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슬레이어(길티기어)]] [목차] == 전투 대사 == === XX === 국내 정발판 XX#R의 대사를 참고해서 작성했다. 대사가 없는 필살기는 표에서 뺐다. (XX)는 무인편에서 슬래쉬까지의 대사이며, (AC)는 액센트코어에서 바뀌거나 추가된 대사이다.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흡혈) ||<:>미안하오, 샤론.[br]선약이 있었던 모양이오.[br]…기다리게 했군. ||<:>부인을 오래 기다리게[br]하고 싶진 않군.[br]…서두르도록 하겠네. ||<:>후우, 한참 데이트[br]중인데 말이지.[br]…자네도 멋이라는 걸[br]모르는군 그래. || ||<#dcdcdc><:>등장2 (그림자) ||<:>싸움이란 게 뭔지 가르쳐 주겠네. ||<:>처음 보겠네. 그리고 이게 마지막이 되겠군. ||<:>걱정은 말게, 적당히 봐줄테니. || ||<#dcdcdc><:>도발 1 ||<:> 그렇게 약한 건 실례가 아닌가? ||<:> 여기도 조금은 써보게나.[* 손가락 끝으로 머리를 톡톡 두드리며 하는 대사다. 즉, 머리 좀 쓰라고 도발하는 대사.] ||<:> 괜찮네, 도움이라도 청해보게나. || ||<#dcdcdc><:>도발 2 (XX)[* AC에서는 각성필살기 "데드 온 타임"의 발동 대사로 변했다.] ||<:> 종지부를 찍어볼까. ||<:> 그만 막을 내려볼까. ||<:> 피날레를 장식해볼까. || ||<#dcdcdc><:>도발 2 (AC) ||<:>아아, 자넨 작법을 모르는구만. ||<:>에티켓을 배우게, 불쾌하군. ||<:>차라리 총이라도 써보는 게 어떤가? || ||<#dcdcdc><:>경의 ||<:>장례성은 있군.[br]많이 좋아졌는데. ||<:>좋군. 그런 식으로[br]지루하지 않게 해주게. ||<:>열심히 하는군.[br]그런 식으로 계속 부탁하네. || ||<#dcdcdc><:>경의 2 (AC) ||<:>훌륭한 원석이군,[br]발전할 수 있겠어. ||<:>음, 그게 자네의 장점일세.[br]잊지 말게나. ||<:>자네의 팬이 될 것 같네만[br]상관 없겠지? || ||<#dcdcdc><:>약 대미지 ||<:>음. ||<:>큭. ||<:>흐음. || ||<#dcdcdc><:>중 대미지 ||<:>으억. ||<:>커헉. ||<:>크억. || ||<#dcdcdc><:>강 대미지 ||<:>크허억! ||<:>으허억! ||<:>흐어억! || ||<#dcdcdc><:>다리걸기 맞음 ||<:>으옷!? ||<:>으오, 안되지! ||<:>이런…! || ||<#dcdcdc><:>비틀거림 ||||||<:>핸디캡을 너무 많이 줬군…! || ||<#dcdcdc><:>기절 ||<:>으음, 나이스한 반응이군! ||<:>마침 잘… 콜록! ||<:>이봐, 때리지 말게! || ||<#dcdcdc><:>공중 낙법 ||<:>방금 그건 꽤 좋았어. ||<:>조금 더 파고드는 편이 좋겠군. ||<:>추가타가 느리군. || ||<#dcdcdc><:>가드 1 ||<:>그 정돈가? ||<:>바보 취급하는 건가? ||<:>하품이 나오는군. || ||<#dcdcdc><:>가드 2 ||<:>그것도 공격인가? ||<:>보잘 것 없군. ||<:>피할 필요도 없군. || ||<#dcdcdc><:>금 버스터 ||||||<:>이젠 공격을 좀 해볼까. || ||<#dcdcdc><:>청 버스터 ||||||<:>마무리가 어설프군. || ||<#dcdcdc><:>승리1 (담배) ||<:>비싸긴 했지만[br]좋은 수업이었지? ||<:>한 대 태우는 것보다[br]시간이 안 걸렸다니. ||<:>솔직히 조금 더 잘할 거라[br]생각했는데 말이지. || ||<#dcdcdc><:>승리2 (망토) ||<:>그래, 괜찮네. 아무 데서나[br]편히 쉬고 있게나. ||<:>경망스럽지만 전채요리[* 원문은 "オードブル(오르되브르)". [[프랑스]]의 전채요리다.]