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table align=right><:><#151B54> {{{#white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 ||||<:><#000000>http://stateofdecay.com/images/logo_SoD_desktop.png || ||<:>'''개발''' ||언데드 랩|| ||<:>'''유통''' ||마이크로소프트 게임즈|| ||<:>'''플랫폼''' || [[Windows 10]],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원#s-15.2|Xbox Play Anywhere]] 기획 참여. 교차구매 및 상호운용 지원]|| ||<:>'''장르''' ||[[오픈 월드]] [[좀비 서바이벌]]|| ||<:>'''웹사이트''' ||[[http://www.stateofdecay2.com/|공식 웹사이트]]|| [목차] == 개요 == [youtube(_JMJFyXuGUw)] E3 2016에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Undead Labs에서 제작하고 Microsoft Studios에서 퍼블리싱하는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의 후속작. 전작과 마찬가지로 3인칭 [[오픈 월드]] [[좀비]] [[서바이벌]] 게임이며, 전작에서 계획되었다가 취소된 Co-op 멀티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언리얼 엔진#s-4.6|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다고 한다. 언데드랩스 홈페이지에 가면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에 대한 뉴스레터 가입을 할수 있다 [[http://stateofdecay.com/]] 홈페이지에 올라온 FAQ 를 보면 코옵 멀티플레이는 4인 플레이로 만들어지며 방을 만들고 조인하는 식의 플레이가 될것이다 ~~이볼브? 데바데?~~ 현재로서는 윈10과 엑스박스 원에 대해서만 확실한 발매예고를 하고 있으며 스팀 등록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고 있다. FAQ 에 있는 내용중 멀티플레이 내용을 빼면 나머지는 전부다 전작에 있는 그대로. 미디어 페이지에 있는 스크린샷도 트레일러에 있는 장면 뿐이다. 2017 발매라는데 아직까진 크게 보여줄 생각이 없는듯. ~~보여줄게 없거나~~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는 대로 [[추가바람]] [[분류:생존게임]]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