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신 키스크]] [목차] == 전투 대사 == [[솔 배드가이|솔]]과 같이 다니면서 솔의 어휘나 말투에 영향을 받았는지 솔의 대사와 겹치는 부분이 많다. ||<#cccccc>||<#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조금 이르지만,[BR]"아쉽게 됐네"라고 해 줄게.||<:>내 번개는 감전에 화상까지[BR]세트 가격으로 비싸게 먹힐 거라고. ||<:>승부를 내자고[BR]오늘 마침 때가 좋으니까. || ||<#dcdcdc><:>도발 ||<:>안 달아오르는데... 열 받는다고! ||<:>내 스마일을 0엔으로 보여줄 테니[BR]진심을 내! ||<:>치사한 짓을 해봤자[BR]옹졸한 결과밖에 안 나온다고? || ||<#dcdcdc><:>도발 2 ||<:>푸흐흡! 구려! ||<:>흥! 봐줄까? ||<:>크큭! 비장의 수단이라도 써보지? || ||<#dcdcdc><:>경의 ||<:>으음~ 엄청 폭력적인 녀석이구만 ||<:>크~ 엄청 흥분된 분위기야 ||<:>쩐다~! 나도 힘내야지! || ||<#dcdcdc><:>경의 2 ||<:>미안... 슬슬 진심을 내야겠는데! ||<:>제대로 해야겠어... 얕봤다구! ||<:>헷! 훌륭한 걸! || ||<#dcdcdc><:>백스텝 ||<:>얍 ||<:>헤헹 ||<:>여차! || ||<#dcdcdc><:>약공격 맞음 ||<:>읏 / 흑 ||<:>아앗... / 두흡프! ||<:>자식 / 후앗! || ||<#dcdcdc><:>중공격 맞음 ||<:>아앗! / 진짜로! ||<:>구흡스! / ... ||<:>반칙이잖아! / 망할! || ||<#dcdcdc><:>강공격 맞음 ||<:>얕보기는! / 웃기지 마! ||<:>망할! / 쓰러질 것 같아!? ||<:> 자식! / 당했다! || ||<#dcdcdc><:>다리 걸기 맞음 ||<:>어이쿠! ||<:>으어어! ||<:>치사해! || ||<#dcdcdc><:>가드 방향 틀림 ||<:>아니, 무리! ||<:>더러워! ||<:>안 보인다고! || ||<#dcdcdc><:>블리츠 실드 당함 ||<:>우와! 굉장해! ||<:>거짓말이지? ||<:>보고 있었나!? || ||<#dcdcdc><:>버스터를 막음 ||<:>들켰다구? ||<:>헹! 구려! ||<:>유감! || ||<#dcdcdc><:>데굴데굴 ||<:>(추가바람) ||<:>뜨아아아아악 ||<:>앗파아아아아아아 ! || ||<#dcdcdc><:>비틀거림 ||<:>저기... 진짜 잠깐만! ||<:>한 방 먹었다... ||<:>그으... 죄송합니다... || ||<#dcdcdc><:>기절 ||<:>거짓말, 위험해... 진짜로 ||<:>저기... 기다려 줄래...? ||<:>뭔가... 사이케델릭한... || ||<#dcdcdc><:>공중 낙법 ||<:>위험해! ||<:>덜렁댔다구! ||<:>히얏 했다구! || ||<#dcdcdc><:>가드 ||<:>힛 / 칫 / 끝이야? / 어이쿠! ||<:>여차 / 욥 / 왜 그래? / 그래서? ||<:>헷 / 이 정도야 / 헤~ 헹 / 어이어이! || ||<#dcdcdc><:>공격을[BR]5회 이상 연속 가드 ||<:>찰싹 달라붙어선...! ||<:>반격 못 하다간...! ||<:>위험해... 생각보다... || ||<#dcdcdc><:>R.I.S.C 레벨이[BR]절반 이상 때 가드 ||<:> ||<:> ||<:> || ||<#dcdcdc><:>로망 캔슬 ||<:>여기겠지! ||<:>오케이! ||<:>기세 잡겠다고! || ||<#dcdcdc><:>금 버스터 ||<:>날리겠다고! ||<:>힘내겠다고! ||<:>내 페이스로 가도 되겠지? || ||<#dcdcdc><:>청 버스터 ||<:>우쭐거리지 마! ||<:>이제 열 받았다! ||<:>그렇게 둘 것 같아!? || ||<#dcdcdc><:>콤보 데미지[BR]200 이상 ||<:>이제 알지 않겠어? 이 승부! ||<:>헤헹! 압도적이구만! ||<:>이대로 단숨에 간다! || ||<#dcdcdc><:>라운드 승리1 ||<:>얕보고 있었다면 이제 그만두고[BR]안 얕보고 있었다면 이대론 글렀다고! ||<:>충분히 달아올랐지?[BR]다음엔 전력으로 덤벼! ||<:>상태 안 좋아?