ||<:>복잡한 건 생략하기로 하지 || ||<#dcdcdc><:>일격 준비 취소 ||<:>좀 더 해볼까 ||<:>필요 없군 ||<:>흠, 아직인가 || ||<#dcdcdc><:>일격 성공 ||<:>끝낼까, 하압! ||<:>결판을 내주마, 오오옷! ||<:>뒈져라, 흐읍! || ||<#dcdcdc><:>일격 승리 ||<:>아직 덜 구워졌는데 말이야 ||<:>이대로 끝내주마 ||<:>힘을 아낄 때냐? || ||<#dcdcdc><:>최종 승리 ||<:>봐주는 것도 여기까지다. ||<:> 흥, 어이없군... ||<:>실력을 키워서 다시 와라. || == 전용 대사 == ★ vs카이 * GG1 * 개막 카이 : 진지하게 싸워 줘, 솔. / 솔 : 나중에 울지나 말아라. 카이 : 봐주지 말아라, 솔. / 솔 : 시작하기나 하자구. 카이 : 결판을 내고 싶어. / 솔 : 하는 수 없군. * GGX * 개막 카이 : 진지하게 싸워 줘, 솔. / 솔 : 하는 수 없군. 카이 : 잠시 상대해 주실까. / 솔 : 또 너냐... 카이 : 봐줄 필요는 없다. / 솔 : 뒈지고 싶냐? * 승리 - 애는 잠이나 자시지. / 뭐, 열심히 해봐. / 어린 애니까. * GGXX * 개막 카이 : 가볍게 넘길 생각은 마. / 솔 : 하는 수 없군... 카이 : 잠시 상대해 주실까. / 솔 : 또 너냐... 카이 : 피해갈 수는 없다. / 솔 : 수고가 많으시군. * 승리 - 칭얼거려도 소용없어. / 뭐, 열심히 해봐. / 애는 잠이나 자시지. * GG2 * 개막 카이 : 잠시 상대해 주실까. / 솔 : 하는 수 없군... 카이 : 봉뢰검은 없지만 낙담시키진 않는다. / 솔 : 한가한 애로군. ...덤벼. 카이 : 왕관도 망토도 이곳에선 그저 장식일 뿐이다. / 솔 : 칼도 장식이 아니라면 좋겠는데 말이야... * 승리 카이 : 너에겐... 이길 수 없는 건가...! / 솔 : 뭐, 열심히 해봐. 카이 : 아직... 닿지 않는가...! / 솔 : 네놈은... 인간이니까. 카이 : 나도... 아직 멀었군. / 솔 : 하지만... 잘 싸웠어. * GGXrd * 개막 카이: 한판 겨루자. / 솔: 어쩔 수 없군.[* 음성은 이전 작품에서의 대사와 똑같다. (카이 : 잠시 상대해 주실까. / 솔 : 하는 수 없군). 단지 한글판에서 다르게 번역했을 뿐이다.] * 도발 : 머리도 몸도 굳은 거냐? / 지루해 죽겠다 이 애송아. * 경의 : 훌륭하군... / 점점 나아지는군. * 타이런트 레이브 발동 : 봐줄 필요는 없겠지. * 드래곤 인스톨 : 훌륭하다, 네놈! * 라운드 승리 : 나를 즐겁게 해 주기로 하지 않았나? / 입만 살았냐, 네놈은? * 라운드 패배 : 나쁘지 않군... / 귀찮구만... / 재미있군... * 최종승리 : 그래도 꽤 하는군. / 애송이는 잠이나 자라. / ...인간이니까, 네놈은. * 최종패배 : 꼴사납군... ★ vs액슬 * GGXX * 개막 액슬 : 형씨!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 솔 : 그럭저럭 지내지. 액슬 : 못 본 척 해주면 안 될까? 나, 그 CD 있거든. / 솔 : 레코드판이면 충분해. 액슬 : 이것 좀 보라구. 형씨 어릴 적 사진! / 솔 : ...얌전히 두고 가. * GGXrd * 개막 액슬 : 형씨의 학창 시절 로맨스 말이야, 휴스턴 우주 센터에서... 그 시절에는 순수했구나. / 솔 : ...네놈은 돌아갈 시대와 기억, 그리고 미래까지 잃게 될 거다. * 라운드 승리 - 잘못을 깨달았다고 해도 이미 늦었다. * 최종 승리 - ...더 이상 내 과거를 건드리지 마라...! * 패배 - 두고 보자...! ★ vs슬레이어 * GGXX * 개막 솔 : 은퇴한 거 아니었나? / 슬레이어 : 그래서 시간이 좀 남더군. * GGXrd * 개막 솔 : 은거 생활은 어쨌냐, 늙은이. / 슬레이어 : 조용히 자고만 있을 수 없는 일이 늘어서 말이야. ★ vs이노 * GGXX * 개막 솔 : 오랜만이군... / 이노 : 오랜만이네, XX 새끼야. 솔 : 그 자식은 어디 있지. / 이노 : 내가 알 바가 아니라고. 솔 : 도망은 못 가. / 이노 : 누구한테 대고 설교야, 이 자식. * GGXrd * 개막 솔 : ...