로는[br]성이 안 차서 말이야. ||<:>시간을 좀 허비했지만[br]꽤 즐거웠다네. || ||<#dcdcdc><:>패배 ||<:>우어어어어억!! ||<:>그저 그렇군. ||<:>심심풀이감은 되었다네. || ||<#dcdcdc><:>약공격 ||||||<:>헛! || ||<#dcdcdc><:>중공격 ||<:>으으음! ||<:>으음! ||<:>허엇! || ||<#dcdcdc><:>강공격 ||<:>한번 견뎌보게. ||<:>가볍게 간다. ||<:>어떤가. || ||<#dcdcdc><:>점프 S ||<:>크흐흐하하하하! ||<:>흐흐흐하하하하하! ||<:>흐하하하하하하하! || ||<#dcdcdc><:>더스트 어택 ||<:>조금 세게 하겠네. ||<:>조금 거칠게 가겠네. ||<:>빈틈이 보이는구만. || ||<#dcdcdc><:>잡기 ||<:>후우우우우…. ||<:>실례. ||<:>한 눈 팔면 안되지. || ||<#dcdcdc><:>마파 헌치 ||<:>작렬! ||<:>마파 헌치! ||<:>부숴져버리게. || ||<#dcdcdc><:>마파 페인트(AC) ||<:>실례. ||<:>마파. ||<:>어설프군. || ||<#dcdcdc><:>댄디 스텝 ||<:>슉! ||<:>헙! ||<:>흡! || ||<#dcdcdc><:>파일 벙커 ||<:>폭쇄! ||<:>파일 벙커! ||<:>막을 수 있겠나? || ||<#dcdcdc><:>언더 토우(AC) ||<:>하아아! 그대로 움직이지 말게. ||<:>빈틈을 보였구먼 ||<:>막아도 소용없을걸? || ||<#dcdcdc><:>빅팽 어퍼(AC) ||<:>격렬! ||<:>어퍼! ||<:>위쪽인가. || ||<#dcdcdc><:>데드 온 타임 ||<:>폭렬! ||<:>마하 인생! ||<:>진짜 펀치! || ||<#dcdcdc><:>영원의 날개 ||<:>단절! ||<:>조심성이 없구만. ||<:>떨어지게. || ||<#dcdcdc><:>직하형 댄디 ||<:>격진! ||<:>다 보인다네. ||<:>작별이다! || ||<#dcdcdc><:>일격 준비 ||<:>어디, 이젠 됐나. ||<:>슬슬 따분해지는군... ||<:>이 정도로 해둘까. || ||<#dcdcdc><:>올 데드 ||<:><-3>별이 되어라! || === Xrd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기다리게 했군 ||<:>미안하지만 좀 서두르겠네 ||<:>자네도 참 풍류를 모르는군 || ||<#dcdcdc><:>도발 ||<:>좀 더 머리를 써보게 ||<:>아아, 상관없네[BR]도움을 요청해보게 ||<:>자네의 약함은[BR]실례가 아닌가 생각하네만 || ||<#dcdcdc><:>도발 2 ||<:>허둥대는군, 하지만 안 될세 ||<:>이 이상은 생각하지 않았네 ||<:>허어, 자네의 기술은[BR]먼지가 잘 날리는구먼 || ||<#dcdcdc><:>경의 ||<:>좋군, 그런 식으로 날 [BR]지루하지 않게 해주게 ||<:>열심히 하는구먼[BR]그런 식으로 부탁하겠네 ||<:>장래성이 있구먼![BR]많이 좋아졌다네! || ||<#dcdcdc><:>경의 2 ||<:>음! 그게 자네의 장점일세[BR]잊지 말게나 ||<:>자네의 팬이 될 것 같네만[BR]상관 없겠지? ||<:>훌륭한 재능이다![BR]발전할 수 있겠군! || ||<#dcdcdc><:>백스텝 ||<-3><:> (대사 없음) || ||<#dcdcdc><:>약공격 맞음 ||<:>큿 / 카악 ||<:>흠 / 크읏||<:>음! / 윽! || ||<#dcdcdc><:>중공격 맞음 ||<:>우오? / 커헙 ||<:>느오옷? / 어오옥! ||<:>끄헉? / 우아앗? || ||<#dcdcdc><:>강공격 맞음 ||<:>우우아? / 훌륭하네! ||<:>으오옥? / 제법일세! ||<:>게바합! / 제법이군! || ||<#dcdcdc><:>다리 걸기 맞음 ||<:>오오? 