[BR]제대로 아침밥 챙겨먹었어? || ||<#dcdcdc><:>라운드 승리2 ||<:>좋아! 쾌승! ||<:>헹! 꼴 좋다! ||<:>순조롭네, 순조로워! || ||<#dcdcdc><:>최종 승리 (S) ||<:>말하는 게 늦었는데[BR] 『관두는 게 좋을 거야』. ||<:>복수전도 좋지만,[BR]다음에는 판을 키워서 하자고. ||<:>즐거웠어.[BR]내일 또 하자. || ||<#dcdcdc><:>라운드 패배1 ||<:>안 끝났다고... ||<:>리턴 매치 희망! ||<:>자, 장난이 아냐... || ||<#dcdcdc><:>라운드 패배2 ||<:>실수했다! ||<:>하, 한 판 더 하자! ||<:>점심을 너무 적게 먹었다! || ||<#dcdcdc><:>최종 패배 ||<:>뭐야, 멋 없구만... ||<:>쳇, 꼴사납네... ||<:>[[디지(길티기어)|엄마...]] || ||<#dcdcdc><:>데드 앵글 어택 ||<:>짱나! ||<:>예의 없구만? ||<:>좀 떨어지라고! || ||<#dcdcdc><:>약공격 ||<:>삿 / 하앗! ||<:>훗 / 헷 ||<:>훗 / 헤야 || ||<#dcdcdc><:>중공격 ||<:>오라! / 거기겠지! ||<:>세이야! / 왔다고! ||<:>테야! / 왜 그래! || ||<#dcdcdc><:>강공격 ||<:>둔하다고! / 딱이야! ||<:>어때 오라! / 놓칠 것 같아!? ||<:>받아라! / 다 보인다고! || ||<#dcdcdc><:>더스트 어택 ||<:>받아라! ||<:>단단한 거 아냐? ||<:>헷! 이미 늦었어! || ||<#dcdcdc><:>호밍 점프 ||<:>좋았어! ||<:>으랴압! ||<:>헤이야! || ||<#dcdcdc><:>잡기+공중 잡기 ||<:>하나~둘! ||<:>좋았어, 어차! ||<:>허이차! || ||<#dcdcdc><:>호크 베이커 ||<:>호크 베이커! ||<:>타버려라! ||<:>끝내주지! || ||<#dcdcdc><:>비크 드라이버 ||<:>비크 드라이버! ||<:>날아가라! ||<:>테이야! || ||<#dcdcdc><:>비크 드라이버 최대 모으기 ||<:><-3>비크 드라이버어어어어어! || ||<#dcdcdc><:>무턱대고 찔러봤다 ||<:>오라아! ||<:>테이야! ||<:>테이야! || ||<#dcdcdc><:>불 배쉬 ||<:>불 배쉬 ||<:>찌부러져라! ||<:>여이차! || ||<#dcdcdc><:>엘크 헌트 ||<:>지금이다! ||<:>이쪽이다! ||<:>빈틈발견! || ||<#dcdcdc><:>뛰어오르기 ||<:>욥 ||<:>하앗! ||<:>타앗! || ||<#dcdcdc><:>한창 자랄 때거든 ||<:><-3>음... 냠냠[BR] 맛있어 / 엄청 맛있어! / 요리사 불러줘! || ||<#dcdcdc><:>벌처 시즈 ||<:>여기다! ||<:>이겼다고! ||<:>이 타이밍에! || ||<#dcdcdc><:>R.T.L 발동 ||<:>내 진심을 보고 싶어!? ||<:>우오오오오오! ||<:>미안, 결판 내겠다고 || ||<#dcdcdc><:>R.T.L ||<:>라이트 더 라이트닝! ||<:>사라져 버려라! ||<:>하아아아아압! || ||<#dcdcdc><:>볼틱 데인 ||<:>볼틱 데인! ||<:>가라! ||<:>거기다! || ||<#dcdcdc><:>일격 준비 ||<:>미안하지만 시동 건다! ||<:>전력을 시험해볼까 ||<:>...우오오오오오! || ||<#dcdcdc><:>일격 준비 취소 ||<:>시동은 좀 너무했나! ||<:>그렇게 달아오르진 않았다! ||<:>너무 뜨거워졌다! || ||<#dcdcdc><:>라이덴 ||<:>한계다아아아! 이건 나도[br]어떻게 될지 몰라, 어디 힘내 보라고! ||<:>우오오오오! 미안하지만[br]진짜로 할 테니까, 제대로 버티라고? ||<:>전부 꺼낸다아아아![* 원문은 全部出すぜ. 전부 '''싼다'''는 의미도 있는지라 여캐들과 일부 남캐(...)들에겐 [[섹드립]]으로도 통한다. ~~이거 절대 들어가 있네요~~] 아마 무진장[br]아플 테니까, 단단히 힘주라고! || ||<#dcdcdc><:>일격 승리 ||<:>이래도 선다면[BR]나도 기합 넣어야겠지! ||<:>몸이 다 풀렸다고.[BR]빨리 다음 판 하자. ||<:>나도 보여줬으니까[BR]너도 보여달라고? || ||<#dcdcdc><:>일격 최종 승리 ||<:>슈퍼 프리미엄인 패배라고? 