그 자식은 어디 있나? / 이노 : 들러붙지 마, XX 새끼야. 먼저 한 판 즐기자고. ★ vs신 * GG2 * 개막 신 : 그거 알아? 인드라도 먼지를 낳는다구. / 솔 : 그럼 먼지채 재가 되어라. 신 : 봐주기 같은 거 없이 부탁해. / 솔 : 핏줄이라 이건가... 신 : 카이의 번개와 같은 취급하면 화상 입는다? / 솔 : 좋아, 덤벼... * 승리 신 : 헷, 분하지만 역시 대단한걸... / 솔 : 아직 미디엄 레어지만 말이야. 신 : 뭐야... 진심으로 싸웠냐... / 솔 : 난 적당히 하는 걸 모르거든. 신 : 이, 이게 격의 차이인가... / 솔 : 글쎄다. ★ vs베드맨 * GGXrd * 개막 솔 : 이 자식... 뭐 하는 놈이냐...? / 베드맨 : (대사 없음) * 최종승리 - 아직 뭔가 숨기고 있군? ★ vs램리설 * GGXrd * 개막 솔 : ...진심으로 혼자서 세계를 상대로 싸울 셈이냐? / 램리설 : 나는 당신을 못 이겨. 하지만 이미 이겼어. (XrdS) 솔 : 자비없는 계시를 배신할 수 있겠냐? / 램리설 : 배신 안 해. 바로잡고 싶을 뿐이야. (XrdR)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다. 국내 정발하면 한국 정발판 대사를 바탕으로 수정하자. 정발판 대사는 (#) 표시를 붙인다. ■ vs솔 (동일인물) * 같잖은 흉내 내지 마라. 다음에 만나면 죽인다. (GG) * 나 원 참... (X~XrdS) (#) ■ vs[[카이 키스크|카이]] * 애는 자라. (GG) * 뭐야 그 얼굴은? 분하다는 눈으로 쳐다보지 마. (X~XX/) * 이제 만족했나? 네놈이 그 정도 남자라는 걸 깨달았겠지. (XXAC) * 쳇, 짜증 나는 눈빛을 하고 있군. ...그것도 나쁘지 않지. (Xrd) (#)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여자를 상대하는 건 헤비하군. (GG) * 봐주는 것도 이 정도가 한계다. 또 일어설 셈이라면… 각오해야 할 거다. (X~XXAC) * 다음에 그 잘난 머리칼을 잡아 뜯어 버릴 거다. 썩 꺼져. (Xrd) (#)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일단 힘조절은 했다. (GG) * 나름대로 각오는 했던 거겠지? (X~XXAC) * 꼬마든 뭐든 알 게 뭐냐. 싸움도 상대를 봐 가며 걸어라. (Xrd) (#) ■ vs[[치프 자너프|치프]] * 꼬맹이는 자라. (GG) * 좀 닥치고 있을 수 없는 거냐, 네놈은. (X~XXAC) * 입 닥치고 가만히 좀 있어라. 그리고 난 선거권이 없어.[* 치프는 대통령이 꿈이라서 자기한테 투표하라고 선전(?)하는 중이다.] (Xrd) (#) ■ vs볼드헤드/[[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의사란 놈들은 다 이러냐? (GG) * 이 자식... (X~XXAC) * 먼저 병원부터 갔다와라. 그 다음에 상대해 주마.[* 파우스트의 승리대사와 어느 정도 연결된다. ~~서로 진료 받으라고 떠넘기긴~~] (Xrd) (#) ■ vs[[포템킨]] * 빛 좋은 개살구로군. (GG) * 둔하잖아... (X~XXAC) * 둔하군. 머리도 좀 단련해라. (Xrd) (#) ■ vs[[액슬 로우|액슬]] * 미친 놈이군. (GG) * 미안하지만 못 놀아준다. (X~XXAC) * 작전? 타이밍? 잘 모르겠지만 맞을 때까지 때리면 되는 거 아니야? (Xrd) (#) ■ vs[[자토 ONE|자토]]/[[에디(길티기어)|에디]] * 뒈져라, 약골. (GG) * 헛소리는 실컷 읊었나? 그럼 뒈져라. (X~XXAC) * 화장(火葬)시켜 주마. (XX~XX#R) * 좀비냐, 네놈은? 몇 번이나 더 죽어야 뒈질 거냐? (Xrd) (#) ■ vs[[클리프 언더슨|클리프]] * 나 원 참, 이제 그만 은퇴해라. (GG) * 나 참... 어지간히 하라고, 노인네. (X~XXAC) ■ vs[[베놈(길티기어)|베놈]] * 나도 네놈한테는 볼일 없어, 꺼져라. (X~XXAC) * 게임은 재미있었나? 