큰일이군 ||<:>놀랍군! ||<:>오옷?! || ||<#dcdcdc><:>가드 방향 틀림 ||<:>안 보영 ||<:>틀렸구먼! ||<:>실패! || ||<#dcdcdc><:>블리츠 실드 당함 ||<:>어이쿠!? ||<:>제법이군! ||<:>오오?! || ||<#dcdcdc><:>버스터를 맞음 ||<:>정론적인 대처군 ||<:>판단은 나쁘지 않군 ||<:>너무 압박했구먼 || ||<#dcdcdc><:>버스터를 막음 ||<:>어이없는 실수일세 ||<:>어리숙하군 ||<:>들켰다네 || ||<#dcdcdc><:>데굴데굴 ||<:>아니, 스타일이…! ||<:>어이이이, 잠깐 기다리게!? ||<:>우오오오오옷!? || ||<#dcdcdc><:>비틀거림 ||<:>쓸데없는 틈을 보였나? ||<:>그럭저럭 저리는구먼! ||<:>핸디캡을 너무 줬군…! || ||<#dcdcdc><:>기절 ||<:>윽, 좋을 때에…콜록! ||<:>어허, 때리지 말게! ||<:>으흠! 나이스한 반응이었네! || ||<#dcdcdc><:>공중 낙법 ||<:>아직이라고 말하고 싶네만 ||<:>추가타가 늦군 ||<:>방금은 꽤 좋았네 || ||<#dcdcdc><:>가드 ||<:>핫! / 흐으음! / 시시하구먼 / 매너리즘이군 ||<:>흐음! / 흠! / 안 맞는다네 / 포기하지 말게 ||<:>호오? / 흠! / 하품 나온다네 / 스릴 없구먼 || ||<#dcdcdc><:>공격을[br]5회 이상 연속 가드 ||<:>방어가…! ||<:>으으으음…!? ||<:>오오…!? 이건 무겁구먼! || ||<#dcdcdc><:>R.I.S.C 레벨이[br]절반 이상 때 가드 ||<:>긴장할 정도로군 ||<:>박자를 타기 시작했구먼 ||<:>그럭저럭인가? || ||<#dcdcdc><:>로망 캔슬 ||<:>나의 시간일세||<:>저항을 보이게 ||<:>보여주도록 하겠네 || ||<#dcdcdc><:>금 버스터 ||<:>내쪽에서 가겠네! ||<:>욕심 좀 부려도 되겠나? ||<:>공세로 전환하겠네! || ||<#dcdcdc><:>청 버스터 ||<:>적당할 때로군 ||<:>소질 있구먼! ||<:>마무리가 어설프군! || ||<#dcdcdc><:>콤보 데미지[BR]200 이상 ||<:>그럼, 자네의 차례일세 ||<:>보여줄 건 보여줬구먼 ||<:>이게 견본일세 || ||<#dcdcdc><:>라운드 승리1 ||<:>한 대 피울 시간보다[BR]덜 걸릴 줄이야 ||<:>솔직히 더 잘할 것이라[BR]생각했다네 ||<:>비싸긴 했지만[BR]좋은 수업이지 않았나 || ||<#dcdcdc><:>라운드 승리2 ||<:>(뒤에서 나타난 샤론에게)[BR]샤론, 조금만 더 기다려다오 ||<:>(뒤에서 나타난 샤론에게)[BR]아니,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군 ||<:>(뒤에서 나타난 샤론에게)[BR]미안하다만, 계속 될 것 같다 || ||<#dcdcdc><:>최종 승리 ||<:>[[추가바람]] ||<:>[[추가바람]] ||<:>[[추가바람]] || ||<#dcdcdc><:>라운드 패배1 ||<:>장래성은 있구먼… ||<:>기대할 수 있을 지도 모르겠군! ||<:>좋은 센스다…! || ||<#dcdcdc><:>라운드 패배2 ||<:>우오오오옷!? ||<:>어느 정도 실력은 있구먼… ||<:> (추가바람) || ||<#dcdcdc><:>최종 패배 ||<:>괜찮은 유망주로군 ||<:>심심풀이는 되었다네 ||<:>뭔가 실수가 있었나? || ||<#dcdcdc><:>데드 앵글 어택 ||<:>매너가 나쁘군 ||<:>끈질기구먼 ||<:>물러나게 || ||<#dcdcdc><:>데드 앵글 어택 맞음 ||<:>세련되지 못 하구먼 ||<:>초조함을 드러냈구먼! ||<:>애가 탔구먼 || ||<#dcdcdc><:>약공격 ||<:>타앗 / 헙! ||<:>합! / 홋! ||<:>훗! / 슛! || ||<#dcdcdc><:>중공격 ||<:>으음! / 여기다! ||<:>으음! / 합! ||<:>음! / 여차! || ||<#dcdcdc><:>강공격 ||<:>맞지 말게나 / 가볍게 가겠네 ||<:>자아, 받아보게나 / 어떤가? ||<:>견뎌보이게 / 오르되브르[* hors d´œuvre. 