영광이잖아? ||<:>모든 면에서 완벽한 모던 빅토리군. ||<:>오늘은... 내 승리구만 || == 라이덴 == ||<-3> 조건부 || ||<|6> '''vs [[솔 배드가이]]''' || [[신 키스크]] ||오늘이야말로 아저씨를 완전히 뛰어넘어주겠어! || ||<|3> [[솔 배드가이]] ||좋다, 어디 한 번 보자! || ||너무 까불지 마라. || ||웃기는군. 어디 해 봐라. || ||<|2> [[신 키스크]](승리) ||어때? 좀 진지하게 싸울 마음이 들었어? || ||어때? 이제 한 손만 쓰는 아저씨한테는 안 진다고. --그거 자랑 아니야-- || ||<|5> '''vs [[카이 키스크]]''' || [[신 키스크]] ||좀 더, 좀 더다! 있는 거 전부다! || ||<|3> [[카이 키스크]] ||굉장해! 이게 신의... || ||굉장해! 과연 엄마의...[* [[디지(길티기어)|디지]]의 힘을 물려받았다는 의미.] || ||좋아, 받아내보마. || || [[신 키스크]](승리) ||헤헤, 좀 더 보고 싶냐? 나의 성장을. || ||<width=16%> 대전상대 ||<width=28%> A타입 ||<width=28%> B타입 ||<width=28%> C타입 || || '''[[메이(길티기어)|메이]]''' || 에~? 진심이야? 어른스럽지 못하게시리! || 한계는 3류의 대사라고 죠니가~! || 타임, 타임, '''눈이 무서워!''' || || '''[[치프 자너프]]''' || 까불지마, 떨어져! || 이놈아, '''공무집행방해다!''' || 얕보지마, 견뎌내보이겠어! || || '''[[밀리아 레이지]]''' || 계획성이라곤 요만큼도 없는 거야? || 이런 무대포 공격에...! || 고통 따위로 나는...! || || '''[[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의, 의사를 불러... '''나였지!''' || 거친 치료는 못 씁니다! || '''어찌됐든 마취가 필요해!''' || || '''[[포템킨(길티기어)|포템킨]]''' || 이 신체에 배려는 필요없다! || 참을성 싸움이라면 지지 않는다! || 그 자신감, 승부할 가치가 있군! || || '''[[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그렇다면 받아내보이도록 하지. || 음, 투지가 넘치는군! || 마음 씀씀이 따위 필요없다! || || '''[[이노(길티기어)|이노]]''' || 아픈 건 네녀석의 머리만으로 해두시지! || 내가 이런 곳에서? || '''젠장할, 뭐야 이 힘은!''' || || '''[[액슬 로우]]''' || 히, 힘내라니, 살려줘~! || 타, 타임 타임! || 노, 농담이지? || || '''[[베놈(길티기어)|베놈]]''' || 설마 항력만으로는 빠져나갈 수 없을 줄이야! || 어쌔신에게 참을성을 논하다니! || 히, 힘이 기술을 웃돌고 있는 건가! || || '''[[자토 ONE]]''' || '''사랑니를 뽑는 것과 비교하면 어떤 게 덜 아플까?''' || '''하하하, 가엾은 나'''. || 힘을 주는 건 좋지만 '''[[똥|이상한 건더기]]'''가 나와버리면 어쩌지. || || '''[[베드맨]]''' || 아마 아픈 건 너 뿐일 거라 생각하는데? || 불확정요소에 의지하다니... || 내가 제대로 한다면 너는 불합격이다. || || '''[[램리설 밸런타인]]''' || 괜찮아. 무섭지 않아. || 힘낼게... || 어차피 나는 의미 없어. || || '''[[신 키스크]]''' || 나의 필살기까지 흉내내다니! || 내 참을성이 더 세다고! || 그럼 나도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 || || '''[[엘펠트 밸런타인]]''' || 전부!? 전부란 게 어느 정도인데!? || 받아낼 수... 없어! || 어, 얼굴이 가깝다고! || || '''[[레오 화이트팽]]''' ||흥! 아프다고? '''아프기 전에 기절해주마!''' || 천재는 노력하지 않는 법이다! '''그러니까 이거 놔!''' || 얕보지 마라 애송이! '''하지만 진짜로 하는 건 관둬!''' || || '''[[죠니(길티기어)|죠니]]'''[* 죠니 이하 3캐릭터는 한글판이 나오면 정확한 번역 [[추가바람]].] || 히어로를 걱정하다니 여유롭군. || 나는 언제나 MAX 스탠바이 상태다. || 걱정하지 마라. 