마무리는 바베큐인데 불만 없겠지. (Xrd) (#)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제대로 못하는 거냐? 짜증나는 놈이로구만 네놈도... (X~XXAC) * 사투를 벌이는 세계에서 초보자의 행운 따위는 없다. (XrdR) (#) ■ vs[[쿠라도베리 잼|잼]] * 왜 멍하니 있는 거냐. 위로의 말이라도 기대하는 거냐? 꺼져. (X~XXAC) * 싸우는 요리사라... 그것도 괜찮겠지. 나도 기본적으로 뭐든지 구워 버리면 된다고 생각하니까. (XrdR) (#) ■ vs[[바이켄]] * 뭣 땜에 이렇게 여자들이 우글대는 거야? 헤비하구만... (X~XXAC) ■ vs[[미토 안지|안지]] * 후덥지근한 놈이구만. (X~XXAC) ■ vs[[테스타먼트(길티기어)|테스타먼트]] * 네놈도 무진장 끈질기구만... 그 잘난 얼굴 다치기 전에 꺼져라. (X~XXAC)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울지 마, 찝찝하잖아. 맘 변하기 전에 어서 꺼져라... (X) * 어슬렁거리지 마... (XX~XXAC) * 내 앞에서 사라지라고 했을 텐데, 두 번 다시 전장에 나오지 마라. (Xrd) (#) ~~[[츤데레]]~~ ■ vs[[저스티스(길티기어)|저스티스]] * 간다... 그만 자라. (X~XXAC) ■ vs[[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이제 와서 따분하다는 거냐, 웃기시는구만. (XX~XXAC) * 영감, 미안하지만 난 예절 따위 몰라. 젊거든. (Xrd) (#) ~~네?~~ ~~댁도 200세 가량이다만?~~ ■ vs[[이노(길티기어)|이노]] * 울지 않겠다면 울리면 되지. (XX~XXAC) ~~[[죠나단 죠스타|네가 울 때까지 때리는 걸 멈추지 않겠어]]~~ * 초짜도 것보다는 잘하겠다. 일어서... 언제까지 대충 넘어가고 말 셈이냐. (Xrd) (#) ■ vs[[자파(길티기어)|자파]] * ...기분 나쁘구만. (XX~XXAC) ■ vs[[브리짓(길티기어)|브리짓]] * 애보기는 질색이라고... (XX~XXAC) ■ vs[[로보카이]] * 안 그래도 귀찮은 놈이... 더 늘어났다고? (XX) * 불길한 실루엣이로군. 대체 뭐냐, 이 자식... 어떻게 화를 내야 될지 모르겠다. (XX#R~XXAC) ■ vs[[아바(길티기어)|아바]] * 머리 하나는 훌륭하더군... (XX/~XXAC) ■ vs[[오더 솔]] * ...짜증나... (XX/~XXAC) ■ vs[[베드맨]] * (뭐지, 이놈... 주먹이 전혀 안 통했어. 게다가 저 힘은...) (Xrd) (#)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네 정체가 뭐든 내 알 바 아니지. 하지만 널 조지면 이 두통이 나을 수도 있겠군. (XrdS) (#) * 힘에 의존한 전법은 더 큰 힘 앞에서 무릎 꿇게 되지. 좀 더 "기술"을 갈고닦아라. 뭐? 난 됐어. "기술"이 필요했던 적은 없으니까. (XrdR) (#) ■ vs[[신 키스크|신]] * 일어서. 내가 이기면 구구단 7단을 외우기로 했잖아. (Xrd) (#) ■ vs[[엘펠트 밸런타인|엘펠트]] * 신부는 두 번 기도하지. 한 번은 예배당에서, 한 번은 묘지에서. 이건 몇 번째인 것 같나? (Xrd) (#) ■ vs[[레오 화이트팽|레오]] * 못 버티겠다고? 그럼 피하는 연습을 해라. (Xrd) (#) ■ vs[[잭 오]] * [[두더지게임|두더지 잡기]] 같네... (XrdR) (#) ■ vs[[금혜현]] * ...금가의 후예? 이런 노인네일 리가 없는데. (XrdR) (#)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쳇, 숯덩이가 될 거면 차라리 죽어라. 네놈과의 싸움만큼 무의미한 건 없으니까. (XrdR) (#)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솔 배드가이, version=511, 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솔 배드가이/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