프랑스어로 수프가 나오기 전에 제공되는 가벼운 요리를 뜻한다. ]일세 || ||<#dcdcdc><:>점프 S ||<:>허, 허허허허허헛! ||<:>다하하하하! ||<:>으허허허허! || ||<#dcdcdc><:>더스트 어택 ||<:>좀 거칠게 가겠네 ||<:>빈틈을 보이지 말게 ||<:>강하게 가겠네! || ||<#dcdcdc><:>호밍 점프 ||<:>음! ||<:>벌일세! ||<:>합! || ||<#dcdcdc><:>잡기 ||<:>실책일세 ||<:>한눈 팔면 안 된다네 ||<:>실례 || ||<#dcdcdc><:>공중 잡기 ||<:>어딜 가는 겐가 ||<:>잡았다네 ||<:>떨어지게나! || ||<#dcdcdc><:>마파 헌치 ||<:>마파 헌치! ||<:>부서지게나! ||<:>작렬! || ||<#dcdcdc><:>피를 빠는 우주 ||<-3><:> (대사 없음) || ||<#dcdcdc><:>댄디 스텝 ||<:>헙! ||<:>흡! ||<:>슉! || ||<#dcdcdc><:>파일 벙커 ||<:>파일 벙커! ||<:>막을 수 있겠나? ||<:>폭쇄! || ||<#dcdcdc><:>크로스 와이즈 힐 ||<:>양단! ||<:>위인가? ||<:>격렬! || ||<#dcdcdc><:>언더 프레셔 ||<-3><:> (대사 없음) || ||<#dcdcdc><:>잇츠 레이트 ||<-3><:> (대사 없음) || ||<#dcdcdc><:>헬터 스켈터 ||<:>헬터 스켈터! ||<:>놀랐는가? ||<:>분쇄! || ||<#dcdcdc><:>언더 토우 ||<:>하아아! 그대로 움직이지 말게! ||<:>빈틈을 보였구먼 ||<:>일방적으로 가겠네 || ||<#dcdcdc><:>데드 온 타임 발동 ||<:>하아아압! ||<:>그럼! ||<:>가겠네! || ||<#dcdcdc><:>데드 온 타임 ||<:>마하인생! ||<:>진짜 펀치! ||<:>폭렬! || ||<#dcdcdc><:>영원의 날개 ||<:>조심성이 없군! ||<:>떨어지게나! ||<:>단절! || ||<#dcdcdc><:>직하형 댄디 ||<:>보고 있다네! ||<:>작별일세! ||<:>격진! || ||<#dcdcdc><:>일격 준비 ||<:>싫증났다네 ||<:>이 쯤 해둘까 ||<:>그럼 이제 되었는가 || ||<#dcdcdc><:>일격 준비 취소 ||<:>오오…? 아직 뭔가 있는건가 ||<:>그렇군, 시험해보는 걸 잊었구먼 ||<:>아니, 눈이 죽지 않았군 || ||<#dcdcdc><:>올 데드 ||<:><-3>별이 되어라! || == [[하이쿠]] == 일격필살기 '올 데드'를 사용하면 [[하이쿠]]를 짓는데, 아래 표에서 앞 문구, 중간 문구, 뒤 문구가 랜덤으로 조합된다. === XX === 한글판 XX#R을 참고해서 작성했다. ||<#cccccc><:>앞 문구||<#cccccc><:>중간 문구||<#cccccc><:>뒤 문구|| ||<:>사람의 인생||<:>아침부터 밤까지||<:>유턴이라네|| ||<:>인간 세상에||<:>걱정할 필요 없는||<:>전미(全美) 넘버 원|| ||<:>잠에서 깨면||<:>오른쪽도 왼쪽도||<:>땀에 쩔었네|| ||<:>떠돌이 길에||<:>몹시 헤매이다가||<:>벼랑에 선다|| ||<:>시건방지게||<:>후생들을 소중히||<:>쌓이는 동전|| ||<:>올해야말로||<:>부패한 정치가와||<:>홀로 여행을|| ||<:>역 앞에 있는||<:>뜨거운 피보라의||<:>그리운 마음|| ||<:>초겨울 삭풍||<:>긍정적인 사고의||<:>사각형 팬티|| ||<:>복숭아밭의||<:>잘 때도 깨어서도||<:>사어(死語)를 연발|| ||<:>계속 연달아||<:>마음에 찰 때까지||<:>꿈만 꾼다네|| ||<:>떠돌이 개도||<:>흐르는 눈물 참아||<:>섬으로 유배|| ||<:>만일 나라면||<:>단 한 걸음 차이로||<:>스트리킹 GO|| ||<:>돌팔이 의사가||<:>역겨운 냄새 나는||<:>극화풍 터치|| ||<:>유성과 함께||<:>옛날 추억에 젖은||<:>작은 여행을|| ||<:>어둠 속에서||<:>빛나는 저녀석도||<:>불륜의 사랑|| ||<:>사람으로서||<:>소름이 돋아오는||<:>통장 아줌마[* 원문은 団地妻. 이걸 일본식으로 발음하면 "댄디즘"이 된다.]