나는 불사신이니까. || || '''[[잭 오]]'''[* 피격시 가면이 날라간다.] || (K)못 버티면 어떻게 돼? || (K)롤러 코스터보다 무서워! || (A)대충격 의태[* "의태(擬態)"는 원래 모습을 위장하기 위해 바꾸는 것을 뜻하는 단어이다. 문맥상 라이덴의 충격을 받아내기 위해 형태를 바꾸는 것일 가능성이 크다.]라면 있지만... || || '''[[쿠라도베리 잼]]'''[* 다른 캐릭터들은 죄다 울상이거나 힘겨워 하는 반면, 미남 좋아하는 잼은 오히려 [[홍조]]를 띄며 좋아한다...] || 그보다, 우리 가게에서 일 안 할래? || 더 세게 껴안으면 좋겠다해. || 내가 안 놓아줄 거라해! || || '''[[금혜현]]''' || (투지가) 넘치는군! || 가소롭군! 받아내주마! || 봐줄 필요는 없다! || || '''[[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반드시 죽여라. 반드시다.''' || 기꺼이 맞아주마! 기대되는군! || 오히려 못 기다리겠군! || || '''[[디지(길티기어)|디지]]'''[* 어머니답게 아들의 얼굴을 단호한 눈으로 쳐다보며 훈계한다. 반면에 신의 대사는 공용 대사에서 바뀌지 않는 탓에 신이 일방적으로 엄마를 위협하는 패륜아로 보인다(...)] || 폭력은 안 됩니다. || 엄마는 괜찮답니다. || 친구들한테 쓰면 안 돼요. || == 전용 대사 == ★ vs솔 * GG2 * 개막 신 : 그거 알아? [[인드라]]도 먼지를 남긴다고. / 솔 : 그럼 먼지째 재가 되어라. 신 : 봐주지 말고 해 줘. / 솔 : 핏줄이라 이건가... 신 : 카이의 번개와 똑같이 취급하면 화상 입는다? / 솔 : 좋아, 덤벼... * 승리 신 : 뭐야, 나로는 불만이야? 신 : 제기랄, 애 취급하지 말라고 그랬지... 신 : 그래서 말했잖아? * 패배 신 : 헷, 분하지만 역시 대단한걸... / 솔 : 아직 미디엄 레어지만 말이야. 신 : 뭐야... 진심으로 싸웠냐... / 솔 : 난 적당히 하는 걸 모르거든. 신 : 이, 이게 격의 차이인가... / 솔 : 글쎄다. * GG Xrd * 라운드 패배 어째서, 진심이냐고?! * 최종 패배 헷, 분하지만 역시 강해... ★ vs카이 * GG2 * 개막 신 : 까맣지...? 이게 내 번개야. / 카이 : ...훌륭해, 하지만 장려함이 부족하군. 신 : 신뢰(迅雷)란 이름을 걸지 않겠어? / 카이 : 그렇다면 저의 섬영(閃影)을 간파해 보세요. 신 : 진지하게 안 싸우면 죽을지도 모른다? / 카이 : 카이 키스크, 간다! * 승리 카이 : 후후, 무릎을 꿇게 될 줄이야. / 신 : 놀래키지 마, 너답지 않아. 카이 : 잘못 봤군... 기쁩니다. / 신 : 뭐야, 봉뢰검을 안 쓰는 거냐... 카이 : 아아, 훌륭하군... / 신 : 야, 설마 봐준 건 아니지? * 패배 신 : 젠장...! 왜냐고! / 카이 : 진정한 번개는 눈이나 마음에도 새겨지는 것입니다. 신 : 쳇, 허세가 아니었냐... / 카이 : 경시하지 마세요, 별명은 스스로 붙이는 게 아닙니다. 신 : 말도 안돼... 이녀석, 세잖아... / 카이 : ...미숙해. 진검 승부가 아니었나요?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으니 국내 정발하면 한국 정발판 대사를 바탕으로 적절히 수정하자. 정발판 대사는 (#) 표시가 붙는다. ■ vs[[솔 배드가이|솔]] * 후, 이걸로 '''오늘 식사 당번'''은 아저씨로 정해졌네... (Xrd) (#) ■ vs[[카이 키스크|카이]] * 이게 내 새 필살기야. ...도메스틱 블리자드라고 하지. (Xrd) (#)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우와, 머리 길다! 저 머리를 다 감으려면 강물 몇 바가지를 써야 할까? (Xrd) (#)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야, [[닻|그거]] 정말 무기야? 그럼 못 써. 