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http://img.danawa.com/prod_img/500000/689/969/img/969689_1.jpg|| ||주얼케이스 정면 표지|| [[http://blog.naver.com/ehei/20006650369|여기서 정발 패키지 세트를 볼수있다.]] --2001년에 출시한 게임인데 '''[[Windows XP]]'''를 지원한다!!--[* Windows XP는 2001년 10월 25일에 출시되었다.] == 개요 == 2001년 12월17일 디지털 드림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테크 비즈니스랜드에서 유통한 [[김수정(만화가)|김수정]] 원작만화 [[아기공룡 둘리]]의 [[Microsoft Windows]]용 게임이다. == 줄거리 == 애들아 안녕! 나 둘리야! 만나서 반가워~ 그런데 나좀 도와줄래? 글쎄, 햇빛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이고 심심하던 어느날 도우너가 깐따삐아게임기를 찾아냈지 뭐니! 도우너 얘기로는 지구의 게임보다 백배는 재미있다는 거야. 그말을 들은 희동이가 자기도 해 보겠다며 조르기 시작했지 뭐야. 하지만 도우너가 어리다고 시켜주질 않자 약이 오른 희동이는 그만 깐따삐아 게임기를 입으로 확 물어버렸지. 그때였어. 게임기에서 나온 이상한 빛에 우리들은 그만 게임기 안으로 빨려 들어가 버렸던거야. 아~ 이제 어떻게 집으로 돌아가야 하나? 혹시 깐따삐아 게임을 하다보면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그런데 우리는 길동이 때문에 게임을 잘 못해. 게임에서 이기려면 아무래도 너의 힘이 필요할 것 같아. 우리를 도와줄 수 있지? 너희들이 게임에서 이기면 우리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단다. (출처:[[http://www.oldpcgames.co.kr/shopping/shopping-detail.php?pi=7415]]) == 시스템 요구 상황 == ||지원OS||Microsoft Windows 98/2000/ME/XP|| ||CPU||Intel Pentium 2 300Mhz|| ||RAM||64MB 이상|| ||GPU||32MB VRAM 이상의 '''3D가속 지원''' AGP호환 그래픽카드|| ||하드 디스크 여유공간||650MB 이상|| ||사운드 카드||DirectSound지원 사운드카드|| ||기타||32배속 CD-ROM 드라이브, DirectX 8.0이상|| --근데 3D그래픽이 사용된 흔적이 없는것 같은데...-- [[분류:아기공룡 둘리]] 아기공룡 둘리 - 깐따삐야 게임리그 문서로 돌아갑니다.