|| ||<:>선잠을 자도||<:>어디로 가나 결국||<:>거기서 거기|| ||<:>여행지에서||<:>마음을 졸이면서||<:>홀로 술 한잔|| ||<:>될까 말까 하는||<:>내 취향에 딱 맞는||<:>병 주고 치료|| ||<:>기운이 넘쳐||<:>어두운 밤의 제왕||<:>날아온 유탄|| ||<:>삶의 황혼의||<:>혼자서 외롭게도||<:>인간 실격자|| ||<:>울며 소리쳐||<:>베개를 다 적시고||<:>잔소리 대장|| ||<:>별이 뜬 밤에||<:>한 명에게만 전수||<:>되받아치기|| ||<:>일격필살의||<:>이상의 틈새 속에||<:>엿보는 마음|| ||<:>나의 영혼이||<:>솔직히 답답하다||<:>선문답하네|| ||<:>내 가슴 속에||<:>국경을 뛰어넘어||<:>조그만 지식|| ||<:>쇼킹하도다!||<:>피로서 피를 씻는||<:>외계생물들|| ||<:>뇌쇄적인가?||<:>부끄럽지만서도||<:>은하일까나|| ||<:>방해하지 마라||<:>나를 칭찬해주는||<:>여, 사장님|| ||<:>바람만 부는||<:>하늘에 운을 맡긴||<:>불행을 자랑|| ||<:>철벽으로 된||<:>머리통 속에서만||<:>바람을 따라|| ||<:>잠깐 기다려||<:>프랑스 직수입산의||<:>원시인이네|| ||<:>어디 해봐라||<:>광속의 빠르기로||<:>자기 파산을|| ||||||<#dcdcdc><:>길티기어 XX 액센트 코어 추가분 || ||<:>수리검으로||<:>그렇게나 말했음에도||<:>방치 플레이|| ||<:>역시 대단하군||<:>친구인데도||<:>자폭했다|| ||<:>주가(株價)란||<:>바람 피운 현장에서||<:>착신 거부|| ||<:>아부지||<:>높이뛰기를 해도||<:>방구석 폐인|| ||<:>옷을 벗고||<:>이미 노령이거늘||<:>쓴웃음|| ||<:>돌아보면||<:>지퍼 열린 채||<:>비상식|| ||<:>소년기||<:>근육질 몸매로||<:>우리 엄마|| ||<:>한가한데||<:>남의 돈으로||<:>[[래리어트]]|| === Xrd === ||<#cccccc><:>앞 문구||<#cccccc><:>중간 문구||<#cccccc><:>뒤 문구|| ||<:>사람의 인생||<:>제정신이냐||<:>배대되치기|| ||<:>옷을 벗고||<:>클론 기술로||<:>전미(全美) 넘버 원|| ||<:>잠에서 깨면||<:>오른쪽도 왼쪽도||<:>땀에 쩔었네|| ||<:>에일리언||<:>몹시 헤매이다가||<:>인파이트|| ||<:>세기말||<:>후생들을 소중히||<:>쌓이는 동전|| ||<:>올해야말로||<:>부패한 정치가와||<:>홀로 여행을|| ||<:>불혹의 나이에||<:>돈의 힘으로||<:>따끈따끈|| ||<:>밤을 지새운 후||<:>긍정적인 사고의||<:>돈낭비하네|| ||<:>부모 고릴라||<:>리치 일발||<:>사어(死語)를 연발|| ||<:>잇달아||<:>마음에 찰 때까지||<:>꿈만 꾼다네|| ||<:>범인은||<:>흐르는 눈물 참아||<:>섬으로 유배|| ||<:>이래도냐?||<:>단 한 걸음 차이로||<:>스트리킹 GO|| ||<:>백작이||<:>잘 될 거라 생각해||<:>극화풍 터치|| ||<:>아마조네스||<:>토요일 밤에||<:>작은 여행을|| ||<:>어둠 속에서||<:>화장실에 뛰어들어||<:>목숨 구걸|| ||<:>사장님이라도||<:>소름이 돋아오는||<:>통장 아줌마|| ||<:>유례 없는||<:>어디로 가나 결국||<:>하극상|| ||<:>여행지에서||<:>마음을 졸이면서||<:>홀로 술 한잔|| ||<:>될까 말까 하는||<:>기계 몸으로||<:>병 주고 치료|| ||<:>기운이 넘쳐||<:>流れ無視して||<:>寝正月|| ||<:>등불을 끄고||<:>혼자서 외롭게도||<:>테크니션|| ||<:>울며 소리쳐||<:>아이들 틈에 섞여||<:>잔소리 대장|| ||<:>별이 뜬 밤에||<:>한 명에게만 전수||<:>되받아치기|| ||<:>일격필살의||<:>빌면서 부탁한다||<:>엿보는 마음|| ||<:>한가한데||<:>탈모가 심해서||<:>챔피언|| ||<:>가슴 속에서||<:>문자 보내서 미안해||<:>로봇 장군|| ||<:>쇼킹하도다!||<:>할복할 각오로||<:>외계생물들|| ||<:>뇌쇄적인가?