도구는 원래 용도에 맞게 잘 써야지. (Xrd) (#) --도긴개긴-- ■ vs[[치프 자너프|치프]] * 휴, 전혀 안 보였는데 적당히 날뛰었더니 어느새 이겼네... (Xrd) (#) ■ vs[[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솔직히 기어와 싸우는 건 마음이 안 내켜... '''어... 사람이야?''' (Xrd) (#) ■ vs[[포템킨(길티기어)|포템킨]] * 헤헤, 얼른 내려오라고. 로봇 따위에 기대는 걸 봐서는... '''어...사람이었어?''' (Xrd) (#) ■ vs[[액슬 로우|액슬]] * 자기만 멀리서 공격하다니 치사해! 그 무기를 내 것과 교환하지 않을래? '''...어라, 쓰기 까다롭네. 역시 안 쓸래.''' (Xrd) (#) ■ vs[[자토 ONE|자토]] * 있잖아, '''땅속에 잠수해 있을 때 땅속이 보여? 토끼 굴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있어?''' (Xrd) (#) ■ vs[[베놈(길티기어)|베놈]] * 그러니까 '''3일에 한 번씩 머리를 잘라야지. 안 그러면 금세 자라 버리잖아?''' 게으름 피우면... '''어... 나만 그런 거야?''' (Xrd) (#) ■ vs[[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나이도 있는데 담배 피우면 수명이 준다고. '''어... 인간이 아니야?''' (Xrd) (#) ■ vs[[이노(길티기어)|이노]] * 음악은 좋아하지만, 록은 한동안 듣기 싫어졌어... (Xrd) (#) ■ vs[[베드맨]] * 뭐지 이놈? 아저씨 말고 무섭다고 생각한 상대는 처음이야... (Xrd) (#)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3 대 1이라니 치사하잖아! 나한테 하나 빌려줘. '''에구... 날 안 따라주네.''' (Xrd) (#) --거부 당하는 신-- ■ vs신 (동일인물) * [[솔 배드가이|아저씨]]! 아저씨! 큰일 났어! [[도플갱어|거울 안에 있던 녀석]]이 튀어나왔어! 이 녀석을 돌려보내려면 어떡해야 해? (Xrd) (#) ■ vs[[엘펠트 밸런타인|엘펠트]] * 위험했어. 아무렇게나 쏴 댈 줄이야... 그런 게 가장 피하기 힘들거든... (Xrd) (#) ■ vs[[레오 화이트팽|레오]] * 왜일까? 아저씨의 검술은 카이의 검술과 전혀 다른데도 비슷한 느낌이 들어... (Xrd) (#)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뭐야, 그 안경, 새까맣잖아. 어? 패... 션? 내, 내가 바보인 줄 알아? 배선 정도는 안다고! '''먹는 거지?''' (XrdR) (#) --아니야-- ■ vs[[잭 오]] * 3 대 1은 무슨... 이건 집단 폭행이라고. 치사해! 절반 빌려줘! '''뭐야, 이거... 내 말을 안 듣네.''' (XrdR) (#) --거부 당하는 신 2-- ■ vs[[쿠라도베리 잼|잼]] * 앗싸! 어, 어이. 그렇게 울 정도로 심하게 하지는 않았잖아? 미안해, 괜찮아? 어, 책임? 왁, 그만해. 달라붙지 마! (XrdR) (#) ■ vs[[금혜현]] * (XrdR)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기분 나빠. (XrdR)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엄마, 미안. 다친 덴 없어? 근데 내가 이겼으니까 숙제는 안 해도 되는 거지? 뭐!? ...[[솔 배드가이|아저씨]]랑 다르잖아. (XrdR) (#) ~~이겨도 숙제는 그대로, 지면 숙제 2배~~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 title=신 키스크, version=202, paragraph=3)]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 title=신 키스크, version=202, 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신 키스크/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