||<:>부끄럽지만서도||<:>방치 플레이|| ||<:>방해하지 마라||<:>남의 돈으로||<:>합체다|| ||<:>돌아보면||<:>하늘에 운을 맡긴||<:>불행을 자랑|| ||<:>철벽으로 된||<:>지퍼 열린 채||<:>자폭했다|| ||<:>잠깐 기다려||<:>친구인데도||<:>원시인이네|| ||<:>어디 해봐라||<:>광속의 빠르기로||<:>자기 파산을|| == 전용 대사 == ★ vs솔 * GGXX * 개막 솔 : 은퇴한 거 아니었나? / 슬레이어 : 그래서 시간이 좀 남더군. * GGXrd * 개막 솔 : 은거 생활은 어쨌냐, 늙은이. / 슬레이어 : 조용히 자고만 있을 수 없는 일이 늘어서 말이야. ★ vs밀리아 * GGXX * 개막 슬레이어 : 자네는 자토의... 아쉽게 됐군. / 밀리아 : 쓸데없는 걱정 마세요. 슬레이어 : 아직도 환영에 홀려 있는가? / 밀리아 : 환영이 아니야. 악몽이지... ★ vs자토/에디 * GGXX * 개막 에디 : 인간이 아니로군. 넌 누구냐? / 슬레이어 : 타락했나... [[자토 ONE|아까운 사내]]를 잃었군. 에디 : 인간이 아니로군. 넌 누구냐? / 슬레이어 : 이것도 인연인가... 구원을 원하나? * GGXrd * 개막 슬레이어 : 이거 기쁘군. 상대가 자네라면 힘을 아낄 필요는 없지. / 자토 : 살살 해 주십시오. ★ vs포템킨 * GGXX * 개막 포템킨 : [[가브리엘(길티기어)|대통령 각하]]께 이야기를 들었다. 솔직히 기대가 매우 크다. / 슬레이어 : 나에게 도전하려면 먼저 [[가브리엘(길티기어)|녀석]]을 능가해주게. 포템킨 : 대통령 각하께 이야기를 들었다. 솔직히 기대가 매우 크다. / 슬레이어 : 그 스승에 그 제자. 역시 닮았군... 포템킨 : 대통령 각하께 이야기를 들었다. 솔직히 기대가 매우 크다. / 슬레이어 : 주먹의 가치는 크기로 정해지는 게 아닐세. ★ vs베놈 * GGXX * 개막 슬레이어 : 거긴 자네가 있을 곳이 아니네. 갑갑하지 않은가? / 베놈 : 선배 행세 하지 말라고 했을 텐데. 슬레이어 : 거긴 자네가 있을 곳이 아니네. 갑갑하지 않은가? / 베놈 : 나의 마음은 이미 송장이니 걱정할 필요 없다. 슬레이어 : 거긴 자네가 있을 곳이 아니네. 갑갑하지 않은가? / 베놈 : 충성을 바치는 대상은 당신이 아니야.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으니 국내 정발하면 한국 정발판 대사를 바탕으로 적절히 수정하자. ■ vs[[솔 배드가이|솔]] * 젊은이 못지 않다는 표현도 적절치 않겠어. 여전히 뛰어난 전투능력이야. 기회가 되면 제대로 겨뤄보고 싶군. (XX~XXAC) * 근처에 10,000 헥타르쯤 되는 공터는 없을까? 거기라면 서로 전력을 다할 수 있을 텐데. (Xrd) (#) ■ vs[[카이 키스크|카이]] * 이건 단순히 개인적인 호기심인데... 왜 자네 정도의 사내가 죄를 두려워하는 건가? (XX~XXAC) * 옛날의 자네는 이상론자였지. 그랬던 자네가 왕이라는 중책을 맡은 지금, 어떤 대답을 이끌어낼지 무척 흥미로워. (Xrd) (#)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비관하면 비린내에 살기를 죽을 때까지 간직한다. 허나 자네는 그런 아가씨여야 한다네. (XX~XXAC) * 빈틈 없고 미색도 무기로 삼는 전술. 완벽하지만 너무 교과서대로군. 내가 지은 책이지만. (Xrd)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須齢屋(슬레이어)가 요조숙녀를 만나 읊는다. "별은 내려와, 와장창 쳐부수며, 고래 뛰누나". (XX~XXAC) * 괴력에 너무 의존하는군. 강해지고 싶다면 배워야 할 게 산더미같이 많지만, 먼저 숙녀의 몸가짐부터 시작하세. (Xrd) (#) ■ vs[[치프 자너프|치프]] * 다음 한 수를 보는 눈이 있다면 이번에 근본적으로 깨닫길 바라네. 그렇지 않으면 발전이 없을 걸세. (XX~XXAC) * 우직함이 특징인 장점에 조언하는 건 이미 사족일 뿐이지. 이제 약점을 메우려고는 생각하지 말게. (Xrd) (#) ■ vs[[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가끔 자네 같은 존재가 나오기 때문에 인류는 재밌어. 어쩌면 우리 선조들도 자네와 같은 사람이었을지도 모르지. (XX~XXAC) * 須齢屋(슬레이어)가 기상천외함을 만나 읊는다. "때는 오후, 밤에 아침식사, 풀코스". (Xrd) (#) ■ vs[[포템킨(길티기어)|포템킨]] * 힘도 신념도, 싸움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건 아니야. 뭐, [[가브리엘(길티기어)|그 스승]]에 그 제자라는 건가. (XX~XXAC) * 신념이 뒷받침하는 그 정열적인 주먹은 찬사를 받아 마땅하네. 우아함만 더하면 흠 잡을 데가 없을 거야. (Xrd) (#) ■ vs[[액슬 로우|액슬]] * 방심한 체 보이면서 접근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것이 자네의 처세술이군. 응? '''이봐, 이상한 눈으로 샤론을 쳐다보지 말게!''' (XX~XXAC) * 먼 거리에서 공격하는 전법은 내 천적이라서 말이지. 무심결에 화가 나 버렸는데, 일어설 수 있겠나? (Xrd) (#) ■ vs[[자토 ONE|자토]]/[[에디(길티기어)|에디]] * 이종이라 느껴지는 슬픔과 고독감도 착각에 불과하지. '존재'하는 것보다 중요한 건 없으니. (XX~XXAC) * 자네와 싸우는 데서 드라마를 못 느끼게 되었네. 이게 되살아난 대가라면 너무 크구나. (XrdS~XrdR) (#) * 우리의 승부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선 자네의 목숨을 한계까지 몰아넣을 필요가 있지. 어떤 의미로는 가장 성가신 상대야. (XrdR) ■ vs[[클리프 언더슨|클리프]] * 신기한 일이로군. 불로장생인 내가 귀공에게는 예를 갖추고 싶어지니. 노성이란 모래시계론 잴 수 없는 모양이군. (XX~XXAC) ■ vs[[베놈(길티기어)|베놈]] * 왕자가 나오지 않는 '[[백설공주]]'가 있다면 어떻겠나? 유감입니다, 라는 말로 자신을 납득시킬 수 있겠나? (XX~XXAC) * 자네는 너무 멘탈에 좌우된다네. 단련한 기술이 망설이지 않는 마음을 만들 때도 있지. 잡념을 버려 보게나. (Xrd)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須齢屋(슬레이어)가 대장부를 만나 읊는다. "선글라스는, 심야에 쓰면, 사고의 씨앗". (XX~XXAC) * 과연, 여기서 물러나는 게 자네의 승리라 이건가. 이리 되면 갑자기 자네의 진짜 실력이 보고 싶어지는데 말이야. (XrdR) ■ vs[[쿠라도베리 잼|잼]] * 정진하게나. '''그 싸움법이라면 언젠가 나를 없앨 수 있을 테니.''' (XX~XXAC) * 무엇이든 하나의 길에 통달하면 다른 일도 대부분 잘해낼 수 있지. 먹어 보지 않아도, 이 싸움으로 자네의 요리가 일품인 걸 알 수 있네. (XrdR) (#) ~~그래서 마늘수프 안 먹고 도망쳤다~~ ■ vs[[바이켄]] * 오 마드모아젤~. 피바다를 떠도는 울상의 소녀여. 이 얼마나 인간적인 삶인가! (XX~XXAC) ■ vs[[미토 안지|안지]] * 눈속임이란 우위에 있을 때 효과를 발휘하지. 하지만 자네와 난 애초부터 생물로서 수준이 다르다네, 수준이. (XX~XXAC) ■ vs[[테스타먼트(길티기어)|테스타먼트]] * 조급할 것 없네. 삶의 의미라는 건 자연히 따라붙는 법이니. (XX~XXAC)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실례했군. 세상 모든 사람들이 주목하는 자를 이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었네. (XX~XXAC) * 어떤 방패든 뚫을 수 있는 창과, 어떤 창이든 막을 수 있는 방패. 그렇군, 일체화시켜 버리면 입증할 수 있다는 거군. ■ vs[[저스티스(길티기어)|저스티스]] * 어둠 속에서만 들리고 보이는 것도 있지. 이 성전이란 것의 구조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어. (XX~XXAC) ■ vs슬레이어 (동일인물) * 가령 자네가 이겼다 해도 샤론이 나와 혼동할 것 같나? 응? '''아! 샤론, 왜 안절부절 못하는 게야?''' (XX~XXAC) * 나 슬레이어, 겉모습을 흉내내는 것만으로 형용될 수 있을 만큼 진부하지 않네. 응? '''아! 샤론, 왜 시선을 피하는 게야?''' (Xrd) ■ vs[[이노(길티기어)|이노]] * 본성을 숨긴 간사한 목소리... 과연, 그것이 자네의 "평소 모습"인가. (XX~XXAC) * 그런 연극을 벌이지 않아도 나는 "진짜 자네"에게 흥미가 있네... '''음? 샤론, 오해야. 칼을 거둬 줘!''' (Xrd) (#) ■ vs[[자파(길티기어)|자파]] * 망집도 사람 마음의 한 형태겠지. 하지만 반려자는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 법. 안 그런가 샤론? (XX~XXAC) ■ vs[[브리짓(길티기어)|브리짓]] * 기술은 있지만 공부가 부족하군. 기예의 극치에 달할 수만 있다면 후원자를 자처하고 싶을 정도야. ....'''응? 샤론, 말이 그렇다는 거야!'''(XX~XXAC) ■ vs[[로보카이]] * 자네가 최신 장난감이라 이건가. 정말이지, 쉽게 싫증내는 인간의 성미는 멈출 줄 모르는 것 같아. (XX) * "장님이 코끼리를 논한다"는 격언을 아는가? 로봇도 꽤 진화한 것 같다만, 정(情)이란 심오한 게야. (XX#R~XXAC) ■ vs[[아바(길티기어)|아바]] * 흠, 자네들은 꽤 재미있는 섭리 안에 있는 모양이군. 마부와 호문쿨루스, 꽤 즐거웠다네. (XX/~XXAC) ■ vs[[오더 솔]] * 일 대 다수를 기반으로 한 전법으로 나에게 이길 것 같은가? 뭐, 서로 시간은 남아도니 또 즐겨보세나. (XX/~XXAC) ■ vs[[베드맨]] * ......나도 상당히 오래 살았지만, 이런 생물은 본 적이 없군. (XrdS~XrdR) (#) * 내 목숨을 위협하는 인간... 이게 몇 세기 만인지. 드디어 종막을 내릴 수 있을 것 같군. (XrdR)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이 월등한 힘도, 지성도 자네는 그저 가지고 태어났을 뿐인 갓난아이에 지나지 않아. 이런 순진무구한 자를 심판할 수 있을까... 나는? (Xrd) (#) ■ vs[[신 키스크|신]] * 패인? 그건 자네의 젊음이라네. 오호, 알고 싶다고? 좋아, 신사도를 배우는 데에 나이는 상관없지. 우선 댄디즘이란... 뭣이! 질렸다고!? (Xrd) ■ vs[[엘펠트 밸런타인|엘펠트]] * 須齢屋(슬레이어)가 숙녀를 만나 읊는다. "예복. 스스로 만들기는 어려워. 빌린 것일까." (Xrd) (#) ■ vs[[레오 화이트팽|레오]] * 강직해 보이지만 사소한 일에도 빈틈이 없는 사내군. 애석하게도 그 기골이 나를 늙은이라고 판단했구나. (Xrd) (#) ■ vs[[잭 오]] * 젊음이 빛나는 싸움은 보는 사람을 흥분시키지만, 서로의 이념이 맞물리는 싸움은 사람을 감동시킨다네. 자네에게 역사가 있다면, 좋은 싸움이 되었을 텐데... (XrdR) ■ vs[[금혜현]] * 이상하군, 자네의 피는 아무 맛이 안 나. 그 안에서는 분명히 약하게나마 향긋한 냄새가 나는데 말일세. (XrdR) (#)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지금까지 자신을 부정하는 대신 세계를 바꾸고자 했던 자들을 많이 봐 왔지. 자네가 그들의 말로를 알고도 그 길을 가는 거라면 나보다 한 수 위일지도 모르겠군. (XrdR) (#)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슬레이어(길티기어), version=106, 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슬레이어(길티기어)/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